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 기업들은 기존 기술을 활용하기를 좋아하고 실현될 때까지 아무런 비용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반면에 기업들은 이러한 기존 제품을 사용하고 싶어하며, 실현될 때까지 아무런 비용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고객의 결과를 사이트에 제공할 때 이와 같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가 마케팅 비용을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비용 지출이 발생합니다.당신은 개인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개인에게 반복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은 개인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에 감사함을 알리고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한 번 구매한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할 수 있다.

당신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만들어라 당신이 사람들을 당신의 웹 사이트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찾는 한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을 그렇게 하는 동안 그들을 돕고 있다.

당신의 뉴스레터를 통해,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로부터 신뢰, 연결, 그리고 충성도를 개발할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홍보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다. 현실에서,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그들이 경쟁할 수 있는 리스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되풀이해서 말하다.일부 개인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는 것을 설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문제,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한 방문자의 지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쉬운 검토 스타일 사이트입니다.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별한 시간을 개발해야 한다.

명심해야 할 훌륭한 계획은 3시간의 교육과 2시간의 마케팅일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 틀을 고수하라. 1시간 혹은 그 이상 일찍 일어나라, 또는 하루에 2시간에서 3시간 동안 당신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TV를 덜 즐기라. 그리고 이것을 지속하기 위해 전념하라.당신은 당신이 아직 결과를 보기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 일이 일어나는 동안 장벽들을 다루고 있는 것에 대해 불평하고 있을 수 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잘못된 목표를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를 향해 발사하고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의 현금을 버리는 것일 수도 있다는 것이다. 헛수고나 헛수고마지막은 클릭당 비용 지급 광고입니다. 클릭당 최고의 급여 지급 서비스는 Google Adwords입니다. 효과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제대로 이해하면 매우 표적화된 트래픽을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상 방식에서 기업은 정해진 요금을 기준으로 요금을 지불합니다.새로운 고객이 사이트를 체크 아웃할 때마다다른 모든 사람들과 다르게 행동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즉, 당신은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들이 많은 사람들을 판매와 마케팅에 맹목적으로 만들었다.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혁신적인 주스를 스트리밍하고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무언가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머무르게 하고 제휴 마케팅에서 더 많은 인내를 배우도록 하는 것은 미덕이다.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작과 인상을 위해 지출하고 있는가? 인상과 히트도 마찬가지로 지불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 수수료로부터 얻는 이윤을 더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율을 달성할 수 있다면, 이것은 특히 필수적입니다.어떻게 하면 돈을 벌 수 있을까요? 당신은 단지 이것이 당신을 괴롭히길 기다리고 있었을 뿐인가요? 제휴 마케팅이 빠른 조직으로 빠르게 확산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드리고 싶습니다. 이것을 시작하고 지속적으로 2개의 결제 방법을 얻기 위해서는 클릭당 비용과 마일당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비용 면에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소매점을 광고하는 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클릭당 한 걸음 더 나아가 광고에서 고객이 클릭할 때 보상해 줍니다. 이러한 유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합니다. 오늘날 가장 일반적 카지노 인 유형은 작업당 비용 또는 판매입니다. 이 기법을 사용하면 실제 판매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이 경우 수익률은 좀 더 까다롭지만 훨씬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유골.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반드시 피해야 할 함정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가맹점에 대해 조사하십시오. 실제로 가맹점에 알리지 않고 회사를 폐쇄한 사례가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율적으로 팔 수 없다면, 왜 당신은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