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재정 계획을 작성할 때 시작되는 시작은 빠듯한 예산이다.

개인 재정 계획을 작성할 때 시작되는 것은 빡빡한 예산이다. 당신이 생산한 예산이 없다면, 당신의 재정 계획이 당신의 예산이 정확한 성과를 보여주기 위해 당신은 확실히 지출을 할당해야 한다.

이것은 많은 과소평가하는 것이다. 예산에 접근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이 더 적은 돈을 쓰도록 하는 것이다. 실제로 당신이 생산하는 것보다 다소 간단하지 않은 신용카드와 인사카드는 우리가 돈을 절약할 수 있게 해준다. 벌다

나는 지금 네가 스스로 주장하는 현재의 경제 상황과 함께, 나는 단지 내가 로또를 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야!우리 모두는 그렇지 않지만 통계와 개인 재정적인 사실들은 복권에 당첨된 대다수의 사람들이 어떻게 그들의 당첨 전에 파산하고 더 나빠지는지를 보여준다. 부와 부와 명성을 추구하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고 믿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현금이 그들의 문제에 대한 해답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지 않습니다. 돈으로 접근하는 것이 문제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검소함 외에도 재정을 마련하고 그에 따라 살아야 하며, 임대료와 생활비까지 매달 지불해야 할 것을 적어야 한다.

매주 쇼핑몰에서 친구들과 쇼핑하는 등 추가하지 마라. 일주일 내내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자신을 위한 작은 선물 같은 것은 사람이 비오는 날에 가질 수 있는 귀중한 돈을 낭비하고 있다.

3) 소지품 표를 조사하라. 당신의 병을 다루는 것으로 보이는 장이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그 장이 되기 위해 스캔하라. 그것은 그들에게 귀중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가족저축을 열고 정기적으로 부속품을 예치함으로써 재정을 안정시키다. 이렇게 하면 비상시에 재정이 필요 없을 것이고, 사람은 올 수 있는 어떤 위기도 감당할 수 있을 것이다. 비록 당신이 매달 그 안에 너무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정말로 저축하라.

이제, 모든 출처를 합산하여 총 월 소득과 비용 정보를 얻는 것. 여기서의 목표는 분수에 맞게 살고, 매달 더 많이 벌지 않고, 저축을 위해 항상 몇 달러를 따로 쓰는 것이다. 만약 총 비용이 실제로 도입된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든다면, 비용을 줄이는 것이 필요하다.

왜 보통을 택하는가? 음식의 경우, 더 많은 돈을 쓰고 몇 달은 에어컨, 히터와 같은 것이 줄어들 것이고, 시간이 흐르면서 우리는 일년 중 우리의 전형적인 습관에 의해 보고된 현실적인 월간 금액이 증가하게 될 것이다. 만약 채무 수집가와 접촉한다면, 당신의 부채를 협상하려는 의지를 표현하라. 아마도 가장 낮은 현금으로 구입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원래 빚진 작은 돈만 지불할 수 있을 때에도, 그들은 여전히 만들 것이다. 수익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것을 사용하는 것을 훨씬 덜 쓰고 빚을 탕감한다.

서브프라임과 나쁜 신용대출업체는 개인파산이 지난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비공개 금융 옵션을 가지고 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지역 은행이나 대출 기관을 고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나쁜 신용대출을 주는지 여부 또한 대출과 개인 금융 선택을 제공하는 신용 점수 대출 주택에 대해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다.

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한 푼의 숫자다. 한 권을 치지 않고는 돌을 굴릴 수 없다. 무엇이 한 권의 책을 다른 책들보다 개인적으로 더 좋게 만드는가? 1997년 이후 나는 매년 10-15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다. 100권이 넘는 책들이 내 인생에서 실제적인 차이를 만들어 낸 것은 단지 10권뿐이다. 당신은 필러 주사를 위해 참여해야 한다.

필러에 지불할 돈이 많은 책 한 권에 10달러.

세입 목록에서 작성한 후 곧 비용과 관련된 내용을 작성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의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당신은 좋은 평균을 얻기를 희망한다.

당신은 모든 비용을 일상 비용과 월간 비용으로 분리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부를 예산으로 보낼 때 당신의 돈을 지원한다.

편의 – 사람에 대해 좋아하기 위해 개인 금융 기본을 코칭하는 것만큼 유창하게 응급 기금으로 저축하는 사람이 나에게 그것이 쉽지 않든, 그것이 사용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또한 예금 계좌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은행과 인터넷이나 당신의 지점에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나는 당신의 긴급한 현금을 주차하기 위해 이 계좌를 사용할 수 있다.

금리는 아주 좋지만, 이제 당신은 모든 확률에서 간단한 계좌를 가지고 있다.

누구든지 순식간에 설정할 수 있다.

책, 영화, 게임에 쓰이는 어플리즈만큼 좋은 것을 얻을 수 있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라. 그것은 단지 온라인에서 중고품을 쇼핑함으로써 여러분 자신을 잘 구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구매 때문에 거의 75%의 할인된 가격으로 소매를 절약할 수 있다.

아마도 대부분 우리 모두는 비슷한 욕망을 가지고 있지만 각각의 욕망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멋진 전략을 가지고 비트코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