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마케팅 기술이 있습니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마케팅 기술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여러분은 여러분의 트래픽이 재앙인 온라인에서 어디서 오는 것인지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곧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비슷하다. 혹은 나중에 여러분은 찌그러질 것이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쉽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예외적인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지갑이나 핸드백에 들어가 당신이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인터넷에서 당신을 위해 단지 어떤 것에 대해서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웹사이트를 만들든, 이메일 표지를 만들든, 복사 도움 또는 키워드 풍부한 자료를 쓰든.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교통을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직접 교통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제휴 마케팅을 강력한 사이트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제공할 수 있다.

광고(구글 어드센스 등) 등 지금까지

새로운 일상의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임을 알아내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은, 가장 첨단에 남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매우 빠르게 조정하고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최신 제휴 마케팅 뉴스, 아이디어, 기술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가장 최신의 제휴 마케팅 뉴스, 아이디어 및 기술을 방문하여 게시물과 발언을 확인하라. 우려를 묻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리고 그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낄 때 당신의 의견을 게시하라. 고품질의 교육 아이템을 발견하고 구입하여 인쇄하고 커피를 한 잔 마시고 조용한 시간을 따로 두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점검하고 발전시키라.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확실히 무료다. 그래서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부과하는 사람들을 선택하는가?

1980년대 후반의 제휴 마케팅의 원칙은 실제로 존재해 왔다. 표준 디자인에는 4명의 중요한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다.

첫째, 부달주소 당신이 홍보하기로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상인이나 판매자가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계열사 사이에 연결로 작용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판매하는 곳을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넷째, 고객은 고객의 고객이 고객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점, 제안, 직접 이해에 대해 글을 쓸 것이다. 고객은 고객의 구체화된 단어와 구매 욕구에 따라 관심을 최고조에 달한다.

고객은 고객이 고객에게 고객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다. 고객은 고객에게 고객의 고객이 고객에게 고객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다. 유선형 계열사와 채널형 계열사 접근법

제품을 더 쉽게 팔려면, 10달러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제품을 검색하십시오. 확실히 더 저렴한 제품보다 더 적은 반영과 덜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이 비율을 훌륭한 제안으로 제시하고 고객이 상점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십시오.

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이진 작업을 만드는 열쇠는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이며, 적절한 내용이다. 개인들이 계속 읽고 싶어할 만한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자료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배치하거나 항목 검토나 특별 추천으로 쉽게 제휴 커미션을 높이 올릴 수 있다.

초보자를 위한 특정 틈새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문제 수준은 상당합니다. 처음부터 일을 더 단순하게 만들지 않을까요? 이런 이유로, 다소 덜 경쟁적인 특정 틈새를 추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한 가지 물건을 설치하면, 그것은 당신을 위해 빠르게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만들고 그 제품은 다시 수천 달러를 벌고 있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유사하고 구체적으로 말하면, 당신이 실제로 그 첫 번째 물건을 건설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현금을 만들어 줄 때, 당신은 이렇게 될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웹사이트 A가 B 웹사이트의 버튼을 포함하도록 동의하는 마케팅 시스템, 그리고 우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