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러분이 진심으로 NBA를 만들 필요가 있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세요; NBA는 매우 힘든 일을 보호할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심각하게 NBA를 만들 필요가 있다면 자신을 속 먹튀검증커뮤니티 이지 마세요; 그것은 매우 힘든 일을 보호할 것입니다. 디비전 1 농구선수들 중 12%만이 궁극적으로 디브 1 플레이어를 하기 위해 간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에게 디브 2와 디브 3 플레이어와 국제적인 플레이어를 포함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절대적으로 더 적은 가능성입니다.당신이 큰 양심의 가책을 받지 않는 한 그것을 가능하게 하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을 더 열심히 일하게 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어떤 개인이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한다.

앨런 아이버슨은 사이트 플레이어에게 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를 할 수 있는 팁이다. 앨런 아이버슨은 단지 한 게임에서 몇 번 다른 시간 동안 조던을 뒤집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키가 6피트 조금 안되고, NBA에서 이 선수들을 위해 가장 힘든 일을 겪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나 그녀를 능가할 수 있는 몇 가지 묘책을 찾아내지는 못했다. 사람들이 그가 경기에 임하는 모든 그의 움직임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몇몇 가짜와 크로스오버에도 불구하고 순전히 빠른 속도로.팀들이 잃은 돈은 온라인 선수들 대신 오너 탓으로 보였다. 파울을 당한 모든 선수들(때때로 불공평하게) 데이비드 스턴이 잃어버린 직원들을 이용해 나눠 먹도록 하자. 나는 그것이 큰 액수라고 확신한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루이스 – 내 터너는 올해 NBA의 잠재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가장 잘 손댄다. 이 66명의 슈팅 가드들은 법원에서 별로 할 수 없다. 그의 20-9-6 평균 이 주변 온도에서 터너는 그의 기이한 다능함과 함께 어울리는 전형적인 NBA 슈팅 가드 크기를 가지고 있다.

게이블 그는 전형적으로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몰드가 아닐지 모르지만, 그는 올해 대학 농구에서 그를 올해의 선수로 만든 모든 경기를 보여주면서 20점 이상을 득점할 수 있다.

경기 스타일 때문에 일부 농구팀은 더 나은 상대와 맞서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다.

그들은 팀을 잃어가고 있지만 양쪽 끝의 규율이 그들을 스포츠로 유지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 스프레드 디자인에서 접근이 용이할 수 있다.

수비는 좋은 징조를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축구에서 -8점짜리 우승후보와 레크리에이션에서 6분을 남기고 동점을 만들고 추가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성공하기 위한 현실적인 기회가 있을까요? 답은 아마 아닐 것이다. 그러나 농구 경기에서 같은 상황을 적용해서 4분을 단축하자. 그러면 2분이 남는다. 8개 부분을 커버할 실전 슛을 한 개인이 할 수 있을까? 물론이죠! 팀은 24초 이내에 공을 던져야 하고 각각의 만들어진 바구니는 2-3개의 가치가 있다.

8개의 문제를 일으키기 위해 3-4개의 바스켓만 있으면 된다. 허용된다. 그러나 NBA에서는 팀이 가까울 때 2분이면 매우 긴 시간이다.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바꾸려고 하지 않는 그들의 시스템에 매우 애착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다시 그것을 잃는다, 당신이 잃어가고 있는 것을 지금 당신의 시스템을 재프로그래밍하고 2007 NBA 시즌 아웃아웃과 관련된 것을 고용해야 할 필요가 있다 나는 곧 좋은 기회가 올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므로 스포츠 베티 들여다보기를 보류하지 않는다.ng 챔프 시스템 지금 안전한 베팅이 어떻게 자금조달에 적합한 방법인지 확인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명단을 뽑았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사실 부인할 수 없다. 이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렬하다. 때때로 이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을 불살라 버린다. 사실 그가 최근에 만들어낸 지저분한 입들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보호해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