그래서 우선은

그래서 그것을 가지고 나의 바로 블로그를 설정하는 것. 내가 무슨 말을 한다고 생각했는지는 단 한 가지도 잘 알고 있지만, 내 블로그에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패키지에서 찾을 수 있었던 것은 워드프레스다. 복소그의 남자들은 훌륭하다. 모든 다운로드 파일, 빠르고 간단한 설치 가이드, 포럼을 통한 지원은 모두 한 푼도 쓰지 않고 제공한다!

이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구축하려면 워드프레스 플랫폼 기반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고 업로드한 후 자신의 도메인에 설치하고 호스팅해야 한다.

총 인터넷 시작을 위해 기술은 상당히 장애물이 될 수 있지만, FTP와 협력하고 호스팅 관리 패널을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지면 워드프레소그 블로그를 설치하는 것은 5분짜리 역할이다.

이제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실제 호스팅 제공자는 워드프레스 자체가 블로그를 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구축한다.

많은 무료 블로그 호스팅과 웹 호스팅 제공자들이 있다.

그러나 블로그의 일부로서는 한계가 있다.

왜냐하면 디자인, 템플릿, 추가 기능 등이 블로그에 필요한 주요 기능은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자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워드프레스 플랫폼의 최신 버전을 포함해야 한다.

이것은 워드프레스 자체 호스팅 블로그가 더 나은 행동 방침이 될 수 있는 주요한 이유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야후는 블로거의 소유자인데, 이는 사용자들에게 경고 없이 블로거 계정을 삭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용자 지정 도메인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전 세계적으로 블로거 사이트가 플래그를 달거나 스팸 구글이 웹로그를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 더 가능성이 높다. 이 문제는 많은 블로거들이 직면했고, 그렇게 될 수 있다.

자기 호스트 워드프레스로 이동하여 피함

화면의 가장 큰 손으로 이동하여 “새로운 설치”라는 단어를 살펴보십시오. 실제로는 링크지만 웹 사이트에는 밑줄이 있습니다

기본 페이지는 페이지 배경색이 아니다(검은색 배경과 혼동하지 말라) 조명 배경색은 블로그 제목과 태그라인과 함께 색상 텍스트를 뽐낼 것이다.

도로 유형을 따라 내려가면 허브페이지를 많이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처음부터 끝까지 15분 이내에 게시를 시작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는 모든 레벨에서 사용자에게 간단한 요실금으로 이미지, 콘텐츠 등을 압도할 수 있다.

블로거 계정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개선하는 Shout Boxe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비디오 템플릿 파일을 원하면 예쁜 주제와 작은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능한한 BloggerLog와 함께 웹 호스트 계정이 있는 Cpanel 웹 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로 이동합니다. 당신의 Cpanel Frontpage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Legacy File Forex 브로커를 클릭하십시오.

워드프레스란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를 포함한 플러그인과 같은 기능을 가진 워드프레스라는 단순한 사실에 대한 환상적인 것은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그러한 기능이 가장 많이 추가되고 블로거들은 종종 관련 게시물을 보여주기 위해 주제를 편집해야 하기 때문에, 필요한 모든 것에 사용할 수 있는 수익성이 좋은 간단한 플러그인을 훨씬 더 빨리 만들어진다. 워드프레스 위에 위치한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어떤 것이든 수행할 수 있고 사용자 지정 코드는 워드프레스 토론 보드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아까처럼 포토샵의 블로그 페이지에 그림을 그렸다. 페이지는 둥근 모서리가 있고,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떠 있고, 노란색 구배를 할 수 있고, 작은 드롭 섀도를 가지고 있다.

이 FTP의 오른쪽에 있는 원격 서버로 올라가 루트 문서 응용프로그램이 들어 있는 공용_html 폴더를 엽니다. 도메인에 새 워드프레스 테마를 설치한 경우 워드프레스 파일과 폴더, 그리고 새로운 워드프레스 테마가 이동해야 하는 테마 폴더까지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콩은 워드프레스가 항상 인기가 있었던 이유는 그렇게 하는 것이 디자인 웹사이트를 추측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이제 당신의 SEO에 관한 추측 작업을 하기 시작했다.

이전에 제휴 사이트를 유지하려면,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이 실제로 테스트가 되지 않을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웹사이트를 유지하고 호스팅하는 것에 처음이라 할지라도, 워드프레스는 유명한 5분 설치를 가지고 있고 그것은 다른 블로깅 양식에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이다.

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나는 항상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더 나은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물론 답은 그렇다입니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려면,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어떤 것이 필요한지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내가 실제 웹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기 위해서라면, 나는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내 호스팅 서비스에서 원하는 디렉토리에 테닙 파일을 업로 총판모집 드하고, 파이어폭스가 뛰어난 자유 FTP 클라이언트인 파이어FTP를 가지고 있는 파일을 푸는 것을 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