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따라가는 사람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다.

그를 따라가는 것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NO 23 저지를 입고 있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조던을 물려받을 자격을 가진 유일한 NBA 게이머로 인정받고 있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NBA의 잠재적 고객 중 가장 성숙하게 만드는 nba 훈련학교가 문을 열 때쯤이면 23명의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장기 선수다. 그는 야외에서 스트로크가 강하고 그의 포지션에서 매우 좋은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은 개선이 필요할 것이다.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해 무엇을 원하는지 말하라. 그러나 웨이드와 제임스가 모두 훌륭한 보호자라는 것에 대해 수비가 중요하다. 그러나 나머지 그룹은 게이머들을 포스트 게이머로 방어할 수 있는 거대한 수수께끼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보호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는 것이 가장 행운이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와 비슷한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훨씬 낫다.

레이커스는 전 세계의 호소력을 통해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게이머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그 훌륭한 팬들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구매하기 위해 달려들었을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실제로 4시즌 동안 리그를 이끌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발휘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여전히 매우 평범하다. 그는 약 25분간의 행동에서 71점과 34도움의 균형을 이루었다. 이 숫자는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ESPN의 해안으로 가는 다른 방법은 여러 비디오 게임을 따르고 가장 최근의 뉴스와 분석을 얻는 것이다. ESPN 해안에서 해안 HD 커버리지로의 액션을 따르는 것이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의 라이브 룩인으로, 캠이 어디로 갈지 멈추지 않고, 반면에, 스튜디오 해설자들은 가장 최근의 것을 협회에서 공개하면서, 회전하는 주간 쇼의 지역 목록을 공개하면서 끊임없이 재미를 보고 있다.

13 서부 컨퍼런스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장소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는 포스트시즌에 도달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혼합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한 자리를 열어둘 수 있을까? (Steve Nash는 그렇게 믿지 않는다. 나는 우리가 플레이오프에서 벗어나도록 선택할 가능성이 높다. Yesh)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에게 기회를 주나요? 그렇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8번째 경주는 재미있을 것이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에서 벗어났던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극복할 수 없게 만들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에 접힌 게이머를 그가 포기한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그룹들의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그룹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내 2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센터에 있을 것이다. 나의 2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평화로운 3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2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고, 큰 O 오스카 로버트슨일 것이다.

NBA 올스타는 성공적이고 수익성이 높은 기업가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첫째, 프로 게이머들은 원칙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등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항상 팀 게이머가 되어라!최고의 게이머들은 농구의 기본 기본에 능숙하다!

월튼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으로 가득 차 있는 것과 상관없이 NBA에서 14년 동안 경기하기 위해 어떻게든 대처했다. 심지어 그가 직업 전반에 걸쳐 입은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1993년에 NBA 인기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조작 등 모든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처럼 냉담했다. 매직맨은 헤스가 NBA 결승전 7차전에서 우승하기를 바라는 것으로 악명높게 이해되는 어떤 것도 잃고 싶지 않았다.

아니, 그들은 7%의 기회로 NBA 복권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그들이 있어야 할 곳에서 몇 군데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그것은 강렬한 측면에서 워리어스의 경우는 아니었다.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있던 곳에 11번으로 머물렀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인터넷은 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가입했다. 이 시기에 네츠가 nba중계 금전적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감독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레이드로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