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건설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쉬운 직업들이 있다.

새집과 박쥐집을 짓는데 오래 걸리지 않을 수 있는 수많은 쉬운 직업들이 있고 그들이 끌어들이는 박쥐와 새들은 당신의 짜증나는 곤충 개체수를 감소시킬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우편물을 위해 벽에 매달릴 편지 홀더나 문에서 당신의 사업을 환영하는 환영 표지판을 고려했는가?

샌딩은 대부분의 사람 학원인테리어 들이 하기를 좋아하지 않는 직업이다. 전기 샌더는 이 일을 훨씬 더 견딜 수 있게 만든다. 이 도구에는 많은 변형이 있지만 훌륭한 마무리 샌더는 당신의 프로젝트를 빛나게 할 것이다.

테드 맥그라스는 웹사이트의 소유자로 박식한 목공 전문가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표준 전략과 완전히 자유로운 계획을 가지고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이해한다.

그래서 이 계획 모음은 모든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전략을 사용하고 발견하기가 매우 쉽다.

클로 해머 – 이 도구는 항상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클로 해머는 나무 조각을 함께 고정시키고 안전 부츠를 신지 않은 사람에게 안전 위험이 될 수 있는 나무 조각에서 손톱을 제거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왜냐하면 얼마 전에 손톱 총을 획득하는 것을 정당화할 수 있기 때문에 균형이 잘 잡힌 훌륭한 품질의 해머를 구입하라.

온라인 연구 연구를 통해 목공예에 대해 더 많이 알아내기 위해서는 목공예 포럼을 찾는 것이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이다. 그러한 포럼들 중 어느 곳에서든 당신은 가족에게 가장 좋은 실용적인 제안과 과제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은 다른 열성적인 목공들이 실제로 저지른 실수로부터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첫 번째 완료된 프로젝트에서 자녀의 만족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목재 작업은 망치와 끌로 나무 조각을 다루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나무에 대한 많은 중요한 세부사항을 배워야 한다.

예를 들어, 나무에 대한 많은 선택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모든 목재가 당신의 직업에 완벽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종류의 나무는 다른 곡물, 외관, 반응과 표면과의 상호작용을 가지고 있다.

생태학적 직접 노출에 대한 조형, 성형 및 취급의 용이성은 마찬가지로 나무의 종류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비용은 목공일을 할 때마다 사용하는 모든 제품에 포함될 것이다. 실제로 모든 제품의 모든 비용을 테이프로 녹음하는 데 필요한지 궁금하십니까? 회계 전문가와 같은 항목에 주목하는 데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시점은 아니지만, 회계 책임을 수행하는 데 투자된 시간을 정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비트는 일반적으로 개별적으로 구입되며, 각기 다른 종류의 목재 밀도로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비트는 직선 샤프트와 함께 많은 사용 가능한 길이를 가지고 있고, 또한 사용 시 닉이 없는 비트를 찾기 위해 만들어진다. 또한, 목재, 하드웨어, 마감 제품, 접착제와 같은 겉보기 비용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다른 방법으로는 잡다한 제품으로 생각할 수 있는 제품. 이러한 비용은 바니시, 사포, 물자 정리 비용일 수 있으며, 더 많은 비용은 제품을 구입하는 곳에서 볼륨 할인을 요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제 나무로 작업하는 것이 무엇인지 진정으로 알아내기 시작할 때다. 자신에게 알리고 연구를 할 때 당신은 적어도 기초를 달성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처음에 신참들에게 맞춘 책과 잡지를 사는 것에 대한 정보를 진행하고, 그 안에 무료 패턴을 제공하는 출판물을 지켜보기를 원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범위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스크류드라이버 세트를 획득한다.

편안하고 보호된 관리 기능을 갖춘 스크류드라이버 선택 샤프트가 블레이드 또는 포인트가 양호한 상태로 유지되는 상태가 빨리 굽히지 않도록 하십시오. 전문 또는 다중 사용 스크류드라이버의 경우 블레이드 또는 포인트가 여러 달러에서 10달러 이상 범위 범위 범위. 대부분의 바겐 빈 툴은 빠르게 구부러지고 실제로 훌륭한 구매가 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쉬운 직업으로 시작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것들을 개발하기 위한 어떤 전략이나 지침도 필요하지 않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이것을 재고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왜 당신처럼, 나는 그렇게 간단한 직업에 목공일의 의도가 필요하지 않다고 믿었다.

테이프 측정 – 이 도구는 구입해야 할 통행료 목록에 포함되는 것이 자주 잊혀진다. 그러나 조만간 불신을 중단할 수 있을 때, 잘 만들어지고 접을 수 있는 측정 테이프 구입을 위한 테이프 단계가 없는 경우, 당신이 건축하려는 모든 목공 프로젝트의 치수를 결정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긴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첫 목공 프로젝트가 되기를 원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선택을 하는 즉시 필요한 모든 제품의 목록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