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당신은 그러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왜냐하면 그들은 분명히 틈새시장에 대해 사람들이 그것에 관여하는 것과 함께 무지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럴 가능성이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분명히 틈새시장에 대해 알지 못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그들이 틈새시장에 관한 어떤 것도 모를 때마다, 당신은 배수구에 대한 당신의 광고 노력이 될 것이다.

이 이야기에 대해 알게 된 교훈은 정말 고마워. 방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었다.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유행했다. 그 제품은 곧 유행했다. 비록 그것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수입을 생각할 때 실제로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왜냐하면 이 제품의 전형적인 주문 가치는 100달러에 가깝고 수수료는 보통 35%이기 때문이다. 이 수수료 비율보다 높은 금액을 지불하지만 제약 가방은 상대적으로 팔 수 있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더 널리 사용되는 사이트를 알리는 제휴 마케팅 제품을 제공하는 사이트에는 몇 가지 유형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사이트를 찾기 위해 항상 몇 가지 연구를 할 수 있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 방법에서, 회사는 새로운 클라이언트가 웹페이지를 방문할 때마다 설정된 요금 지출을 결정할 것이다.

광고와 관련된 어떤 사람들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사이트에 당신의 제휴사 푸시를 찾아 잠시 후에 그것을 제거해야 한다.

그것은 전혀 효과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는 것처럼 보여야 한다.

그러나 과거에 당신에게 성공적으로 작용했던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전략들 중 일부는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 독특한 방식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확실히 실험할 가치가 있는 모든 프로젝트들이 항상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 집값에 오르다

오늘날부터 선택할 수 있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래서 왜 참여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비용이 드는 사람들에게 만족하는가?

기업은 기업을 개발하기 위해 계열사를 고용하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 (최대 75%) 기업에 후한 커미션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으며 판매가 개발되었을 때만 계열사에 지불해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이 보상 방법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인터넷 사업을 방문할 때마다 정액 요금을 결정합니다.

만약 당신이 광고에 단순히 소비한 총 돈과 시간만 낭비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로 가기 전에 전망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을 계속 겨냥해서 결국 판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일반적으로, 그것은 남성과 여성이 구매할 평균 7개의 노출을 요구한다.

오직 한 번의 노출만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시 당신의 돈을 내던지고 있다.

이러한 팁은 당신이 꽤 박식해질 경우에 대비해서라도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제휴 경력을 그의 올바른 기록으로 시작하는 것은 매우 훌륭하다. 그래서, 이 제휴 마케팅 팁을 계속 읽고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메모하라.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인지를 검색할 때는 먼저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시도하고 싶은지 살펴보아야 한다.

어떤 제휴 울산오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파악한 다음, 그 네트워크가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는지를 파악해야 한다.

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필요에 대해 익숙해지는 것은 계열사들이 종합적인 리뷰를 쓰는 열쇠다. 그것은 당신이 추천하는 창조물을 훨씬 더 실제로 소유하는 것이다. 당신의 방문자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계속할 것이다(직관하자, 당신은 꽤 좋은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

더 나쁜 목적을 위해 그것을 더 악화시키고 싶은지 정말로 알아야 할 것들이 몇 가지 있다.

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광고와 마케팅에 정말 능숙해지기 위해 무엇을 하려고 시도해야 하는지를 발견하라.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당신이 힘들지 않다. 당신의 사업을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인내심이 필요하고, 일과 관련된 것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이 움직이는 것은 좋다. 또한 당신에게 속지 말아야 한다.

제휴 판매에 대한 지나친 견해와 함께 Ill은 내가 그것에 대해 이해하고 어떻게 운영되는지 설명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지금 당장 빠른 자금을 얻는다.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나의 돈, 나의 차, 나의 집, 나의 자원 등으로부터 모든 것을 빼낸다면, 단지 나에게 높은 스펠을 가진 노트북을 주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