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부모들이 특히 적절한 보살핌을 받는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러므로 부모들이 특별히 적절한 보살핌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물 위를 비행한 적이 있다면, 당신은 승무원과 더 친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어떻게 하면 산소 마스크가 항상 아이를 이용하기 위해, 먼저 당신의 코 위에 마스크를 놓고, 당신의 아이 코 위에 당신의 아이 마스크를 씌우는지를 기억하는가? 건강 상태가 발전하면, 여기서 충분히 빨리 산소를 공급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기절할 수도 있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마스크를 쓰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자신을 확신한다면, 당신의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이혼을 위한 부모 수업을 구입할 때, 그들이 증언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과거 학생들이 보여준 증언들은 보통 그 학생이 쉬운 지침과 식사 계획과 함께 얼마나 많은 것을 배웠는지 말할 것이다.

다양한 상황에서 행복하고 긍정적으로 살아가도록 가르치라. 어려운 상황을 통해 회복력과 인내력을 발휘하기 위해 모든 아이들이 배운다. 어려운 상황을 통해 얼마나 소중한 날들이 있는지 배우도록 도와라. 또한 인생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배우도록 도와라. 또한 감사하고 감사하는 법을 배우도록 도와라. 그들 모두는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있고, 행복과 편안함을 어디서 찾고 지켜야 하는지를 자신의 마음 속에 알 수 있다.

증오 메일이 시작되기 전에, 나는 내 자신을 완벽하게 분명히 할 것이다. 부모로서의 우리의 책임은 성숙을 위해 그들 자신의 것을 사랑하고, 양육하고, 가르치고, 준비하는 것이다. 그것은 그들에게 옳고 그름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른 실수들로부터 보여주는 우리의 책임이다. 그래, 실수!정말 우리는 너의 실수로부터 배우지 않니? 우리 아이들과 그 문제에 대한 특별한 것은 이상적이며, 맴돌고 나이든 보호는 보통 우리 아이들과 그들 모두를 고통에 취약하게 하는 것이다. 광기에 대한 생각에 극도로 보호적인 가정에서 오는 반창고가 치유되지 않을 문제, 내가 성인이 될 준비를 하지 않은 문제. 마지막 요약은 우리의 작은 것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보통의 부모로 판명될 것이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평균적인 부모로 만족한다면 우리는 비난받을 것이다. 우리 각자는 개인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모가 될 필요가 있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인정하지 않는다면 우리에 대해 사람들로서 의미 있는 것 때문에 일반적으로 너무 회의적이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육아를 사랑한다는 거짓말을 영구화한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를 나쁜 사람으로 만드는 것을 두려워한다.

우리는 다른 남녀들이 우리가 우리 아이들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것을 두려워했고, 그것 때문에 누군가가 건강하지 않은 사람이라고 생각할 것을 두려워했다. 또한 존재가 그것을 개인화하고 이것이 육아와는 반대로 내가 하는 잘못이라고 생각할 것을 두려워했다. 그러나 우리는 고통을 받는다. 우리가 2021웨딩박람회일정 부모의 양육을 좋아하는 거짓말을 영속화할 때 우리는 정확히 어떤 강한 죄책감을 알고, 우리가 지구를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을 감지하고, 우리가 부모의 양육을 즐기지 않기 때문에 어떻게든 결함이 있는 것처럼 느낀다. 그리고 사실은, 모든 사람들은 비밀리에 같은 방법을 생각하지 않는 희귀하고 희귀한 부모다. 우리는 단지 추가적으로 현실화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당신의 젊은이들을 성공으로 끌어올렸다는 것을 이해한다.

조와 사라가 준 양육 신념과 방법은 아닐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조에게 양육 방법에 대해 조언하기로 선택한다면, 조와 사라 사이의 미래의 문제에 대해 비난하기 위해 자신을 설정하는 것은 그들의 아이들을 평화롭게 공동 양육하는 것에 관한 한 왜 그런 위치에 자신을 두는가?

물론 부모가 자녀에게 음식, 쉼터, 의복, 좋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을 만큼은 아직 멀다. 전통적인 육아교육의 본질적인 전통은 유아에게 삶을 사랑하고 즐기도록 가르치고 다양한 상황에서 행복하고 긍정적으로 가르치도록 한다.

모든 유아들은 어려운 상황을 통해 회복되고 인내하게 된다. 그들 모두가 얼마나 덜 복잡한지를 배우도록 도와준다. 그들이 그것이 얼마나 소중한 삶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 배우도록 도와준다. 감사하고 감사하도록 가르치고, 마음의 평화를 얻고, 행복과 사치를 찾고, 간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따라서 이러한 경향에서 비롯된 수사적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슈퍼 키드가 되기 위해 진화한 어린이 또는 오늘날 부모로서의 자연스러운 역할을 적절하게 돌볼 준비가 덜된 부모가 되는 것이 부모입니까? 글쎄, 어느 쪽이든,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양육하는 책임을 전혀 지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이 작성의 목적이 아니야!

이 최고의 육아 팁 중 하나는 결국 당신이 분노를 조절하고 관리할 수 있는 구체적이게 된다. 많은 부모들이 분노로 행동하고 결국 어떤 해를 입게 된다. 그래서 당신은 어린아이와 마주치기 전에 심호흡을 하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특별히 하기 위해서 당신은 예비적인 이해 방법으로 아이들에게 접근한다.

그렇게 할 때, 당신은 그것을 다루기 훨씬 더 쉬운 것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남편과 아내가 r에 도달할 수 있는 개인적인 시간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