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 측면에서 볼 때, 그는 중앙의 넓은 몸을 제공하여 관통하지 않도록 한다.

수비에서는 침투하지 않기 위해 중간에서 큰 몸매를 내주고 다른 선수들처럼 블록/게임이 많지는 않지만 몸집과 긴 팔로만 상대팀의 공격을 막아내는 등 리바운드 수가 뛰어나고 수비진의 중심이나 기능을 잘 발휘한다.

인공지능은 망가진 프로 운동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선수들을 이중으로 팀을 짜고 잘못된 조언을 받는 것과 같은 많은 의심스러운 것들을 할 것이다. 왜 합성 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와 같은 게이머를 떠나게 할 것인가?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내 능력 밖이다.비디오 게임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는 oss over drubles) 그러나 게임은 결코 결코 힘들지 않다. 이 게임에서 누구나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사고 탐지에 거의 또는 전혀 시간을 소비하지 않았다는 것은 꽤 명백하다.제리 웨스트는 또한 클러치가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였던 것을 이해한다.

그는 NBA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NBA에서 레이커스를 그의 경력에서 9번 우승으로 이끌었고 결승전의 6번째 패배들 만을 얻은 것은 그의 시대의 훌륭한 셀틱스 팀이 그의 기술에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보호자로 이해될 것이다.뛰어난 슈팅 마이클 조던은 NBA 플레이오프에서 오직 한 명의 게이머만이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제리 웨스트 프로의 평균 27ppg, 67 appg 그리고 58 RPG는 그의 농구 위대함을 보여준다.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깜짝 놀랄만한 르브론 제임스로 와서는 안 된다. 이것의 흥미로운 특징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개인들이 여러분 등에 이 저지를 볼 때, 그들은 여러분에게 허락하는 고개를 끄덕일 것이고, 아니면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신경 쓸 것인가? 대표자님마지막으로, Fortune 500대 회사들은 그들의 서비스와 상품들을 마케팅하기 위해 nba를 지속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당신은 그 광고를 보았는가? 영화에서, 아이언 가이와 헐크는 NBA 결승전을 즐기는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습니다! 중요한 회사들은 그들의 메시지를 이 가치 있는 시장에 전달하기 위해 무수한 돈을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귀사의 서비스와 제품을 목표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목표 시장에서 가장 좋은 전망을 제공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는 어떤 것입니까?다른 상황 그림을 보자.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타임, 야구에서의 5회, 그리고 하키에서의 2번째 지속시간 이 4개의 상황들 중 어떤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가지고 있는가?6) 러셀 웨스트브룩 – 엄청난 혜택으로 기괴한 운동신경과 멋진 몸매를 가진 그의 운동신경이 결합되어 왜 그가 모든 포인트의 선수에게 리바운드에서 선두를 달리는지를 알 수 있다.

오늘 NBA에서 위대한 선수 중 웨스트브룩이 다시 돌아온 유일한 것은 다이빙 슛 부분, 436은 누군가에게는 너무 낮다. 웨스트브룩이 말한 것처럼 종종 림에 도달하는 것, 우리는 이번 여름 월드 챔피언십에서 성공의 눈초리를 보았다. 웨스트브룩은 시즌 올스타로 가득 찬 그룹에서 여러 번 통제했다.처음에, 4명의 참가자를 늘려야 하는 덩커 수는 충분하지 않다. 이 숫자는 최소한 6명 그리고 어쩌면 8명이 되어야 한다.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게이머들 사이에 더 많은 관심을 끌고 더 많은 상상력을 자극할 것이다. 나는 NBA가 이것을 패배한 추출된 사건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광도가 감소합니다. 다음 제안으로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7) 토니 파커– 우리 리스트의 7번은 토니 파커입니다. 당신의 이름이 에바 롱고리아나 브렌트 배리가 아니라면, 당신은 이 남자가 NBA 챔피언 3번과 2007 파이널 MVP를 맡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파커는 우리에게 그가 챔피언쉽 레벨에서의 포인트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고, 그는 득점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가장 훌륭한 그의 사격 능력은 약간 수준 이하이고 28세의 나이에 이 리스트의 선배이다.21 젊고 질 좋은 팀을 위한 스타트업 이미마 Ima Ima는 여기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로 구성되어 있지 않다. 왜냐하면 그들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엔젤레스 클리퍼스와 같은 팀을 지칭하는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렇다,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도 여전히 품질에는 맞지 않는다.마이클 비즐리가 새로운 환경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고 싶어 나는 데이빗 칸과 나만이 여전히 비즐리 기술로 생각하는 유일한 개인이라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과 동의하는 남아있는 것은 단지 무언가를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나의 변호에서, 미네소타스의 운동주의를 https://kktv82.com/ 가진 팀은 골든 워리어와 함께 141-138번의 소수의 슛을 하기에는 훌륭해야 한다.

Sand Phoenix Suns는 즐기기에 즐겁습니다,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