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아이들이 대학교육에 투자한 것을 알면 더 열심히 기능한다

B) 만약 아이들이 대학교육에 투자한 것을 알면, 그들은 더 열심히 기능하고, 그들은 교육 부담에 대한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교육을 보상한다면, 아이들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심지어 낮은 성적을 받을 수도 있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고등 교육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지금이 대학 온라인테솔 이나 대학에 입학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믿는다. 이것은 작은 문제를 일으킨다: 고등 교육 비용 통화를 등록하고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의자가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

어떻게 사람이 경제 침체에서 대학을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을까? 정답은 미국 정부가 학교에 갈 수 있는 학생들에게 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만약 학교를 위한 무료 돈이 당신을 흥분시킨다면, 이해해 주길 바란다.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이 세계사, 지리, 언어, 비교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학, 그리고 유사한 과정과 같은 당신의 세계적인 지식을 증가시킬 수 있는 어떤 종류의 가치 있는 섹션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만한 사람이 되고자 하는 것과 같은 비슷한 과정을 수강한다.

당신은 당신의 결과를 교육받은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지지하기 위해 너무 비싸다. 당신이 경쟁하고 있는 수많은 다른 취업 후보자들

당신이 인터뷰하는 어떤 사업에 대해서도 가능한 한 많이 배워라. 그것은 일반적으로 잠재적인 사업 고용주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지원자 내에서 90%가 아니라 즉시 당신을 설정할 수 있다.

토요일에 학교 축구를 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표를 사기 위해 큰 돈을 지불하는 꽉 찬 경기장을 볼 때, 내가 말하는 것은,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어떤 사업이 회사를 할 수 있고 노동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을까? 네가 이미 알고 있는 것은 내가 어떤 저개발국에 대해 말하고 있었던 것이다!선수들을 위해 돈을 지금 보내주세요!

직업 윤리 : 당신의 직업 정신은 무엇인가? 문제 해결을 즐기십니까, 아니면 모터를 수리하시겠습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와서 만족감을 얻는가, 아니면 집에 갑판을 추가함으로써 만족감을 얻는가? 어떤 이유로 인해 당신이 그 분야에서 일하고자 하는지 알아보세요. 그것은 잠재적으로 마스터의 규모를 결정하는 특정한 훈련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교육대학의 이상을 하는 동기를 부여하고 최종 답이 아닌 행복을 강요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장점은 학생들이 자신의 페이스로 E-러닝을 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학습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권장되는 것을 배울 수 있는 것을 결정하는 것을 만회하는 것이다. 당신은 정해진 시간 동안 매일 같은 시간에 공부할 수 있고, 사람은 다른 학생들에게 코스 채팅 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의 강사들. 채팅 보드는 소심하고 범위가 넓은 학생들에게 훌륭하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프로하기가 더 쉽다. 재학생 준비: 고교 졸업 후 많은 학생들은 추가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

그들은 12년 이상 계속 교실에 있고, 교육에 영감을 받지 않았다면, 왜 이 길을 계속 가고 싶어할까? 어떤 직업이나 두 가지 일에 가장 적합하고 기술을 시험해 볼 수 있다.

뛰어난 교육의 비용을 부담하기 전에 무엇이 있는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라.

당신이 하고 싶은 일, 앉아서 장기적으로 저축을 보기 위해서. 당신의 월 소득의 일부는 항상 대학 교육 자금 조달에만 국한된다. 교육 비용은 항상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라. 그래서 미리 계획할 때, 인플레이션과 교육 비용 상승을 고려하라. 공인 금융 기획자는 당신의 자리를 달성하기 위해 매달 따로 두어야 할 금액을 계산하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보조금을 받으세요. 많은 장학금을 받을 수 있고, 또한 모든 종류의 장학금도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대학 원조를 할 수 있다.

당신이 전 세계를 검색할 때 당신은 기회에 관한 모든 것을 발견할 것이다.

물론,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전혀 배우지 않고 교육대학에 돌아오지 않거나, 직업이나 재정적인 문제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당신에게 있어서, 시간은 결코 나중으로 간주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성공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단계에 속하는 교육 최소 내에서,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일하고, 그 이상의 고등 교육을 받기 위해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지금 당신이 대학 교육을 시작했다고 결정한 어떤 경력에서든, 당신이 4년제 학위를 취득하거나, 요구 대학을 배경으로 하는 분야에서 학습을 얻을 때까지 멈추지 마라. 치과 위생, 레이저 기술, 법률 교육 분야에서 많은 직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어느 쪽에서 준비하지 않는다면 이런 식으로, 당신의 삶은 세 가지 중 한 가지보다 재정적으로 훨씬 더 어려운 경향이 있다.

다른 과정을 수강하면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강한 교양 배경을 개발해야 하고, 또한 과목을 수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