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디자인에서 네비게이션은 매우 중요합니다

웹 디자인에서 네비게이션은 매우 중요하다. 모든 페이지에서 쉽고 간단하게 너무 복잡하거나 당황해서는 안 된다. 웹 페이지 방문자를 안내하기 위해 사이트 맵이나 색인을 사용해야 한 고객관리프로그램 다.

대부분의 웹 디자인 회사들은 사업을 광고하는 간단한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 것이지만, eCommerce Solution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는 뛰어날 수 없을 것이다. 각 웹 디자인 회사의 포트폴리오를 볼 때, 그들이 eCommerce Solution을 가진 사이트를 만든 적이 없다면, 어떻게 하는지 배우기 위해 현금을 지출하지 마라!

모든 곳에 연락처를 제공하십시오. 방문자가 질문을 요청하고, 전화를 하고, 가족에 대해 그렇게 위치하는 이메일을 보내기 쉽도록 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할 수 없다면, 그들은 누군가를 믿지 않을 것이다.

인터넷 사이트에 팝업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팝업 광고는 웹 사이트에서 나오는 수입을 창출하도록 권장할 수 있지만, 방문자가 팝업으로 인해 충분히 좌절되면 일반적으로 영구적으로 이스토어를 떠나게 될 경우 전망을 좌절시킬 수 있다.

방문객들은 어떤 것도 하도록 만드는 것을 싫어한다.

그래서 웹 유닛의 핵심 부분으로 만들지 마라. 방문객들이 그들이 원하는 것에 접근하도록 허락하기 전에 등록하도록 하지 마라. 그들은 단순히 뒷 버튼을 클릭하고 그들의 검색 엔진 목록의 다른 사이트로 갈 것이다.

온라인상의 존재는 당신의 사업을 제공할 것이다. 국제 노출자는 단순히 웹사이트를 통해 끝낼 수 없다. 국제 표준으로 웹 페이지를 개발할 줄 아는 공급자를 고용하기 위해서. 사람들이 빨리 찾을 수 있도록 그들의 야망을 찾아라.

많은 새로운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최고의 웹 디자인이 흥미진진한 운동 웹 디자인에 완전히 초점을 맞춘 콘텐츠 론을 초과하는 것을 간과하고 있다.

콘텐츠는 왕이다. 비록 당신이 사이트에 모든 최신 기능, 종, 휘파람으로 가득 채우고 싶은 유혹을 이해할 수 있지만, 그 웹사이트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존재한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그림 디자인 아티스트로서의 당신의 일은 최고의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이다. 좋은 온라인 사업을 모른다. 최고의 웹사이트는 자연스럽게 직관적이고, 탐색하기 쉽고, 눈을 잘 볼 수 있고, 사용자가 쉽게 통찰력에 접근할 수 있다.

이것은 항상 보기처럼 간단하지 않다. 좋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좋은 웹 유닛의 개요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놀랄 만큼 성취하기 어려울 수 있다.

그래픽 – 사용된 그래픽이 그래픽 당 12KB를 초과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고 사용자 도메인 이름과 연결된 느린 급증하는 Post만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눈에 좋은 그래픽을 게시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텍스트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점멸, 회전 및 깜박임 이미지를 사용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시청자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으므로 소규모 비즈니스 웹 디자인은 건물에만 해당해서는 안 된다. 사이트의 사용자는 자신의 성장에 따라 당신을 도울 계획을 가진 회사를 찾고 고용하기를 원하므로, 당신이 사용하는 사람이 누구든지 패키지에 도움을 주도록 하라.

웹사이트에 상품과 서비스를 소유하는 것과 판매하는 것은 다른 것이다. 이것은 저비용 웹사이트 개발에 관한 많은 의심이 있을 때 그것은 정보가 구조화되는 방식에 있다.

이 회사는 당신이 정보를 쉽게, 빠르고, 그리고 당신의 목표 산업에 전달하는 페이지에 그것들을 배치하는 경험을 얻어야 한다.

광고 – 유료 마케팅 캠페인에 탐욕스럽지 마십시오. 구독자 목록이 흥미를 잃지 않도록 광고 사용을 조절하십시오. 영혼 페이지에 게시된 그늘진 광고에서 기억하십시오. 사이트는 사이트와 관련이 있고 중요한 마케팅 캠페인이 아닌 콘텐츠와 일치하도록 사이트를 보므로 사이트의 전략적 영역에도 불구하고 의미가 있습니다.

주식 사진 – 어떤 것은 무료, 어떤 것은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하기 전에 학위를 지출해야 한다.

예를 들어 고객이 현재 적절한 사진을 포함하고 있지만, 이것이 구글에서 주식 사진을 검색하는 것을 돌리는 이유다.

레이아웃 – 일반 청중과 잘 작동하므로 3열 레이아웃만 사용하십시오. 스캐너를 혼란스럽게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유지 관리 기능이 가능함 페이지 레이아웃을 실제 고려하는 그래픽 사용, 다시 개선

가격은 웹 디자인 기업을 선택할 때 분명히 차이를 만들 것이다. 잘 발달된 몸이 더 강하면 보통 품질을 위해 기꺼이 외피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채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단지 가장 싼 가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결코 회사를 생각해내지 못했다.

적용의 느낌은 웹 디자인에 가장 적합한 색상 체계를 결정하는 색상 체계에 달려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사이트가 사업 사이트가 될 수 있다면, 기업 색상 체계는 잘 작동할 것이다. 하지만 비용의 전반적인 외관에는 별다른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많은 색상을 사용하지 않는다.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전문가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연간 돈이 간단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