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를 위해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너를 흥분시키고 단호하게 하기 때문이다.

내가 세미나에 너를 초대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너를 흥분시키고 내가 아직 너를 어떤 제품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결심했기 때문이다. 네가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서 돌아왔을 때, 내가 하고 싶은 모든 것에서 돌아올 때마다 나는 모든 에너지와 지식을 가지고 있다.

내가 나가서 이해하거나 11을 하기 위해 가고 싶은 모든 것.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이 일정 정도의 일상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웹 부동산 시장 패션에 따라 스스로 작동하는 현금 동탄역여울시티 생산, 이윤 창출 기계를 생산하기 위해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부동산 투자에 착수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현실을 직시하자.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백만장자가 되는 것이 쉬웠다. 누구나 자연스럽게 실행할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잃은 많은 사람들을 보아왔다. 현실은 모든 사람이 배울 수 있는 가장 위대하고 충만한 부동산 투자가 확실히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배울 수 있는 것이라는 노하우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하지만, 그것은 다른 어떤 새로운 것과 같다. 단지 한 가지 방법이 잘 익으면, 부동산 투자자는 그것을 가지고 매우 좋은 삶을 살 수 있다.

때때로 구멍에 관한 꽤 힘든 길이 될 때가 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혜택은 돈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이 여행을 할 때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과외를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부동산을 조사하기 위해 차를 몰고 나가는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비록 단지 10달러가 전단지를 발송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내가 필요한 튜토리얼을 신청하지 않았고 우리가 처음 받은 질문 중 하나는 우리가 광고 캠페인에 매달 300달러를 할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자금이 없는 게 너무 많아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제안에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우월한 이웃이나 실제로는 불명확한 도시에서 좋은 재산이 되어야 할 집을 찾을 수 있다.

가치, 위치, 집, 나이뿐만 아니라 집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변할 수 있다.

5단계 – 금융의 대가입니다!: 마켓플레이스는 마케팅과 대출의 작은 사업이다. 당신은 담보 대출과 금리, 그리고 담보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팔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쉬운 방법을 알아야 한다.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것들을 사는 것: 첫째로 쇼핑을 덜 하는 것 2 혼자 생각하고 싶은 충동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내가 재정적으로 완전히 되는 나의 목표를 이룰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3 어떤 사람이 하고 있다고 친구들에게 말하라. 그래서 이 사람들은 당신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깨달을 때다. 현실에서, 당신은 투자자로서 깨달아야 한다.

지금 당장은 모든 해역에 나쁜 사람들이 당신을 방법대로 데려갈 수 있도록 허락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사람이 가지고 있는 전략과 함께 당신이 가지고 있는 방법에 대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방법에 대해 당신이 허락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나쁜 의도에 대해 말하고 싶지 않지만, 우리는 나쁜 의도에 대해 말하고 싶다. 우리로서 인정하라, 그들은 아마도 이 부동산 시장에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분석가들이 있다.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라.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산업 투자를 통해 빠르게 부를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지금 이해하지 못하는 절차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부동산 투자는 최근 매우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되어 왔다. 단지 그들이 투자자들의 자녀들에게 태어나는 동안, 많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현재 제품들이 아닌 반면, 당신은 부동산 투자로 시작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을 빠르게 압도할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계층, 모든 수준의 교육,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책임 있는 성인의 도움을 받은 아주 어린 개인들) 이 나라에 처음 왔거나 청교도 이전부터 이 땅에 있었던 사람들, 실제 재산에 투자한다.

하지만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가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그렇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을 완벽하게 투자할 수 있을 것이고, 그 시점에서 나는 94년 이후로 세입자들이 부동산 전체에 쪼그리고 앉아 일하게 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부서 파괴를 경험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엄청난 양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이용하게 되었다.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에 몇 푼을 아끼려고 하는 판매자들, 또는 그들의 집이 멋지고 가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완전히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판매자들(그들이 어떤 것을 가지고 있는가?)이 확실히 거래되었다.

reg wi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