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웹2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 내가 어떻게 했는지 결정하게 해줄게

웹2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고 있나? 제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는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해 주실 수 있습니다.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보십시오

사람들이 자주 당신의 페이지로 sns 마케팅을 다시 오도록 하기 위해, 전형적인 기초를 업데이트하라!만약 당신이 자주 업데이트 스케줄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게시할지 계속 볼 수 있도록 돕는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개인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공유하기로 결정했을 때 내부에서 볼 수 없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당신의 광고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실행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제대로 소홀히 하고, 청중들에게 잘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이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최고의 언어를 구사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우인

어제 나는 어떤 잘 알려진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에만 고용하고 있는지 들었다. 그리고 그들은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팁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생각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간단한 질문의 도움으로 잠재적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첫째, 소셜 미디어는 전형적인 감각과 관련된 최신 광고를 게시한다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시스템이라고 부르는 것을 만들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중요한 정보가 필요하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즐거움을 얻기 위해 원하는 흥미로운 사실을 원한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고 싶어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참가자들에게 합법적인 정보를 주어야 할 수도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만약 당신의 틈새에서 회사 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할 수 있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기본 4개 항목만 사용한다.

좋은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는 아마도 가장 효과적인 팁을 통합함으로써 당신에게 공급하지만 그는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네트워크를 수수료로 부과할 수도 있다.

오늘날 이 특별한 경우에 당신의 페이지를 상당히 최적화하는 것은 마을에서 화제가 되었다. 첫째, 모든 사람들은 당신의 소셜 웹사이트를 위해 브랜드를 선택해야 하고 결코 이 상황을 바꾸지 않는다.

유능한 컨설팅 기관을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좋은 회사와 관련된 후속 특성을 주목하라. 이러한 모든 특성이 추가적으로 뜨개질되고 전용 메시징 메인에서 구입되는 수많은 계정이 신속하지 않다면, 당신이 고용하는 사업이 가장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 SMS, 메시지는 단지 버튼 클릭에서 한 곳에 있다.

비슷한 상황이었다. 이메일과 나는 그 상황에 따라 선택한다.

손가락과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ings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을 통해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구별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하나의 기술은 이미지를 얻는 것이다. 그것은 관객들을 위해 당신을 연결시켜주는 이미지였고,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보는 한,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한다.

전형적인 방문객은 누구인가?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평균적인 고객을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훈련시켜라.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일 수 있는가, 여성일 수 있는가, 따라서 그들은 대부분 한 특정 국가에서 온 sns 마케팅인가?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틈새시장을 어떻게 목표로 삼는가? 기본적으로 기존 마케팅을 완성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이러한 소셜 미디어 노력을 사용하여 자신의 틈새가 무엇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지 파악한 다음, 그들에게 말하기 위해 그것이 중요하다고 결정하라.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암시해야 하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적절한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연구하고 싶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웹 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기술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단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 00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제,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웹로그를 포함한 몇 가지를 포함한다.

계정

팁!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