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 물 정원 가꾸기는 찬물 주제로 백합과 같은 물 적응 식물을 개발하고 있다.

반면, 수원화는 냉수라는 주제로 백합과 같은 수초를 개발하는 것이 실제 수초의 올바른 조립을 미적으로 더 매력적으로 여길 것이다. 이런 특정한 종류의 원예에서는, 지금 물을 깨끗하게 가져가기 위해서는 식물이 충분히 온도를 유지하도록 하기 위해 물을 깨끗하게 하기 위한 특별한 고려가 있다.

컨테이너 정원의 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컨테이너 정원 가꾸기는 비교적 간단한 권장 사항이지만, 특히 더운 날씨에는 정기적으로 정기적으로 물을 마시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러나 너무 많은 물이 식물에 너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항상 당신의 식물이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물을 필요로 하는지 확인하라.

또 다른 팁은 당신이 가고 있는 정원 가꾸기 가게의 유형에 대해 생각해보는 것이다. 사람이 단순히 기르고 싶은 정원의 종류에 따라,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정원에 관한 전문 가게를 방문하라. 실내 정원, 옥상 정원, 야외 정원, 채소 정원, 그리고 새로운 정원이 있다.

그래서 정원을 만들고 싶은 욕구와 관련된 것을 알고, 그것을 대부분 닮은 가게를 찾고 싶다.

컨테이너 원예의 또 다른 이점은 많은 유지보수가 비용이 많이 들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투자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컨테이너 재배 식물의 모든 요구 사항은 적다. 비료는 거의 사용하지 않고 식물이 일반적으로 요구하는 다른 모든 것을 거의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이 과정은 더 이상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다. 과일이나 야채 내의 자연적인 맛을 죽인다. 여기서 재배된 과일을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입가에 염소나 마그네슘의 인상과 맛이 있다고 상상해보라.

수경재배학에 의해 뭐라고 말하던가요? 수경재배는 단순히 식물을 재배할 필요가 없다고 말한다.

식물은 생존과 성장을 위해 영양분 화환 을 필요로하지 않는다. 토양이 아닌 식물은 영양분을 필요로한다.

수경재배 영양소는 단지 소량의 마그네슘, 칼륨, 칼슘, 황, 철분이다. 구리 및 아연은 보통 식물에 강장제이며 토양에 의존하지 않는다. 식물 중 뿌리는 미네랄이 풍부하거나 미네랄 울, 자갈 또는 미네랄의 조합을 갖는 양액에 담근다. 퍼라이트 원은 이 과정을 보고 정말 놀랄 것이고 그들의 재산에서 같은 것을 이용하기를 열망하게 될 것이다.

웜 퇴비는 식물과 채소에 훌륭한 비료를 제공한다.

현재 이용 가능한 몇 가지 종류의 웜 농장이 있거나 실제로 건설하는 것이 간단하다.

당신은 정원 재배자, 상승된 침대 또는 토양 플롯을 사용하여 접근방식으로 식물을 재배할 수 있다.

상승된 침대 정원은 토양 상태가 좋지 않거나 뒷마당 공간이 작은 정원사를 통해 가장 널리 퍼져 있는 정원이다. 이 아이디어는 정원사가 다양한 식물에 대해 완전한 치료와 토양 유형을 가질 수 있도록 최상위 토착 토양에 야외를 만드는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정원은 접근성, 더 나은 해충 방제, 높은 수확량과 관련된 유지보수를 덜 제공한다.

개량토양을 심기 전에 이루고 싶은 외관의 구조에 대해 결론을 내려야 한다.

예를 들어 다양한 높이, 꽃 품종, 색상을 결합하여 야생식물 스타일로 발생할 수 있다.

결국 정원은 초원 모양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매우 매력적일 수 있다.

디딤돌 스타일을 얻기 위해서는 정원 바로 앞에 짧은 꽃을 심는 것을 고려하고, 가장 높은 생각으로 뒤쪽을 마무리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놀랍도록 좋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지막은 봄에 먼지가 조금 더 빨리 데워져서 평상시보다 조금 더 빨리 심을 수 있기 때문에 성장기가 약간 길어지기 때문에 이점이 될 수 있다.

용기를 선택하는 것은 단지 전통적인 나무 정원 플랜터나 큰 플라스틱 정원 냄비만을 선택하는 상상에서만 제한된다. 그러나 정원 싱크대, 오래된 재고 냄비, 양동이 또는 오래된 화장실 등 좀 더 파격적인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것은 남녀의 외모와 단순히 당신이 용기 정원이 되는 것에 얼마나 많은 화점을 원하는가에 달려있다.

대부분의 정원 공급 상점과 정원 보육원은 다양한 용기를 판다.

사용 가능한 화학 물질의 양은 충분하다. 나는 인류에 대한 화학 부하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실수 중 하나라는 것을 증명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의 과학은 우리의 이해를 잃었다. 우리는 우리가 이 화학 물질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고, 가능한 모든 해악과 관련된 모든 것을 완전히 테스트하지 않고, 특히 사람이 환경으로부터 결합할 때 일어나는 일들을 그렇게 하기 시작했다.

당신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을 정원 가꾸기에 소개할 때, 당신은 그들의 행사에 가장 잘 맞는 방법들 중에서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에게 토양 정원 가꾸기나 다른 방법을 가르칠 수 있다.

수경재배와 같은 두 가지 방법 모두 그들의 자유시간을 보내는 매혹적인 해결책이다. 당신이 이것들을 당신의 어린 소년들과 소녀들에게 가르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책들이 있다.

더 나은 것은, 당신은 그들에게 정원 가꾸기와 관련된 비디오를 보여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