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이웃과 연결되는 순간, 대화를 위해 문이 열리고 온라인에서 동영상을 공유한다.

유튜브 이웃과 연결되는 순간, 대화를 위해 문을 열고 동영상을 온라인으로 공유한다.

큰 용량을 가진 틈새 목표의 라이브 환경이다. 이것은 성공적으로 시도된다면 새로운 사람들을 원에 끌어들일 수 있다.

포스트 마케팅을 통해 특정 주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여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에 제출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다운로드하고 읽을 수 있는 완전히 무료 전자책 페이지에 연결하기를 바란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전달할 수 있는 짧은 블러브를 포함시키고, 그것의 내용을 사용자 정의하지 않기를 바란다. 당신의 완전히 무료 전자책에서, 당신은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서 당신이 그들에게 트래픽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하고, 당신의 유튜브 채널 가입자들을 구성해야 한다.

시청자들이 그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기 위해 가능한 한 설명적이어야 한다.

그들은 그것에 대해 당신을 감사할 것이고 또한 당신의 비디오가 의도된 개인들에 의해 보여지도록 할 것이다.

2011년 2월 유튜브는 전 세계에서 매달 4억 9천만 명의 독특한 방문객을 보유하고 있었다. 그들은 당신이 매달 약 920억 페이지의 조회수를 믿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믿을 수 없는 수치들이다. 개인들은 유튜브에서 매달 약 290억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추정된다.

마찬가지로 이 키워드의 긴 꼬리 변형을 찾아도 목표가 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온라인에서 돈을 벌고 그 후에 유튜브 마케팅을 롱테일 키워드 변형으로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을 목표로 삼을 수 있다.

그것들은 거의 같은 길이일 수도 있고, 비슷한 방법으로 이미지나 삽화를 사용할 수도 있고, 아니면 비슷한 배경음악을 사용하거나 전혀 음악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든, 당신의 연구 연구를 하는 동안, 이러한 공통적인 측면의 목록을 만들 것이다. 나중에,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요소들을 당신 자신의 비디오에 통합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둘째로, 그들은 여러분의 비디오와 관련이 있습니다.왜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에 대한 반응을 찾고 있었기 때문입니다.왜 그들이 그들이 그들이 그들이 그들이 그들이 그들이 요구한 행동을 취해야 하는지 그들에게 말하세요

유튜브 동영상도 마찬가지로 유튜브의 모든 용어를 준수하는 한 몇 년 동안 온라인에 머무르며, 만약 제대로 된 것이 앞으로 몇 년 동안 많은 무료 표적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면,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감각이 생기는 대로,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시간. 그 아이템과 관련된 어떤 종류의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단순히 행동으로 드러내는 것만으로 충분할 정도로 흥미진진하거나 매혹적인 것인가? 아니면 청중들에게 유익한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그들에게 어떤 것을 하는 법을 가르치기 위해 튜토리얼을 사용함으로써 청중들을 끌어들이려고 노력해야 하는가?

유튜브 마케팅을 하기 전에 목표 목록을 작성해야 한다.

즉,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 전에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당신의 목표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드는 데 있어 당신의 세부적인 단계를 식별할 것이다. 당신이 마케팅 성공 수준을 확인하고 싶을 때, 당신도 마찬가지로 그들에게 돌아가야 한다.

누군가가 한 비디오나 산업을 보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산업이 어떻게 발전하느냐에 따라, 여러분은 그들을 믿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공직에 출마할 때, 그들은 항상 텔레비전 광고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보는 것이 좋다면 그들에게 투표할지도 모른다.

구글 행아웃 온 에어는 생방송으로 세상에 중계하기 위해 설치될 수 있다.

여기, 당신은 9명의 다른 개인들을 중재자로 초대할 수 있고, 나머지 세계는 당신의 방송의 라이브 스트림을 볼 수 있다.

유튜브는 자신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의 비디오를 가져다가 그들의 웹사이트에 삽입할 것이다. 따라서 당신에게 더 직접적인 노출을 제공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가 널리 퍼지게 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시청자와 신뢰를 쌓고, 마케팅 계획에서 다음 행동을 계속할 준비가 된 사람들을 사전 자격을 갖추게 된다. 또한 훨씬 더 긍정적인 의견과 고객, 그리고 당신의 정보를 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동영상이 전달될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얻게 된다.

이제 잠시 유튜브로 돌아가자. 이것은 수많은 사람들이 매일 그들이 선호하는 비디오를 보기 위해 보는 웹사이트다.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선호하는 뮤직 비디오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그곳에 가서 무언가를 하는 방법을 발견한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것은 https://smilealba.co.kr 당신과 당신의 서비스에 훌륭한 전망이 될 것이다.

그동안 당신의 업라인은 당신이 당신의 이웃에 집중해야 한다고 실제로 알려준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이 웹 시대에는, 내가 마지막으로 확인했을 때, 나는 당신의 메시지가 14개 언어로 제공될 것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그 웹사이트가 아직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의 페이지는 외국어로 쓰여질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를 모든 다양한 문화에 마케팅할 것이다. 나는 이것을 쓰고 있다.

우리 회사는 여러 나라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