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을 사거나 팔거나 임대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이 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라.이 프로그램은 당신이 개에게 스스로 지식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개인이 직접 개에게 지식을 얻고, 그에 대한 지식을 얻는 것을 의미하는 부동산을 적극적으로 사고, 팔고, 임대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라. 그들은 자신의 편에 경험이 없고,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보여줄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낮은 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요인 투자를 제공하며, 당신이 하역하고 싶을 때마다 부동산을 구매자에게 가질 수 있는 절대적인 것을 찾는 것이다. 이것은 그것이 장기 투기꾼들에게 적합하지 않게 만든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훨씬 더 많이 알고 있고 이 산업에 익숙하기 때문에, 더 많은 성취 가능성을 기대할수록, 당 우성테크노파크 수원정자 신은 개인들이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를 향해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진정으로 환경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부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산업에 대해 더 잘 알고 친숙하기 때문이다. 승자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고객에게 인간의 필요 보호소와 관련된 중요한 것 중 하나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하고 있다고 믿는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져라. 부동산 투자는 리를 통해 그들의 부를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아마도 현재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고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분명히 부동산에 대해 화가 나 있다면, 다음 5가지 신화는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도록 한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 지역의 집을 10만 달러에 볼 수 있는 곳, 2만 달러,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를 임대합니다. 즉, 임대 소득은 쉽게 현금 혈액 순환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합니다. 즉, 당신의 임대 소득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을 충당합니다. 플러스에 있는 동안,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된 것이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합니다. 10년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년 후에 팔게 된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3단계 – 일관성 있고 끈질기게 주장하기에는 그렇게 겸손하지 않다: 부동산은 심각한 액수의 돈보다 빨리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 하고 합법적으로 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성장시켜야 한다.

위의 전략을 잘 알고 있다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쏘고자 하는 주어진 전략을 가지고 책을 한두 권 집어 드는 것이 가장 좋다. 그것은 항상 교육받고 지식이 있는 것이 좋다. 당신은 먼저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는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새 주택 $ 10,000, $ 20,000, 전통적인 20%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공정한 현금 시계를 유지하기 위해 임대하고 있습니다. 즉, 임대 소득은 주택 담보 대출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합니다. 단순하게 보존하기 위해 우리는 주택 담보 대출을 갚기 위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년 후에 팔려 했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설명하기에 그리 기본적이지 않다.

일단 당신이 가장 잘하는 투자의 유형이나 유형에 따라 결정되면, 당신은 독특한 개인 부동산 투자 과정의 설계를 시작할 수 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열,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장치들을 만들 수 있다.

이 세 가지가 모두 포함된 계획을 세우다.

내가 돈을 벌면,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내가 보통 부유해진 후에, 이 해묵은 변명은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히고 있다.

그것은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자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당신의 의견을 당신에게 조건화할 수 있고, 카펫은 조치를 취하기 위해 수입을 가지고 있다.

그러면 당신은 그 돈을 결코 행동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대부분의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 보라: 내가 부자가 되는가 하는 것과는 반대로 나는 즉시 재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우리는 내가 가진 모든 돈을 가지고 있다.

철학의 간단한 변화는 당신에게 부의 창출에 도움이 되는 백만장자 습관을 증가시키는 것을 허락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실제로 집으로 돌아가야 하고, 개인이 주택담보대출을 갚거나, 그것을 사기 위해 거액을 축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이상적으로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은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과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20만 달러의 프로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