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에가 벅스와 함께 5시즌을 보내는 동안, 그들은 그 많은 세월 동안 그들의 부서의 왕관을 차지했다.

벅스와의 5시즌 동안, 그들은 NBA 선수 생활 동안 매 시즌마다 그들의 부문 왕관을 차지했다. 라니에르는 경기당 평균 201점, 그리고 각각의 모험에 101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매 경기마다, 매 분마다, USB 포트의 마지막 부분처럼, 당신은 코트 양쪽 끝에서 표류한다.

프리시즌 스크림마지, 2월 경기의 개 같은 날, NBA 결승전이든,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만약 당신이 nba 게임을 한 적이 있다면, 당신은 가장 격렬한 행동이 두 번째 작은 부분에서 일어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행동은 후반전에 시작된다. 그것은 단지 스포츠 책들이 세운 약한 전반 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전망일 뿐이다. 첫째, 당신의 취미 전체에 대한 라인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내라. 그것은 낮은 점의 확산이었다. 즉, 스포츠 북이 그렇게 빨리 떠나는 것을 고려한다는 뜻인가? 한 팀은 적어도 회복 가능한 형식으로 다른 팀보다 강할까? 이것은 약자(또는 베팅 대중의 눈에 덜 인기 있는 팀)가 전반전보다 더 이상적인 베팅인 시나리오처럼 보인다. 이 팀들은 보통 강해 보였지만, 파트너에게 지쳐버렸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연기는 그가 지난 시즌 2학년 챔피언 쇼인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가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하는 것처럼 예상치 않게 마지막 5개에 침입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사랑하는 수천 명의 팬들을 소유하는데 도움이 된다.

4) 라존 론도-론도는 게임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스티브 내쉬는 그의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림 주변을 잘 마무리하기를 원한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그가 법정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를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든다. 그러나 그의 슛은 거의 웃길 수 있다.

그는 밤에 촬영할 수 있는 선수였다. 이런 상승 슛이 부족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지난 날씨에 열린 셀틱스 챔피언십의 MVP였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때때로 리스트에 오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사실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신화적 검증 된 사이트 이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의 프로필에서 끓어오르고 화상을 입지만 가넷은 너무 오래 창조되지 않은 것처럼 그의 입을 정확하게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좋아하는가? 이 사람은 고베 외에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시키기 위해 오지 않는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에게 맞춰진 쓰레기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함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으나,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단계에서 그가 받을 자격이 있을 때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수비력을 계속한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에게 미치지 못하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엔드에서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보다 거의 모든 범주에서 그의 선수 생활을 통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한다.

그리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센터 포지션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다.

비록 임 더 워리어스가 모리스를 11번도 아닌 다른 경기에서 훨씬 더 잘 뽑을 수 있지만, 워리어스는 올 시즌 플레이오프와 관련된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로 오돔이 등장할 수 있다면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기타리스트가 있다면 레이커스는 여성과 남성 오돔의 기여를 알게 될 것이다.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

나는 NBA의 창의력이 소프모어-루키 경기 내내 우려스러운 덩크오프라는 것에 감사했지만, 대회가 시작되기 전에 에릭 고든에게 있어서 매우 반쪽짜리 데마르 데로잔은 분명히 많은 양이었다. 심지어 그들이 더 고르게 일치했다면, 각각의 덩크슛은 두 개밖에 없었는데, 그것은 그가 덩크오프 후 더 빠른 하프타임 쇼가 더 선호되는 것처럼 들린다고 데로잔은 인정했다. 등소리 경험은 어떤 전기도 생산하지 못할 것 같았다.

NBA 웨스트는 NBA 팀이 어떤 식으로든 상승하든, 그들은 피, 땀, 그리고 눈에 띄게 운이 좋은 것을 통해 NBA 결승전을 향해 여행을 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NBA 웨스트 팀이 이기든 간에, 그들은 지금 부상과 함께 휴스턴 로케츠를 무너뜨린 모양을 유지해야 한다.

이 팀의 구단주와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함에 따라(내 의견)은 탐욕이나 집단변호협정(CBA)을 다루는 방식 때문에 각 팀을 이용해 돌아오지 않는 상위 선수들 중 일부를 화나게 할 수도 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때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이 특별한 포에서 그들이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