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연설 중에 워드프레스 2의 라이브 데모를 포함했다.

연설 중에 WordPress 27 버전 27의 라이브 데모가 2008년 11월 중 언젠가 발표 될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이 작업을 테스트하는 13,000개의 블로그가 있습니다.

WordPress Tutorials나 WordPress에 대한 많은 검색은 대개 URL을 위쪽으로 클릭하는 몇 가지 큰 가능성이기 때문에 웹 로그로 트래픽을 이동시킬 수 있다.

뮬렌웨그가 언급한 플러그인 통계 준수를 개선하려는 워드프레스 의도는 새롭고 다가오는 습관을 찾기 위해 하단 1000개의 플러그인을 감시하는 생각이 있다.

그것은 지능형 꼬리를 사용하여 언급된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감시할 때 무엇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지 볼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플러그인과 패키지의 사용을 감시하는 것은 완전히 자유로운 것으로부터 귀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현재 그곳에 있는 것은 잭을 통해 만들어진 거대한 특징들 그는 부동산 관리를 하는 것 중 하나는 훌륭한 독립 음반 레이블 기술이라는 추가적인 것을 언급하기 때문에 몇 가지 예를 언급한다.

블로거 블로그의 재판매는 구글이 엄격히 받아들일 수 없 총판 지만, 워드프레스 기사 A 워드프레스 자체 주최 블로그와 다른 시나리오를 재판매할 수 있어 블로거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재판매함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

이것은 종종 워드프레스 자체 호스팅 블로그가 더 나은 선택인 주요한 이유다. 예를 들어, 야후는 블로거의 소유자여서 사용자에게 아무런 통보도 하지 않고 블로거 계정을 삭제할 수 있다.

사용자 지정 도메인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블로거 사이트가 플래그를 달거나 스팸으로 보고될 가능성이 더 높다. 구글은 심지어 블로그를 제거할 수 있다.

이 문제는 자기 자신으로 전환함으로써 피할 수 있는 많은 블로거들에 의해 직면했다. 호스트 워드프레스 집합

WordPress에서는 까다로워진다. 기본 설치는 부적절한 플러그인 몇 개와 심지어 애드센스 파워를 근본적으로 극대화하기 위한 더 나은 테마일 수도 있다.

그러나 이것은 심지어 당신이 어떤 블로그의 다른 기고자나 작가들과 광고 수익을 공유할 수 있게 하는 Adsense 수익 공유 플러그인조차도 더 쉬워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지금 이 순간에 콘텐츠 회원이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데 신경을 쓰는 사람이었는가? 온라인 웹사이트 회원으로 엄청난 행운이 오고 있다.

왜? 몇 가지 이유로

모든 콘텐츠를 한 곳에 놓고, 방문객들은 공공기록 정보를 얻기 위해 갈 곳을 알고 있다.

만약 그나 그녀가 다시 필요로 한다면, 그들은 모든 곳에서 검색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이 특정 유닛의 가장 좋은 손 쪽으로 이동하여 새로운 설치라고 말하는 단어를 통과하기를 원한다.

이 작업은 링크지만 자연스럽게 그 아래에 밑줄이 있다.

구글 어드센스(Google AdSense)가 블로거 계정에 소유하면 더 쉽게 얻을 수 있다는 의문이 제기된다. 사실 당신은 이제 블로거 계정 내에서 AdSense를 신청할 수 있다.

두 가지 모두 같은 평판이 좋은 회사의 소유라는 남성을 고려하면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트랙백 기능은 매우 간단한 부분을 워드프레스(WordPress)를 사용하는 추가 게시물과 연결하기 위해 구입할 때, 다른 한 사람의 게시물과 연계하기 위한 코멘트, 워드프레스 플랫폼의 칭찬

워드프레스는 종종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정보와 역사를 공동작업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완전한 회사 전체에서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한다!일이 더 빨리 끝났을 것이고 혼란은 줄어들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또한 RSS에 내장되어 있다.

그것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것은 단지 블로그로만 제한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콘텐츠가 인터넷 전역의 웹사이트로 갈 수 있다는 것이다.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있는 모든 게시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링크는 캐시링크 사이트로 자동으로 제작될 것이다. 키워드 링크를 조정하고 싶을 때마다 한 페이지만 편집할 필요는 없다. 워드프레스 컨트롤 패널에 깊이 들어가서 언제 그 키워드에 대한 URL을 업데이트하라!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새로운 하이퍼링크와 함께 키워드의 모든 인스턴스를 자동으로 대체할 것이다.

WordPress는 플러그인 통계를 준수하는 것을 개선하기 위한 계획이 있다.

Mullenweg는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모니터링할 때 빠른 인기를 얻기 위해 플러그인 하단 1000개를 감시하는 계획이 있다.

또한 언급된 지능형 꼬리의 활용은 플러그인과 패키지를 사용하여 모니터링할 수 있다.

차량 시장에서 귀중한 정보를 얻기 위해 현재 플러그인을 통해 대량의 기능이 제공될 수 있다.

그는 산업 경영을 하는 것과 독립적인 음반사 기술인 다른 것 이후 몇 가지 예를 언급한다.

그래서 저는 그것을 추적해서 저만의 편견 없는 블로그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처음에는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하지만 제가 수행한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