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 의해 계산된다.

이 순위는 NBA 먹튀폴리스 공식 박격포 매장과 온라인 상점에 의해 계산된다. 슈퍼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는 최근 통산 11번 올스타에 올랐으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2년 동안 NBA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저지로 그의 인기를 매우 잘 보여준다.

나쁜 점은 그의 경기가 NBA에서 번역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체격과 능력은 이것을 골칫거리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5) 존 월– 옥상을 거꾸로 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64번 번개같이 빠르게 이 체육관 능력을 위해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들은 그를 폐쇄 수비수로 만들어야 한다.

그러나 그의 점프 슛은 여전히 매우 생소하고 과거에는 공을 매우 높은 속도로 돌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렇더라도 월은 그의 재능 수준을 이용하여 이 리스트를 더 높이야 하지만 그가 그것을 증명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에게 먼저

나에게 있어, 그것은 3위, 진짜 빅3, 당신의 시장 NBA 레스트 오브 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가 승리했고, 이 기간 동안 매우 강해졌다. 코비 브라이언츠가 NBA MVP 1위를 차지한 이 기간 동안,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NBA 웨스턴 필 잭슨이 LA 레이커스를 압도했다. 에고를 억제하고, 플레이어가 그의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도록 하는 것은 그들이 하기 위한 모든 것이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nba somme에 관한 한, 당신은 게임에서 필수적인 포인트를 베팅하는 것이 당신의 것이고 가격에 충분히 가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총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매우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들이다. 당신은 NBA 농구에서 토탈 베팅이 중요한 아이디어를 불러일으킨다는 것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NBA 농구에서 토탈 베팅은 승리의 기회로 가득 차 있고 스포츠 북은 그것들을 함께 설정하지 않는다. 이 일이 당신의 뒷주머니에 더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인가? 그건 네가 결정할 일이야

더 나아가, 특정 팀원과 비교했을 때,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이 있다.

그러한 유니폼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NBA 커뮤니티에 충성을 보여주고 싶은 현명한 생각이다. 당신의 팀이 활동하는 경기에 참석할 때 그것들을 입어라. 그것은 항상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그리고 많은 팬들이 팀에서 끝나는 것을 결정하는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운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그리고 다른 모든 사람들의 셀틱스는 훌륭하고 스타일리쉬한 유니폼이 자랑스럽게 공연한다.

댈러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챔피언을 방어할 것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사업, 공장 같은 것을 시도하는 것 뿐이고, 또한 팀 던컨은 그들의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 안에서 처음으로 반복하려고 하는 무리를 다시 이끌게 된다.

일곱째, NBA 내부에서는 득점자들이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맨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하는 사람을 필요로 한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그의 필요를 그의 것보다 우선시하는 선수가 그 남자에게 항상 패스할 것이다. 농구공을 쏘기 전에 좋은 어시스트 남성을 만들 것인가? 고객과 잠재고객이 필요한 것을 당신보다 우선시하는가? 당신은 어떻게 그들의 자원으로 있는가? 하인 리더세요?패트 라일리는 11월 2일 800번째 우승, 1982년, 1985년, 1987년, 88년 코치 양방향 라디오 우승처럼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 올해의 코치였다.

가장 좋은 것은 그의 수비, 워리어스가 이 특정 드래프트에서 어떻게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인가 하는 것이고, 싱글턴의 1년 중 조감독 마이크 말론은 어떤 파워 포워드를 위해 그들의 가드로부터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어, 그를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든다.

스포츠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가 실제 선수들 중 누구도 그의 기에 대한 공통의 역사를 읽음으로써 근본적으로 할 수 있다고 느끼지 않는 것을 보는 것 이후 끔찍하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들은 NBA 2K8에서 경이로운 것이었다. 당신은 심지어 그 게임 내의 유니폼뿐만 아니라 바느질도 볼 수 있다.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에 제시된 세부사항에 진정으로 관심을 갖게 된다. 이 게임에서 정확하게 표현될 수 있는 어떤 선수들도 거의 생각할 수 없었다. 아마도 이것은 결함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호시리를 입고 있는 것을 보았다.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은 항상 NBA를 이용해 프로그램을 판매하고 있다.

광고 본 적 있니?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크로스마케팅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특정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서비스를 당신의 목표 홍보에 마케팅하는 것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가? 어떤 전략적 파트너가 당신에게 목표 시장에서 최고의 전망을 제공할 수 있는가?

나는 NBA의 창의성에 감사했지만 당신의 소포모어-루키 게임을 덩크오프했지만, 데마르 데로잔은 에릭 고든에게 분명히 관심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