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은 신체 해독제는 반드시 물건에 많은 현금을 쓸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가장 좋은 신체 해독제는 반드시 많은 돈을 들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식이요법을 바꾸어 독성을 유발하지 않는 음식을 구입함으로써 웰니스 센터로부터 의학적 평가를 받아 독성을 유발하는 원인이 무엇인지를 처음부터 발견할 수도 있다.

그것은 몸을 오염물질로 가득 채우게 하는 모든 음식을 무효화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운동은 요가나 마사지의 유형에 있어서 완전한 휴식과 함께 그 이익을 포함할 것이다. 때때로 해독 프로그램을 반복하지 않아도 되는 것보다 돌이킬 수 없는 변화를 만드는 것이 훨씬 더 좋은 거래일 것이다.

그렇다면 가벼운 몸은 무엇일까? 어떻게 그런 몸 속에 머물 수 있을까? 첫째, 다양한 용어가 익숙하다는 점을 언급해야 하지만, 저는 가벼운 몸이라는 용어를 티베트 불교라는 용어로 선택했습니다

그러니 기억하세요, 네, 여러분의 몸은 스스로를 깨끗하게 합니다 – 실제로는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작동합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너무 많은 독소가 많은 독성 물질일 뿐입니다!그리고 지금의 세계는, 와우, 우리는 많은 독소를 가지고 있고, 우리의 저항력을 낮추는 오염물질, 건강 상태와 질병에 기여하는 독성 물질들을 기억하라.

또한 마사지 오일을 구입하고 싶은 마음도 있을 것이다.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제공하고 손과 몸의 움직임을 소중히 여기는 피부를 부드럽게 미끄러지게 할 것이다.

이제 뛰어내리는 잭 세트를 하고 팔굽혀펴기를 한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팔굽혀펴기를 잘 하지 못한다면, 무릎 위에서 할 수 있는 한, 지금 시작하라; 가능한 한 많은 기본적인 체중 스쿼트를 하라; 규칙적인 오래된 윗몸 일으키기 세트를 따라가라. 이제 뛰어올라 또 다른 점프 잭 세트를 하라.

체지방을 측정할 때 필요한 것은 체지방을 측정할 때 필요한 이유다. 체중을 측정할 때 체중이 얼마나 나가는지 살펴보기만 하면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측면을 놓치고 있을 수 있다.

또한 체지방의 일부를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체지방이 10파운드인 100파운드의 다른 체지방과 비교해 볼 때 당신의 체지방의 일부분이다. 다른 90파운드는 지방을 제외한 다른 조직으로 구성될 것이다. 이것들은 근육, 뼈 그리고 다른 연조직을 포함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숙달하기 어려운 것이지만, 그것은 매우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중요한 접촉 부위는 팔, 어깨, 손이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이 중요한 위치에 손가락 끝으로 완전히 타이밍을 맞춘 터치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라. 당신의 터치는 가볍고 짧아야 한다.

이것은 친숙함을 쌓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게 느껴진다. 이것은 단지 내 마음속에서, 체중 운동 루틴을 만드는 몇 가지 이점일 뿐이다. 나는 실제로 두 가지를 모두 들어올리는 것에 매우 예외적이다. 몇 년 동안 그리고 그 많은 세월 동안 역기를 들지 마사지 않은 후, 나는 결코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어떤 장치도 없이 운동하는 단순함, 이익, 그리고 완전한 다재다능성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Ill은 다시는 무게를 챙기지 않을 것이다.

FOOD와 나는 살충제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들은 가공식품, 유전자 변형 식품, 식품 성분, 식품 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 심지어 알코올과 화이트 와인에도 황산염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오염물질이다.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빠르고, 효과적이며, 체중을 재는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을 몇 년 동안 피했을지도 모르는 찢어지고, 날씬하고, 멋지고, 운동적인 모습을 갖게 될 것입니다

해독제를 시작할 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바디 디톡스 제품 중 하나는 액체 식단의 일부인 엡슨 소금이 피부를 통해 몸을 끌어당기면서 독소로부터 몸을 정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레몬 주스다. 일단 이것이 끝나면, 훌륭한 바디 스크럽은 몸을 완전히 제거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명상, 차크라 작업, 혁신적인 시각화, 우리의 체격에서 위험한 화합물 제거, 치궁과 같은 에너지 운동과 같은 많은 영적 관행을 이용하여 절차를 확실히 촉발하고 가속화할 수 있다.

단지 모든 스피릿 퀘스트 컨퍼런스의 시작에서, 우리는 우리에게 더 많은 빛을 주기 위해 개발된 간단한 에너지 운동을 한다.

나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날 때 바로 이 운동을 한다.

우리가 깨달음을 찾고, 결과적으로 우리는 우리의 가벼운 몸을 활성화시키고, 우리가 계속 이렇게 할 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결국 가벼운 노동자가 되어 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오려고 노력할 것이다.

가장 좋은 해독제는 약초와 마찬가지로 절차를 돕기 위한 보충제로 구성되어 있다.

왜 당신은 이것을 해야 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수 있는가? 신체의 독소는 아무 이유 없이 두통, 기억상실증, 알레르기 반응 그리고 다른 생태학적 오염물질을 일으킨다

어떤 것이 당신의 몸을 전체적으로 거부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지 생각해 보라. 어떤 기능이 당신에게 상기시켜주는지 생각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