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그는 대학 교육 없이 여성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자신과 가정을 더 좋게 하기 위해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엄마들에게 장학금과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요약: 모든 수련생들은 대학에 가지 않아도 될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대학에 가는 많은 수련생들이 결코 끝나지 않는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단지 공부하기 위해 잘못된 분야를 골랐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완벽한 진로를 발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당신의 시간과 특히 당신이 확신이 없다면 그것을 알아내는 당신의 돈을 낭비하지 마라.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탐색해 보라.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것에 대해 당신은 이해할 것이고 그것을 발견하면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 것이다.

저축계좌, 금전시장계좌, 주식, 채권, 기타 투자에 더 많은 돈을 쏟을수록, 당신이 버린 현금이 성장하기 시작하고 자녀 대학 교육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매달 현금을 투입할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선택사항들이 있다.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현금을 기부할 수 있는 특정한 교육 계좌가 있다.

직장에서 당신의 회계사와 반드시 대화하도록 하라. 이러한 대안에 대해 당신은 당신의 401(k)에 들어가는 모든 현금 대신에 당신의 급여의 일정 비율을 당신의 자녀 교육 계좌에 기부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문제는 수많은 부모들이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어떻게 현금을 절약해야 하는지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은 동시에 당신에게 유리한 출발을 줄 수 있다.

대학 치료실에서 치료사를 만나 흥미 테스트를 받을 수 있는지 물어보도록 약속을 잡으십시오. 치료사는 자신의 결과를 평가하여 어떤 직업 영역을 추천하는지 확인합니다. 어떤 결과는 현재 당신이 생각하고 있었을지 확인합니다. 다른 시간에는 새로운 장소가 제안 될 수 있습니다.

현금 때문에, 우리는 선수들과 코치들이 곤경에 처했다는 이야기를 수년 동안 들었다. 왜냐하면 선수들에게 대학 자금을 제공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실제로 NCAA에 의해 대학 프로그램 전체가 삭제되는 상황을 들었다. 왜 그들은 그것을 하는가? 현금이 왜 문제인가? 특정 종류의 게이머를 특정 배경에서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한 가지 요인은 빅타임 대학 프로그램이 대기업 주요 대학 선수들과 함께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에게 돈을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 모두는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이 규칙은 지금 바뀌어야 한다.

펠 그랜트에 대해 들어본 적 있어? 이 보조금은 연방정부로부터 온다. 이 보조금만으로, 당신은 당신의 대학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학기당 약 5,5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당신이 엄마나 미혼모라면, 이 보조금은 얻기 쉽다. 마찬가지로 많은 돈을 제공하는 다른 보조금들도 있다.

그것은 우리가 기본적인 선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우리가 사회의 저소득층에서 미끄러지거나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을 올리고 상위 중간 소득층으로 이동한다.

대학 그랜트 현금을 가기 위해 여분의 자금이 필요한 적격 학생들에게 많은 시간 보조금을 쉽게 받을 수 있으며, 자녀가 대학에 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보존할 능력이 없었던 가정들에게 이점이 될 수 있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돈을 따로 두어야 한다는 제안을 듣는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다른 모든 재정적 의무 때문에 그 지도를 무시하거나 저축할 추가 현금을 찾을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시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은 약 17년밖에 없다. 하지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결국 그것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들의 대학 교육 대학을 위해 저축을 연기한다.

그러나 결국엔 오지 않는다. 그리고 그 다음에 그들이 곧 대학을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단순한 노트패드: 대학 학위는 단순히 특정 조직을 졸업하기 위해 법률이 요구하는 최소 기준을 실제로 충족시켰다고 기술한 논문이다. 하드노크 학교는 또한 많은 인생과 많은 경력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심지어 대학 학위가 있어도, 어려운 노크 학교는 환상적인 학문적 이익을 제공할 수 있다.

어떤 분야에서든 Hands 9급공무원 On 경험을 대체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관심이 있는 분야에서 운영할 기회를 찾는다면 그것을 받아들이고 기회를 이용하라. 당신이 얻는 경험은 어떤 종이보다도 상당히 가치가 있을 것이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000 달러이며 2009년에는한 학년의 연수생 당 전형적인 상금이 787 달러였습니다.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 연수생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보조금을 위한 자금 조달은 극히 제한적입니다. 고려되기 위해 최초의 지원자 중 한 명임을 확인하십시오.

또 다른 것은, 사기가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