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보에 대해 매우 잘 알게 하라.

언젠가는 생명을 구할 수 있을 만큼 이 정보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다.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와 값비싼 자동차 수리 작업 노동력을 증가시키는 데 돈을 절약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마지막 단계는 차량 보디 트레이닝 학교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그 일에 대해 진정으로 친밀한 이해를 발전시킬 것이고, 그것이 당신에게 맞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동차 공장을 찾기 위한 가장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에는 입소문을 통해 좋은 친구들과 이웃들에게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은 장소다. 처음에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이 같은 차를 가진 사람을 이해했는지 또는 실제로 광범위한 일을 한 사람을 이해했는지 확실히 물어봐라. 분명히, 가게를 고를 때 생각해야 할 다른 중요한 요소들이 있다.

그리고 기계적인 Dont는 당신이 가장 먼저 알게 된 장소로 당신의 차를 가져가라.

탑승한 인간들에게는, 단지 당신이 휴식을 취하고 도움을 기다릴 필요가 있을 때를 대비해서, 엄청난 양의 미네랄 워터를 싣고,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 종이 타월,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들을 가지고 와라.

신뢰가 중요한 기능을 하는 곳이다. 당신은 당신의 트럭을 숙련되고 당신을 공정하게 대할 준비가 되어 있는 정비사에게 가져갈 수 있어야 한다.

분명히, 진실된 서비스 센터를 찾기 위한 가장 좋은 시기는 당신의 자동차가 고장나기 전에이다.

가게에 가기 전에 고칠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라. 위기에 빠지기 전에 하나 찾아가서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가게를 어떻게 좋아하는지 알아보라. 당신은 개인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 바르게 행동했는가? 그들은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것을 했고 그들이 말한 비용을 부과했는가?

가게에서 찾아봐야 할 다른 것들이 있다.

그들이 당신이 연락할 때 당신의 전화를 관리하는 데 사려 깊고 친절한가, 아니면 그들이 당신에게 너무 바쁜 것처럼 보이게 하는가? 당연히, 다른 것들은 진실하고 평판이 좋은 일이다. 만약 그 가게가 파일에 보기 드문 수의 불만이 있다면,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아는 한 가지 훌륭한 방법은 더 나은 서비스국을 확인하고 그들이 Bbb의 일원인지를 보는 것이다. 그들이 더 나은 회사 정책을 따라야 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훨씬 더 좋은 상태로 남아 있다.

유타 자동차 수리 작업 기계공을 찾아라. 당신의 차를 보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주고 트럭이 수리 작업을 필요로 하지 않는 것 일상적인 자동차 유지는 자동차 소유자가 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예방 절차다. 부활차 그것은 당신의 차량 수명을 보호하고 자동차 수리 작업으로 수천 달러를 절약할 것이다.

다른 서비스에 비해 자동차 수리는 진정한 흥정이다. 지난 10년 동안 병원 서비스 비용은 100% 이상 증가했고, 금융 서비스 비용은 90%나 급증했고, 이와는 대조적으로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은 445%나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는 서비스 시장의 애호가가 되었다.

훌륭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당신에게 구성된 가격 견적서를 제공할 것이며, 특히 엔진 교체나 대대적인 정비와 같은 주요 수리 작업에 앞서 당신의 서명을 요구할 것이다. 견적은 다른 자동차 상점에 그들이 얼마를 청구할 것인지를 물어봄으로써 요금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에 전화를 걸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연구를 할 수 있다.

또한 수리 작업장이 당신의 자동차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브랜드와 품질을 확인하라. 트럭을 가지고, 당신은 이미 당신의 트럭을 어디로 가져와야 하는지 이해할 것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을 데려오기 위해, 일부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들은 특정한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서 이 서비스 보증을 고수하라. 만약 어떤 것이 고장나면, 그것은 비용과 스트레스를 절약할 것이다.

당신이 개인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커버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수적인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대리점에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연료 게이지를 검사하는 많은 사람들이 탱크를 유지하기 전에 가능한한 많이 청소하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왜? 그것은 물과 응축이 탱크에 쌓이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녹과 녹이 연료 라인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를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가장 먼저 지배하기 어려운 것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를 이해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자동차와 트럭 수리 사기가 그렇게 나쁘다고 믿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서비스 센터의 대다수가 정직한 하루 일을 한다고 주장하기도 한다.

그것은 몇몇 나쁜 사과들이 나머지를 범죄자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

만약 누군가가 어떻게 그것이 만들어지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당신의 차를 연구하고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차량에 손상을 입히거나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