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부서와 가장 많은 경기를 한다.

분명히, 당신은 특히 4개 팀과 가장 많은 경기를 하고 있다.

1개 팀은 MLB의 최고 팀이고, LA 다저스는 26-10 대 NL 웨스트가 이미 끝난 후, 다음 6경기는 모두 보스턴 레드삭스, ALs 최고의 팀이다. 그들은 7월에 단지 2개 부문 시리즈를 할 것이다. 3번 도로에서 텍사스는 또 다른 디비전 리더인 레인저스가 AL 웨스트와 13-3으로 승리했고 정규리그 경기가 시작되면 첫 13경기 중 10경기를 주목하라. 이 리스트에 있는 놀라운 것은 21-10의 동료 NL 센트럴 팀과 21-10의 밀워키 브루어스지만, 다른 모든 팀과의 경기에서는 17-24의 경기다.

MLB 10 The Show에는 모든 MLB 팀의 전체 명단과 모든 더블A와 트리플A 마이너 리그 팀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 버전에 포함된 다양한 유산(또는 골든) 플레이어가 있다.

원한다면, 역사상 가장 편파적인 매치업 중 하나를 위해 행크 애런이나 베이브 루스를 팀에 추가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마이너 리그 팀과 골든 팀 전체를 상대로 해 보라!

토론토 블루 제이스(85-77, 2010년 4위 AL 이스트): 토론토는 이 부서에서 매 시즌마다 500점을 돌고 있는 것 같다. 뉴욕이나 보스턴이라는 이름이 없는 팀에게는 정말 전례 없는 것이다. 이것은 단지 그레이트 화이트 노스 출신의 소년들이 경쟁할 말이 없는 또 다른 해처럼 보인다. 그리고 그들은 정말로 없는 것이 없다면 다시 한번 3위와 5위 사이의 어딘가에서 경쟁할 것이다. 예상된 발전

칼린이 경기장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선수는 거의 없었다. 그는 항상 높은 타율을 가지고 있었고, 우익수에서 다년생 금 글러버였다. 그는 단지 약점이 없었다. 그는 20살에 타선을 탔다!그는 그 업적을 달성한 역사상 가장 어린 선수였다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아메리칸리그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팀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 감사하거나, 리그에서 최악의 기록을 가질 것이다. 화이트삭스가 일요일 토론토에 휩쓸려 시즌이 끝나기 전에 해고될지도 모르는 오지 길렌 감독에게 더위가 가해졌다. Guillen은 그의 불경스러운 레이스를 단 티레이드 중 하나를 타고 떠났다. 화이트삭스는 플레이트와 마운드에서 모두 고전하고 있으며 시카고는 한 팀으로 타율 248을 기록하고 있지만 392개의 평균자책점을 보유하고 있다.

런 라인에 베팅할 때 당신은 측면(또는 팀)에 내기를 걸겠지만, 머니 라인 베팅과 혼동하지 마라. 런 라인에 베팅할 때 각 팀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 있을 것이다. 이는 NFL 스프레드 베팅과 매우 유사하다.

스포츠 베팅은 단순히 MLB와 같은 특정 게임에서 누가 이기고, 그것에 내기를 걸지 예측하는 것이다. 만약 그의 선택 팀이 이기면, 그는 돈을 얻는다면, 그는 그의 내기를 잃는다. 그렇지 않다면, 그는 그의 내기를 계속 잃는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계속 지게 된다면 매우 불행할 수 있다.

베터로서, 항상 그렇지는 않더라도, 스포츠 베팅의 요령을 배우고, 중요한 지식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첫째, 이미 이 분야의 전문가인 경험 많은 도박꾼들로부터 스포츠 베팅 팁을 얻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이러한 스포츠 베팅 팁은 온라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내기를 할 때 진정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액션 투수 옵션을 선택한다면, 그것은 단지 시작 투수에게 변화가 있어도 베팅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리스트된 투수 옵션은 그 반대의 효과가 있다.

내기 당시에 상장된 선발 투수가 경기를 시작할 때만 내기가 이루어질 것이다. 선발 투수에 변화가 있다면 내기는 취소된다. 이 간단한 기술은 큰 팁은 아니지만 실제로 모든 내기에서 약간의 손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제프 니만은 목요일 마운드에 올라 올해 들어 지금까지 632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

그는 올해 화이트삭스와의 첫 경기에서 2와 2/3이닝 동안 5점을 내줬고 조니 데이먼은 손가락 부상으로 지난 3경기를 놓쳤으며, 이번 시즌 지금까지 이 샘 풀드가 레이스의 타격 선두로 나서고 있는 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다.

만약 당신이 낮은 위험 승자를 제공하기 위해 먹튀 없는 사이트 신뢰할 수 있는 스포츠 북 베팅 시스템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일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운만을 이용하여 당신의 내기를 하는 것이라면 예측할 수 없는 불리한 결과와 끔찍한 손실은 있을 것이다. 당신의 운에 의존하는 것은 스포츠 베팅에서 예외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유일한 수입을 위해 도박을 한다.

확실히 그들에게 픽을 권하는 것을 충고하기 위해 스포츠 베팅 전략 시스템에 의존한다.

.적절한 선택과 약간의 행운은 한 양동이의 현금을 벌기 위해 먼 길을 갈 수 있다.

그러니 어리석게 굴지 말고 운에만 의존하라.

모든 선수들이 뛰었을 때, 모든 사람들에게 경기장에서 뽐내기 전에 팔을 풀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대부분의 경우, 외야수는 pa 사이에 있는 오른쪽 필드에 줄을 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