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화분이나 램프와 같은 부속품은 채워진 것들을 언급하기 위해 방의 외관을 개선하도록 선택되어야 합니다! 방을 설계할 때는 가구, 악센트, 악세사리 등을 특정 취향의 표현으로 조합할 수 있지만 마음에 든다고 생각하더라도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예를 들어, 화분이나 램프와 같은 부속품은 채워진 것들을 언급하기 위해 방의 외관을 개선하도록 선택되어야 합니다! 객실을 설계할 때 가구, 악센트, 액세서리를 특정 취향의 표현으로 조합할 수 있지만, 특정 부품을 전시하려면 큐리오 캐비닛이나 디스플레이 캐비닛을 사용해야 하며, 모든 사용 가능한 평면 외부 레이어는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먼저, 현대 디자인은 단순함에 관한 모든 것 가구에는 장식이 거의 없습니다. 아직 핵심 절차가 있습니다. 현대 실내 구성을 위한 잡동사니는 없습니다. 모든 가구와 액세서리는 반드시 갖춰야 합니다. 기하학적인 모양은 집의 모든 방 안에서 사용될 것입니다. 기하학적인 모양이 전달할 것입니다. 당신은 정말로 미래지향적인 색채가 매우 중요하다고 느낀다 당신이 현대의 것을 생각할 때, 흑백의 금전적 보증에 대해 생각하기 쉬운 것은 그레이와 베이지들을 완전히 사용하기 위한 색 구성입니다, 그러나 색상의 튀어 오를 수 있다고 느낄 수 있는 색상은 이 깔끔하고 복잡하지 않은 외모를 반영하기 위한 건강한 색이 아닙니다.린넨, 이차 가구, 벽지, 그리고 램프 아이웨어를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은 중고품 가게에서 더 놀라운 램프 차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실, 많 사무실인테리어 은 중고품 가게들은 당신이 다른 램프의 밑부분뿐만 아니라 다른 램프의 그늘을 가려도 개의치 않는다. 벽지를 선택할 때 조심하라. 그것은 아마도 멋질 수 있다, 그것은 그것과 관련된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올바른 예술 작품은 당신의 인테리어 스타일과 디자인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무언가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 수 있고, 당신이 초점을 맞추고 싶어할 수 있는 방의 다른 부분들을 잠근다. 이 조각으로 재미있게 놀아라.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그것의 조각품을 시도해보라.완제품 – 일단 우리 대부분이 처음에 완제품을 완성하고 모든 것이 그 부지를 장식하고 또한 멋진 Phoenix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을 하게 되면 처음부터 원래의 레이아웃을 따라야 한다.

컨셉은 당신이 거주하는 곳에 들어갈 때 전체적인 분위기를 유발하거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주제를 가져야 한다.

디자인은 모든 것을 가져다 줄 것이다.함께 하는 것은 말이 되는 것을 돕습니다 신체 무게 피닉스 실내 장식은 내부 구역에서 특정한 느낌을 포착할 필요가 있습니다많은 레스토랑들에게, 장소의 디자인은 음식의 냄새와 비스트로의 아이디어와 관련이 있다.

실제로 비스트로의 이 모든 상황이 좋지 않다면, 이 장소의 전체 수익성은 해칠 수 있다.

음식이 맛이 좋든 아니든, 그 장소는 의심할 여지 없이 어느 정도의 용량을 확보하지 않는 한, 그룹의 적정량을 끌어당기지 않을 것이다. 공간에 대한 일급 분위기의 사람 정말 멀리하고 싶은 사람은 문을 걸어가는 모든 고객에게 어필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대신, 고객 기반을 따라 자신의 이미지를 반영하도록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계획하라.만약 여러분 자신의 것이 초라해 보이고 나이든 사람이 그것을 멋지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감지한다면, 여기 분명히 여러분에게 몇 가지 조언이 있을 것이다. 버라이어티 사용 – 여러분은 너무 단합된 프레임이 없고 매우 지루하다! 약간의 오해의 양념을 더하기 위하여 다양한 것을 첨가하시오 , 쇠에 나무 , 돌 조각에 나무 , 또한 가죽과 같은 것들을 가지고 플라스틱을 섞습니다 , 다시 , 개인은 무엇을 사랑합니까? 객실에 더 많은 관심을 주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를 섞습니다.집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데 있어서 거울과 벽걸이를 배치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어야 한다.

그러나 벽 막이 너무 복잡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한 방의 정상적인 디자인을 보완할 수 있는 영역 주위에 몇 가지 핵심 초점을 설정하라.사람을 잘 살펴보세요 벽 표면은 남아있을 수 있고 천장은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창문과 블라인드를 덮을 수 있는 창문의 윤곽을 고려해보세요 벽은 어떤 색이 될까요? 마루의 그늘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