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당신의 아이의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사회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그다지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미정 고등학교 졸업생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물론, 당신의 자녀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사회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정확히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미결정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종종 타이밍이 맞지 않고 선택은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무서운 것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지역사회 대학에서 일반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재정적 안도감,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더 많은 시간, 그리고 융통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웃 대학의 길을 조심하고 있다면, 그것을 제공하라. 5년 동안, 여러분은 다른 엄마들과 그들의 아이들을 인기 있는 대학을 중퇴하고 거의 아무것도 없이 수천 달러를 낭비했던 아빠들과 이야기를 나누면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일상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지금 많은 돈처럼 보이는 것은 앞으로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충분히 가질 수 있도록 당신은 계속 현금을 넣어야 한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이점은 학생들이 자신의 속도로 E-러닝을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인데,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지식에 초점을 맞추고, 당신이 가장 잘 발견하는 방법을 선택하도록 보상하는 것이다. 당신은 매일 같은 시간에 정해진 시간 동안 공부할 수 있고, 또는 코스 채팅 보드를 사용하여 다른 훈련생과 트레이너와 대화할 수 있다.

채팅 보드는 수줍음이 많고 수업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않는 훈련생들에게 정말 좋다. 어떤 요인은 더 간단하다. 채팅으로 자신을 표현하다

이 보조금에 대한 상금은 교육생이 1년 이하 동안 참여하든, 가족 기여, 프레즌스 비용, 교육생 등록 상태 등에 따라 달라진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대학 교육을 담당하는 사람들로부터 스트레스(적어도 실제로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별로 알아내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일어난다면, 내 생각대로, 그것은 사람들이 긴장을 효과적으로 대처하도록 돕는 강한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비롯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529 전략의 통제, 세금 우위, 유연성은 훌륭하지만, 529 교육 대학 전략의 가치를 실제로 과대평가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들이 돈을 지원하도록 해야 하고, 529 전략 컴퓨터 시스템 레지스트리가 발견될 수 있는 곳에서

어머니들은 대학 졸업 후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얻기 위해 교육을 필요로 하지만 경제 침체로 인해 실업률이 높아졌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직업을 얻지 못하고 있다.

교육에 관한 한, 현금은 문제가 되어서는 안 된다. 또한 단순히 학생 대출이 가능한 선택이 아니다. 이 시기에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이 정답이다.

교육저축계좌나 ESA는 연간 2천 달러를 금융투자계좌에 넣을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교육기여금 401k는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수익에 대한 이자는 만약 당신이 학교와 관련된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현재의 세법 코드를 받는 것은 529 전략보다 ESA를 선호한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당신은 더 많은 투자 대안(옵션)을 가지고 있고, 529개의 계획으로 투자 시간을 투자한다.

대학 전문직 준비 업무장소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을 검토하고 직원에게 연락하여 해당 지역의 수요를 파악하십시오. 연습 가능한 한 많은 인터뷰를 통해 도움을 얻으십시오. 실제로 졸업했을 때 직접 면접을 보려는 것보다 경력 계획 사무소를 통해 면접을 보는 것이 더 쉽다.

또 다른 것은 선불 대학 전략을 구입하고 선택을 회피할 것인지 확신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을 철회하는 것은 첫 번째 장소에서 당신의 선택을 그렇게 잘못하게 만들 더 많은 재정적 피해를 유발할 수 있다.

그러므로 대학을 경제적으로 만들기 위해 미리 계획하고 일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대학 비용 절감은 단지 그것을 하는 유일한 기능을 위해 존재한다.

대출을 확보하는 것도 대학금리 준비의 또 다른 선택이 될 수 있지만, 대출을 갚을 능력이 있는 경우에만 효과가 있다.

대출을 요청하기 위해 금융기관에 갈 수 있다.

문제는 금리로 인해 시간이 늘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면 부모가 지속적으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한 이것은 나쁜 개념이 아니다. 아이가 졸업할 때, 그들은 재정적인 의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것은 감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잔액과 비용을 더 빨리 지불하는 것

많은 수련생과 학부모들은 평균적인 대학 등록금, 특히 4년제 대학의 교육대학을 볼 것이고 단순히 스티커 라벨 쇼크에서 벗어날 것이다.

B) 만약 아이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그들은 부모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고 더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그들은 아이들이 그들의 교육을 받을 것이라는 교육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하기 위해 장학금을 받을 것이다.

연방 보충 교육 기회 보조금 또는 종 소방공무원 종 FSEOG로 약칭되는 연방 피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