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더 공정한 섹스는 남자들보다 금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고 있다.

물론, 더 공정한 섹스는 남자들보다 금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고 있다.

그들은 옷장에 있는 거의 모든 의상과 그것을 조정하는 방법을 이해한다.

많은 여성들은 놀라운 금 조각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몇 개는 일하기 위해 착용하거나 더 많은 공식적인 행사에 전시되는 다른 것들도 있다.

지난 주에 한 고객이 나에게 그 감소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물었다. 나는 그것이 오래, 오래 갈 수 있다고 믿는다. 불과 몇 년 전, 내 어린 사촌이 나에게 다가왔을 때, 온스당 800달러나 900달러의 비용이 하늘 높이 나타났다. 그리고 투기성 돈의 물결이 그 비용을 훨씬 더 높게 만들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러한 조수가 돌에 모든 종류의 금융 투자를 남길 수 있다는 것을 보았다.

그래 온라인고물상 서 연준의 금리가 급격히 상승함에 따라 은행들은 서로 대출을 늦추었고, 이는 현금이 경제에 빠르게 진입하지 않고 있음을 시사했다. 현실에서 현금 공급은 감소하기 시작했다. 현금 공급이 감소하면 달러 가치가 상승하기 때문에 금 가격은 전형적으로 하락할 것이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연준의 펀드 금리를 인상하기 시작하면 금 가격이 역풍을 맞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준은 현재 그것의 본질적인 것을 유지할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명시했다. 2014년까지 0%의 이자율 이것은 금에 좋은 징조다.

금과 은에 대한 수요는 무제한이다. 금이나 은이 결코 초과되는 것은 아니다. 확실히, 실제 금이나 은에 지불되는 진정한 이자는 저장되어 있는 금 금속을 그들의 사재기에서 끌어낼 수 있다.

이점은 당신의 반지가 로듐 도금될 때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표면을 얻고 거의 새로운 작은 긁힌 자국과 긁힌 자국처럼 보일 수 있다는 것이다. 단점은 물론 많은 사람들이 현금을 보존하기 위해 백금보다 백금으로 백금을 선택하는 데 필요한 비용과 시간이다. 그러나 당신이 백금을 유지하는 미래의 비용을 고려할 때, 백금은 전형적으로 더 싸다.

보석상가에서는 금으로 구성된 금보다 금의 가치가 더 클 수 있고 패션 보석상가는 전당포와 정유업자들이 지불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팔고 있는 금 패션 보석의 종류는 골동품이나 특이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전당포와 같은 가게 분류에 속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가장 좋은 거래를 위해 다른 상점들을 확인해야 한다.

이 협정의 다른 이점은 무엇인가? 음, KB 골드 보안 골드 코스트 저축 계획은 인플레이션과 비과세로부터 안전해!불합리한 거래 비용은 필요 없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원할 때 언제든지 당신의 금에 접근할 수 있다!어떻게금은 예금 보관소에 보관되거나, 금을 가지고 있으면 우편으로 보내질 수 있다!이 모든 것에 대해 가장 흥미로운 것은 월가 합의 관점이다. 실제로 수십 년 동안 벗어나지 않은 관점. 합의 관점은 금은 야만적인 유물이고 그 이유로 나쁜 투자였다. 케인즈가 말한 모든 것과 케인즈가 어떻게 할 수 있었을까? 월스트리트가 금괴에 의해 강도를 당한지 12년 연속 금괴가 S&P 500을 수행했다.

단기적으로 또는 비상 상황에서 금을 현금으로 제공하는 것은 항상 미리 생각한 금을 팔고 좋은 거래에 기발한 것을 막는 것으로 추정되는 훌륭한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것은 가치 있는 것으로부터 많은 현금을 뜯어낼 수 있다.

현재, 현금은 단순히 컴퓨터 시스템 진입으로 만들어질 수 있다.

오바마 대통령 정량적 용이 1 & 2 (QE1, QE2) 연방준비은행(연방이 아닌 독점 및 카르텔)은 15조 달러 이상의 채권을 인쇄하여 판매하고 미국 정부에 현금을 제공한다.

대공황은 여전히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대공황은 2000년 닷컴 주식 거품 꼭대기에서 시작되어 2018년까지 지속될 수도 있다.

반면에, 지금 한 사람에게 1,000,000,000달러(10억 달러)가 제공되었다고 가정해 보자.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 개인과 어느 정도 구별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한 사람이 10억 달러의 새로운 현금을 인쇄하면 10억 달러가 전액을 얻을 때 일어나는 일이다. Gman씨는 10억 달러를 받고, 그가 선택한 모든 방법을 투자하게 된다. 이것은 돈 풀이 에이전트에 의해 만들어진 시그노리지 이익이라고 불린다. 더 정확하게 입법된 카운터라고 불린다. 위조

희귀 금과 관련된 모든 것은 예외적으로 흔치 않다. 인류 역사상 채굴된 총 금의 양은 17만 톤 미만으로, 올림픽 크기의 풀을 3개만 채울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하다. 이것을 철광업(매년 거의 8억 5천만 톤)과 알루미늄 생산(매년 3천만 톤 이상)과 비교하면 금은 매우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금은 얼마나 희귀한가? 그 중 약 165,000톤이 세계사에서 채굴되었다. 대조적으로, 약 1,400만 톤의 은이 금에 대한 수요가 실제로 더 큰 적이 없었기 때문에 회수되었다. 고대에는 금속이 금융 불안정을 두려워하는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피난처로 남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