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헤드라인! “첫 번째 표현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었니? 음, 비록 그것이고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비디오가 매 분마다 업로드되는 48시간의 비디오 중에 주목받기를 바란다면, 아주 중요한 매력적인 문구가 될 겁니다

캐치 헤드라인! 첫 번째 표현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었니? 음, 비록 여러분의 비디오가 매 분마다 업로드되는 48시간의 비디오 중에 주목받기를 바란다면, 매 분 48시간의 매우 중요한 비디오는 매일 8년의 비디오와 같다.

유튜브를 사용할 때, 당신은 즉시 상당한 조회수를 얻을 수 있고, 사람은 장기간의 에너지 기간 동안 느린 조회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후자는 아마도 가장 경쟁적인 틈새를 위해 작동하는 것 같다. 그리고 텍스트를 추측하는가? YouTube를 게임해야 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비디오가 마치 그들의 비디오가 인기 있고 그들의 교통량이 합법적인 것처럼 보이는 것을 보여주는 그들의 비디오에 사기 히트를 전달하는 것을 좋아한다.

장화 페이지를 사용하게 되면 나는 가까운 장래에 나보다 끝으로 스크롤하는 경향이 있다.

읽을 것이 너무 많고 가장 흥미롭지 않은 것은 매우 흥미롭다. 가장 잘 보관된 많은 유튜브 마케팅 비밀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고 텍스트 판매 페이지를 유튜브 비디오 판매 영역으로 전환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는 것 외에도, 그들은 다른 사회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이러한 비디오 링크를 공유할 수 있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많은 청중들에게 도달할 수 있다.

즉, 당신이 할 수 있는 비디오를 통해 제품을 광고하고, 세계의 모든 계층의 사람들에게 당신의 서비스나 기기에 대해 알게 함으로써, 모든 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그것의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또한 동영상의 실제 행성 설명 측면을 일반적으로 링크하여 맨 아래 클릭 가능한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실제로 효과적인 전략임에도 불구하고 나중에 길 아래쪽에서 사용할 수 없을 수 있다.

그래서 예방 차원에서 항상 동영상 하단에 웹 사이트 주소를 나열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귀하의 콘텐츠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피스트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공유될 수 있기 때문에 귀중한 도구에 관한 것이다.

여러분은 종종 여러분의 콘텐츠를 설득력 있게 만들고, 사람들을 함께 자격을 갖추게 한다.

이 비디오에서 여러분은 재생 품질을 보는 것뿐만 아니라 배우고 보고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배꼽을 가진 사람이 시장에 호소하는 유머를 가진 사람일 것이다. 아마도 가장 성공적인 유튜브 채널 중 일부는 사람들이 유머를 강요하지 말고 스스로 되려고 노력하며, 긴장을 풀고, 유머가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된다. 유튜브 커뮤니티와 접촉하는 순간, 토론을 위해 문을 열고 온라인에서 동영상을 공유하는 순간. 효과적으로 시도한다면, 이것은 틈새가 목표된 라이브 환경이다. 신입을 원에 인도하다

콘텐츠 참여 – 한 가지 해야 할 일은 비디오의 콘텐츠 자료를 계획하여 그 시청자에게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직접 자신을 드러내고 방문객에게 엄청난 가치를 주는 것에 집중할 때 유튜브와 함께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큰 일이다. 많은 개인들이 당신의 비디오 제공에 대해 군중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것이 필요하다.

물론 그들은 교통량이 얼마나 귀중한지 알고 있고 그것이 그들이 온라인 사업이 정확한 운동화라는 것을 분명한 고속도로나 도시의 바쁜 지역에 그것들을 건설하는 이유다. 큰 차이점은, 실질적인 교통 고속도로나 이웃에 섭취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웹사이트 재산을 얻고 사람들이 그것들을 얻을 수 있는 곳에 그것들을 배치해야 한다.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유투브 마케팅이다. 내가 유튜브를 좋아하는 이유는 그것이다. 동영상은 유투브 지침에 포함된 한 온라인에서 영원히 유지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https://smilealba.co.kr 키워드 평가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서둘러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비디오를 만들기 시작한다.

그들은 모호한 제목을 사용하고, 어떤 태그도 구현되지 않으며, 전혀 설명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은 어떤 견해도 없는 화가 난다.

바바리안 자동차 광고에 프레젠테이션을 해본 적이 있는가? 자, 이제 비디오 카메라를 꺼내서 유튜브에 이 영상을 촬영할 때 입니다. 유튜브 광고 전략의 일환으로 이 영상을 유튜브에 담아두십시오. 하지만 왜 그것을 제품으로 포장하지 않는가? 당신은 이것을 웹사이트나 DVD에서 팔 수 있다.

이제 다른 비디오 마케터들이 떠나는 비디오 유형을 방문하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다른 제품, 시스템 또는 기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데모와 함께 비디오를 어떻게 그리고 튜토리얼하는지를 많이 볼 것이다. 좋아하는 비디오 때문에 뷰 카운트를 살펴보십시오. 음악이 끝날 때 댓글을 읽어보십시오. 어떤 것이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로부터 가장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는가?

그래서 당신은 비디오를 통해 당신의 골프 dvd를 보여주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앞으로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