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현실을 직시하자.우리는 자기 방어가 사실상 완전히 필수적인 세상에 있다.

우선, 우리는 자기 방어가 사실상 완전히 필수적인 세상에 있다.

매일 사람들은 종종 절대적으로 절대적으로 도둑맞거나 매를 맞는다. 자기 방어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갖는 것은 내가 누군가를 공격할 때 도둑이었다면 진실하는 것이 나쁜 생각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은, 그들이 내 머리를 걷어찼다면, 나는 틀림없이 두 번 믿을 것이다!

JP: 사실, 젊은 전투기(어떤 형태의 경쟁적인 전투 스포츠라도)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있는 동안, 그것을 홍보한다고 말하겠는가? 젊음을 시작하는 사람들(5세 때 싸우는 사람들까지)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무엇인가?

나이키 맨 슈즈는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제공되며, 프로 운동선수 운동 경기부터 당신과 나 같은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이 신발을 신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계층의 개인들을 다소 스타일리시하게 만든다. 스포츠 슈즈를 파는 어떤 가게라도 이 브랜드 이름을 소매할 것이다. 사실, 당신은 너무 게을러서 시장에 나갈 수 없다면 온라인 쇼핑을 할 것이다!그러나 이 경우, 여러분은 어떤 문제나 진통제를 다루지 않도록 정확한 신발 크기를 알아야 합니다

처음에는 그것을 직시한다; 우리는 거의 전적으로 자기 방어가 필요한 세상에 남아 있다.

매일 개인들은 때때로 절대적으로 도둑맞거나 구타당한다.

적어도 자기 방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갖는 것은 정확히 나쁜 생각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라. 만약 내가 누군가를 공격할 때 그들이 내 머리를 걷어찼다면, 나는 분명히 두 번 생각할 것이다!

디지털 사진에서 빠른 셔터 속도는 빛을 줄이는 데 효과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더 큰 ISO가 자주 필요한 이유(분 안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겠다) 보통 야구와 같은 공이 시속 145km(시속 909마일)로 가는 것과 같은 경우, 셔터 속도는 약 1/4000의 중간 공기 중의 사진에서 정지된 공을 얻을 것이다. 축구를 잡기 위해 뛰어드는 사람, 셔터 속도 같은 신체적인 움직임에 있어서. 500분의 1이상의 것은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혼합 무술, 즉 MMA는 매일 가장 거친 스포츠 활동 중 하나이며, 결국 매일 더 흔하게 된다. 전 세계적인 인정에 대한 특별한 검증은 확실히 그들의 특정한 가장 큰 체력 수준에 있으며, 경쟁적이 되기 위해서는 모든 힘, 속도, 효율성을 가져야 한다.

스포츠, 특히 무술, 우리에게 자신감을 심어준다. 자살률은 매년 자존감 부족으로 계속 높아지고, 그 슬픈 사람들은 실제로 은둔하고 과체중이 되고, TV, 컴퓨터 시스템으로 끝났고, 우리는 실제로 본질적인 것에 대해 연락이 끊겼다. 자연적으로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반대되는 것이다. 스포츠는 폭력적이다.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어렸을 때 때 맞으면 많은 사람들이 몇 세기 전에 문을 열었다는 것을 잊는다. 법 뒤에 숨길 수 없는 입

처음에는 언론이 사회에 큰 역할을 하고 사람들이 하는 선택을 한다.

채널을 스캔할 때, 적어도 두 채널에서 두 명의 선수 사이에 한판 승부를 벌일 가능성이 크다. 오히려 그들은 복싱을 하고 있거나 혼합된 무술 시합에서 그것을 하게 된다. 고도로 훈련된 프로 운동선수 2명이 플래시 녹아웃의 기회를 가지고 그것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흥미롭다. 그리고 Never Ever Pull과 같은 현재의 영화들은 결코 되돌릴 수 없다. 시청자들이 가장 가까운 MMA 체육관을 발견하고 스포츠로 시작하기를 간절히 바라 https://mt-report.com 고 있다.

그것이 몇 년 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여기 당신이 장갑을 끼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가 있다.

힘과 컨디셔닝 코치와 스포츠 전문가로서, 나는 내가 개인, 특히 연합 무술가들을 시작하거나 목표로 삼아야 하는 가장 힘든 투쟁은 그들이 투자를 지속하지 않고 어떻게 강화할 수 있는지를 그들에게 드러내고 있다는 것을 말할 수 있다.

그들이 현재 얼마나 벌고 있는지 대신하다

호기심 많은 아이는 여름철 캠프에 딱 맞는 프로필을 가지고 있는데, 그곳에서 모든 종류의 발견을 한다.

그는 카누를 시작하거나, 오르거나, 숲에서 야간 여행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그와 함께 이러한 활동을 연습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것은 절대 없다. 그것은 당신을 젊게 할 것이다!그리고 그의 나이에 따라 작은 래프팅 여행을 제안하는 것은 어떨까!당신의 아이도 아마도 목이 부러지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는 나중에 스카이 다이빙이나 행글라이더를 확인하고 싶어할 것이다!

앞으로도 계속될 일은 대학 레슬링 선수들이 혼합 무술 프로모터들에 의해 더 많이 고용될 것이라는 것이다. 나는 심지어 MMA 드래프트 운동선수들이 모집되어 훈련 캠프에 배치될 것이다. 그들은 다른 전문 운동선수들과 마찬가지로 개발될 것이다.

작은 지역 MMA 클럽의 날은 지났다. 지역 무술학교에서 혼합 무술을 갖는 개념은 심근경색 킥 복싱이나 에어로빅을 가르치는 것과 똑같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