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터로서 당신은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약간의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당신은 고객에게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 당신은 같은 아이템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당신의 설명과 평가에서 진실할 수 있는 아이템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고객들이 그것을 이용할 때 얻을 당신의 제품에 대한 독특한 텐션 좋은 아이디어를 언급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파는 개인들과는 달리, 무언가를 제공하라. 진정한, 당신이 아는 어떤 것이 효과가 있다 당신이 선택한 장점은 당신의 잠재 고객이 찾으려 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이익 이상이다.당신은 당신에게 현금을 만들어 줄 다양한 계열사 수익원에 가입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회원 가입 비용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평생 회원으로 가입하는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보여줄 것입니다.당신이 그 회사에 링크하는 것을 허락하는 상인 또는 다른 회사와의 사업 관계 방문자가 당신의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했을 때, 당신은 판매 수량, 추천 요금 또는 클릭 급료에 따라 커미션을 받는다.플래티넘 제안!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바가지라고 즉각적으로 가정하지 마십시오. 사기라고 무시하기 보다는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잠시동안 여러분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관심이 아주 많았는데, 전혀 아는 것이 없는 사이트에 갔었죠. 그들은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20피트 아래로 내려가면 그 물건들이 팔리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는 현실도 몰랐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홍보하는 것을 살 수 있나요?플래티넘 제안!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시 가정하지 마십시오. 사기라고 무시하기 보다는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가능성은 당신이 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은 분명히 틈새 시장에 대한 개념이 없었기 때문에 그리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은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진정으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이해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되었다. 만약 그들 http://casinomoum.com 이 그 틈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슬프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물거품이 될 것이다.좋아요, 그건 상대적으로 어리석은 걱정처럼 보이죠, 그렇죠?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이 이 일을 진짜 사업하기를 원하는가, 아니면 단지 약간의 빠른 돈을 벌기를 원하는가?나는 2012년 9월에 나의 업무로부터 거닐 수 있었다. 이제 임노구루 나는 실제로 단지 단지 내가 하는 일을 따라하고 놀라운 결과들을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당신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내가 했던 것처럼 당신의 업무로부터 즐겁게 그리고 거닐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있다면.자신을 위험에 노출시키지 마세요, 당신은 할 수 없는 모든 사람들에게 모든 것이 될 수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은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 없습니다. 등록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큰 유혹이 있을 때, 당신의 노력을 몇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세요.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찾으세요. 당신의 바로 그 첫 번째 프로그램 그리고 그것을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세요. 처음 그것을 제대로 한 다음, 각각의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그것을 반복해서 하세요, 나는 당신에게 20 또는 30개의 프로그램을 일상적인 방법으로 홍보하려고 시도하는 제휴사가 그의 시간을 그의 프롬에 그의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제휴사보다 훨씬 더 많이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증합니다.한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제휴 마케팅을 통해 타인 아이템,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홍보합니다. 방문자가 당신의 웹사이트(또는 당신의 광고를 통해)의 제휴 링크를 클릭해서 당신이 홍보하는 가맹점에서 구매하면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당신이 받는 커미션 금액은 커미션 비율과 결국 두 가지 모두의 항목 비용을 기준으로 합니다.e상인과 제휴사가 서로의 성장을 도우면서 승리한다.

당신은 확실히 트래픽을 유발하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작동하고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들과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을 버려야 한다.

효과가 없는 것들에 과도한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단지 당신의 잠재적인 이익을 방해할 뿐이다.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바라지만, 당신은 그들이 남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그들이 다시 돌아오기를 원하는 이유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을 소중하게 여기고 어떤 종류의 경품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상을 주어야 한다.

당신은 물건을 실제로 산 개인들이 그것을 통해 살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ugh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한 번 사준다면 당신은 약간의 이익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개인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찾는 한 당신은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이루어지는가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