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적합성 역할 모델을 선택합니다

자신의 건강 역할 모델 선택: 운동실 벽에 사진을 올려두면 운동에서 충분한 동기를 얻을 수 있다.

운동실은 지속적으로 정신적 증가의 원천이 될 것이다.

체력은 여러분 자신에 대해 덜 자의식을 느끼게 하는 한 가지가 될 수 있습니다.그래서 여러분은 더 많은 에너지를 쏟고 최고의 허비, 배우자, 친구, 형제, 자매, 남자친구, 고용주, 여자친구, 그리고 직원으로 일하는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운동 기간 동안 몸이 지탱할 수 있는 능력이다. 영양소와 산소를 조직으로 전달하고 신체에서 폐기물을 배출하는 것.

우리가 체력단련을 위한 정보기술로 그들을 때린 것은 바로 이 순간이다. 우리는 텔레비젼, 잡지,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하루 종일 그들을 때렸다. 그것은 정말 충격적이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을 되찾기 위해 일주일에 몇 시간씩 그들의 시스템을 가지고 운동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

수많은 수법, 충돌 식이요법, 값비싼 운동 전략에도 불구하고, 이상적인 건강과 웰빙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사실 기본이다. 1) 신체 유형과 목표에 맞는 운동 전략, 2) 이 전략을 따르기로 한 결정과 결심!매일 훈련해야 한다는 말은 아니다. 이 두 갈래 공격으로 무장 위에 있고 싶다는 마음가짐, 체력은 이상하고 회피적인 품질의 운동을 잃게 될 것이고 다이어트 계획 계획은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는 것이 매우 가능하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진정한 질문은 이것이다; 나는 매일 나의 목표를 향해 일하겠다는 결심과 결심을 가지고 있는가? 나는 정말로 매일 건강과 건강 해결이 되기를 원하는가?

러닝머신은 훌륭한 운동 대안이지만, 러닝머신과 같은 수많은 사람들 밖에서 달리는 것이 훨씬 더 나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러닝머신은 번거롭지 않다는 사실(특히 날씨가 나쁠 때) 때문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훌륭한 운동을 원한다면, 포장도로에서 일하는 것이 여러분에게 더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내가 항상 받는 걱정이고 그것에 반응하기 쉽지 않은 걱정이다. 사실, 반응은 (드럼롤) 그렇다. 그리고 아무도 그들이 왜 그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첫 번째 장소에서 완성하고 있는지 탈살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의 목표가 성공적인 신체 건강 모델이 되기 위해서는 완료할 필요가 있는가?이 후에, 당신은 당신의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얼마나 투자하고 싶은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하고 싶으십니까? 저렴한 체육관과 훈련 혼자서 하는 것이나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일할 수 있는 현금이 있는가?

장애물이 나타날 때에도 운동 계획과 건강한 소비를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마도 여러분은 너무 많은 일들이 있기 때문에 피트니스 수업을 중퇴할 것이라고 느낄 것이다; 어떤 것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 피트니스 훈련은 여러분이 신체 건강 목표를 향해 일할 수 있도록 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 우리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전형적인 기준으로 우리 자신의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시간을 갖는가? 내 생각엔, 모든 사람들이 우리를 벌로 바쁘게 만드는 가족과 경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면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 동안 당신 자신을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라. 당신은 단지 거품 목욕을 하거나 매우 매혹적인 책을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즐길 수 있는 오락을 하거나 당신이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도록 하라. 이런 좋은 시간은 확실히 당신이 얻지 못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긴장되고 완화된 스트레스 그것은 건강 건강의 큰 의미 중 하나이다.

바로 이 순간 우리는 그들을 피트니스 술책 정보원으로 때렸다. 우리는 TV를 통해, 출판물에서,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때렸다. 많은 피트니스 장치, 방법, 전문가들이 있다.

그것은 매우 충격적이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의 피트니스를 회복하기 위해 매주 몇 시간을 그들의 시스템으로 운동하는데 소비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평생 동안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강남레깅스룸 계속하도록 권장되십니까? 당신의 목표는 무엇이며 왜 그것을 성취하기를 원하는가? 그 목표의 이면에 있는 진정한 추진력은 무엇이며, 그 목표를 달성했을 때 어떤 느낌을 받을 것인가? 체력 코치는 성취 가능하고 도전적이며 목적 지향적인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체력 향상에는 너무 많은 방법이 포함될 수 있다.

당신은 반드시 즐길 수 있는 다른 활동에 참여하고 선택할 수 있다.

그것은 자기 영감을 얻는 동안 건강해지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농구를 즐기고 즐거워한다면 일주일에 두 번 정도 그 스포츠에 참여하도록 하라. 그리고 만약 당신이 체조를 싫어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당신이 동기부여를 받고 기뻐할 수 있는 다른 운동을 발견하라.

이런 일을 시작하기 전에, 그것은 매우 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