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을 고려하면 20만 개 이상의 기업들이 파산했다.

1997년 20만 개 이상의 기업이 폐업한 것을 고려하면, 100만 명 이상의 여행사 대표들이 웹에서 일자리를 잃었다. 9/11 이후 증가한 숫자는 클릭 앤 오더로 인해 훨씬 더 효과적인 시스템을 만들어 내고, 벽돌 & 박격포의 시대는 정말로 빠르게 통제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웹이 그들에게 유리한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예측할 수 있는 정말로 적은 대표 및 기관들은 웹이 제시한 폭발적인 기회에 뛰어들어, 가능한 한 많은 고객 기반을 유지하기 위해, 최대한의 고객 기반을 유지했다. 몇 년 전, 수정의 흐름에 따라 가기로 결정한 오늘날, 모든 사람들은 우리가 변화하기 위해 다재다능할 때, 우리는 성장하고 수입을 올릴 때 인터넷이 여기 머물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여권 정보, 보험 보장, 비자 및 신용카드 번호 사본을 원본과는 다른 장소에 한 부씩 가지고 다니고 집에 있는 누군가와 사본을 남겨 두십시오.

여행 출판물은 또한 가장 훌륭한 여행 거래를 찾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이 가고 싶은 장소와 교통 시설, 그리고 마찬가지로 당신이 그 나라에 남아 있는 동안 방문할 수 있는 장소에 대한 정보를 통해 배울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내가 시간을 거슬러 여행을 가서 제2차 세계대전을 피한다면? 훌륭한 생각인 것 같은데? 많은 생명이 보존될 것이다, 나는 영웅으로 환영받을 것이다!꼭 생명을 보존하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다른 사람들도 파괴하고 있다.

제트 엔진과 원자력과 같은 전쟁 내내 확립된 오늘날 우리가 믿는 모든 기술은 어떨까? 현실에서 세계지도는 완전히 다를지도 모른다. 우리는 단지 역사를 그대로 남겨두는 것보다 실제로 더 나쁠 수 있다.

호텔에 남아 있다면 가장 중요한 접촉은 컨시어지일 것이다. 나는 이 개인들이 실제로 무엇을 위해 돈을 받는지 몇 년 전에 이해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지역 친구가 되기 위해 지불된다. 조언, 추천, 그리고 당신의 사용을 기다리는 연락처와 함께, 식당을 찾고, 쇼 티켓을 얻고, 방향을 찾고, 당신의 파트너를 위한 선물을 찾는 것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다. 모든 전화나 토론은 체크인 시간과 저녁 식사 전에 가장 바쁘다는 것을 의식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추천을 필요로 한다면, 그들을 오프타임에 잡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그들은 그럴 자격이 있다.

1) 앞포켓 지갑 – 앞포켓 지갑 – 앞포켓 지갑은 어떤 것이든 안전하고 안전한 여행 지갑이다. 앞포켓 포지셔닝의 보안과 고품질 지갑의 편리함을 결합한 공간을 가지고 있다.

앞포켓 포지셔닝보다 물건을 운반할 수 있는 더 안전한 장소는 없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당신의 여행 지갑의 유형이라고 결정한다면, 당신이 여행하는 동안 필요한 모든 것을 위한 공간을 가진 것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서리힐스 멜버른에 대부도팬션 있는 플래티넘 여행사의 내 친구들처럼, 그들은 그들이 서비스하는 충실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여러분 대부분에게 이질적인 것이다. 하지만 웹의 새로운 시대는 여러분의 잘못이 아니다.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가정 여행사가 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하는 것이고, 실제로 웹을 검색한 것에 대한 빠른 반응은 여러분이 누울 준비가 되어 있는 모든 공급에서 그리 어렵지 않다. 적은 양의 현금을 꺼내서 거기에 있는 모든 것과 관련된 정보를 작성하라.

3 여행 가방의 양을 최소화한다.

나는 많은 층을 챙긴다. 날씨가 변할 때 추가하고 벗겨내는 것이, 필요할 때 그것을 가져가는 것이라면 아마도 활용되지 않을 크고 무거운 물건들을 가지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간단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한다면, 그것을 집에 두어라. 만약 당신이 옷을 말아올린다면, 그들은 어떻게든 화장을 할 것이다. 모든 것이 끝나지 않았다

내 마지막 팁은 내가 최근에 선택한 것이고, 그것은 여행 클럽이다. 나에게 이것은 가장 보호받는 방법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 클럽에 꽤 최소한의 비용(흔히 한 번만 비용)을 들여서 붐을 일으키는 것이다!당신은 스스로 값싼 여행 방식을 찾는 불편함을 겪지 않고도 평생 동안 매우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다.

11 여행 다단계 조직을 대신하여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서비스나 아이템을 이해하라. 당신은 크루즈 마케팅, 여행, 꿈의 꿈의 여행, 개인이 여행사가 될 기회, 또는 이들의 그룹화일 것인가? 이를 이해하면 서비스나 제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으며, 제품을 올바른 시장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직업에 대한 더 큰 통제 – 한 달 동안 쉬는 것 같은가? 모든 사람들이 가끔씩 한다.

그리고 여행 간호사들에게, 휴가를 내는 것이 훨씬 더 쉽다. 몇 주나 한 달 정도 쉬기를 원하십니까? 여행 업무 사이에서 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등록된 간호사 간호 프로젝트로 지속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하며, 시간을 내어 클래스를 복용하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