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디자인 잡지를 통해 살아보십시오.그리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방의 사진을 찢어버리세요

이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디자인 잡지를 통해 살아라. 여러분이 좋아하는 방들의 사진을 찢어라. 당신은 정확히 어떤 종류의 방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사진을 찍고 이 노트를 표시하는 것은 매우 좋다. 예를 들어, 나는 이 벽을 없애는 것을 좋아한다.

이 소파는 훌륭한 스타일이 될 수 있다.

나는 이 커튼들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나는 비슷하고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저는 가정 디자인 아이디어를 조사하기 시작했는데, 제가 많은 것을 배웠을 때 여기 제가 유용한 네 가지 훌륭한 조언이 있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이 신참 디자인이라면, 이 아이템들도 그러길 바랍니다

실내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것은 주택 판매업자에 관한 모든 것이다. 디자이너는 특정한 사람이나 가족을 즐겁게 배치하는데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주택 소유자의 개성을 끌어내어 집 안에서 그것을 연주하려고 한다.

간단히 말해서, 장식은 집을 개인화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로 색인된 대담하고 다채로운 디자인도 인기가 있으며, 작은 공간을 더 튼튼한 카베드 나무와 아시아 스타일로 손으로 그린 디테일로 보이게 하는 데 아주 좋을 수도 있다.

아마도 벽을 위해 페인트를 구입한다고 해도 편안한 대나무 갈색보다 더 평온하고 아름다운 것은 없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멋진 집을 만들기 위해 큰 집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틀릴 필요가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공간이 여러분을 더 영리하게 만든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필요한 바닥 공간을 가지고 있지만, 여러분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너무 많이 필요로 하는 것은 창조성이다.

베이지는 사람들이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말하는 가장 중립적인 것들이지만, 실내 디자인에서 인기와 관련하여 진정한 베이지가 오고 가지 말아야 한다.

사실, 방문객들은 베이지 자체가 나올 수도 있지만, 갈색은 가장 확실히 더 어둡고, 갈색의 따뜻한 색은 초콜릿 갈색은 피하지만 특히 유행하고, 현재 확실히 밖으로 나와 있다.

가정집을 만드는 것 – 주택 소유자들이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며 현대적인 가정 생태학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잘 알려진 이성의 진실. 그들은 많은 실내 디자인 상점들이 제공하는 수많은 범위로부터 디자인을 고치는 미디어 소스로부터 모든 조언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완벽한 집을 만들 수 있다.

이제 많은 선택사항으로, 당신은 당신의 프로젝트에 적합한 사냥과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가장 좋은 장소.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을 찾아보는 것은 인터넷이 될 것이다. 구글을 검색하고 그들의 그물을 찾는 또 다른 방법은 옐로우 온라인 페이지처럼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서핑하는 것이다.

그러나 홈 스테이징 디자인은 정반대일 수 있다.

홈 스테이저들의 의도는 주택 내부와 외부를 완전히 주택 구매자 그룹에게 훨씬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호스에 더 많은 유형의 보편적 카리스마를 주기 위한 노력이다. 전형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한 사람을 위해 개발되는 반면, 스테이저는 많은 인구에서 그녀의 눈을 가지고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현재 가지고 있는 공간과 특징을 작업하고 능력을 극대화할 것이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적절한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한 특징을 변형할 수 있다.

건물은 편안해야 하고 주변 온도는 이에 큰 역할을 한다.

많은 사람들은 열역학 특성과 관련된 가죽을 선택하기 때문에 실내 디자인에 사용될 때 실내와 PC로 만든 물품들이 편안한 주변 온도 안에 남아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제한된 회사에 고용되거나 자영업자가 되면 근무시간은 크게 달라질 것이다. 당신이 자신의 필요에 따라 근무시간을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중요한 디자인 회사에서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이고, 기능 시간은 실제로 더 강해지고 기대될 것이다. 그래 사무실인테리어 서 만약 당신이 유연한 일을 설정하고 싶다면, 그리고 사람은 확실히 자기 일을 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정해진 근무 일정에서 발견되는 규칙성과 예측 가능성을 선호한다면, 그것은 그렇다. 디자인 대행사에 가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 없이 할 필요가 있도록 노력하라. 중립적인 색 기록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립적인 색조로 시작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브라운은 중립적인 색조로 시작하는 것이 나쁜 색이 아닐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어떤 종류의 색상도 양탄자와 베개로 고용할 수 있게 한다.

교환 가능한 슬립커버가 당신의 방의 가정 계획에 완벽할 것이다; 거실의 톤에 적응할 수 있는 의자 가구

가정 장식 아이디어를 분석하고, 많은 것을 배웠다. 여기 관찰된 네 가지 훌륭한 조언이 있다.

그리고 당신이 디자인 신참일 때, 바라건대 당신도 그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