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가로부터 건축 계획을 세웠다면, 그것은 엄청날지도 모른다.

건축 설계도가 엄청나게 많은 경우, 바닥 계획, 전기 계획 및 모든 고도 – 내부 및 외부를 더 많이 활용해야 할 수도 있지만, 이는 전문가가 노력을 완전히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는 가장 좋은 시작일 수 있지만, 각 방 폴더에 각 방의 복제본을 넣어 원하는 대로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보통 상업용 설계를 위한 1/8 척도 외에 주거용 설계의 1/4 척도 입니다. 이 계획에 1/4 또는 1/8 = 10을 포함하므로 정확한 비율에 대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실제로, 거의 매일, 인테리어와 나는 차근차근 그 과정을 밟는다. 그것은 당신의 방을 위해 단지 중요한 가구 조각을 필요로 하고, 그것에 돈을 쓴다. 그것은 놀라운 사람들의 수입으로 그것을 만든다고 믿는다. – 인내심은 당신 스스로 인테리어 연습을 해야 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을 때 나를 믿어라. 전술적.라고 말했다. 당신의 가정 디자인 목표를 보류하지 마라.

트렌드에 맞춰 –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의류 패션의 변화는 실내 장식과 상당히 자주 유사해짐에 따라, 점점 더 인기 있고 다양한 스토리지 아이디어와 또한 기술이 이전보다 가정에서 더 흔해지기 시작한다.

많은 사람들이 구글 디자인에 우위를 점하기 위해 그들의 거주지를 장식하고 있다.

비록 그들이 현재 그곳에 살고 있지만,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충분히 훌륭하다.

더 격식을 차리는 사람도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언제든 위치를 바꾸고 그것을 살 수 있는 기회는 전문적인 사람에게 인상을 남길 수 있다.

벽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생산성 수준 홈 디자인은 당신이 처한 건물과 방에서 매일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마지막으로, 실내는 조화의 느낌을 나타내야 한다.

수용공간의 모든 개별적인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며 작업할 때 매우 잘 달성되는 분위기, 규모, 품질, 색채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일관되고 유동적인 창호 처리 스타일을 연출하는 요소는 실내 디자인에 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준비하는 창호 직물과 실내장식 등을 선택해야 부드러운 질감으로 원단을 발견하여, 실내 분위기와 방의 종류를 시각화하는 초대형 창가 도시를 연출할 수 있고, 그 안에 있는 액세서리와 가구도 강조할 수 있다.

실내 디자인 내에서 조명의 중요성을 간과하지 마라. 당신이 결국 스타일과 어울리는 스타일이 되지는 않지만, 그것은 단지 약간 이상해 보일 수도 있다.

그것은 제슨스 외곽의 복고풍 스타일의 거실 안에 있는 까다로운 빅토리아 시대의 램프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나는 누구인가? 낮 동안 적어도 부분적으로 자연광에 그리는 적절한 빛은 조명 설계 제안이 얻는 것만큼 엄격하다(더하기 안전함!).

당신이 원하는 내부를 구입하는 데 필수적인 부엌 지역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특정한 것과 함께 만족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당신의 부엌 내부를 재설계하는 단계를 밟아야 한다.

당신이 작은 회사에서 일하거나 스스로 고용될 때, 근무 시간은 매우 다양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일에 따라 당신의 근무 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경력으로 시작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훌륭한 디자인에서 당신의 직업을 시작할 수 있다.

유연한 작업을 설정하고, 그 다음에는 자기 위치를 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정돈된 작업 일정의 규칙성과 예측 가능성을 선호한다면, 당신은 디자인 비즈니스 회사를 선택해야 한다.

내부 디자이너 http://www.rampaseu.com 의 훨씬 더 공식적인 웜아웃을 유지하는 다른 사람들은 항상 공간을 변화시키고 그것을 억제하는 것이 누군가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벽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생산성 수준 실내 디자인은 당신이 처한 건물과 방에서 매일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기존 모든 항목의 사진 및 측정을 촬영하십시오. 보관(이것이 그대로 작동한다고 생각), 재포장, 재포장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무료) 및 게임 추가

야외 시간을 개인 라이브에 따라 사용하십시오. 뒷마당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아이디어!많은 쉬운 오두막집은 꽃과 나무를 심음으로써 뒷마당을 설계하는 그것의 널찍한 야외 외계 공간을 이상적인 경이로운 나라로 변모했다. 테이블, 의자, 해먹, 조명을 놓아서 교수형에 처하기 좋은 장소가 되어라. 따뜻한 밤 시간 동안 그 멍청한 모기들을 멀리하기 위해 시트로넬라 촛불을 갖게 한다.

실내 디자인 학교 학생들은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항상 밝은 색과 함께 가기 위해 엄지 손가락의 1등 규칙을 사용한다.

이것은 종종 밝은 색이 살아있는 수탉을 만든다는 잘 알려진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