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우선, 왜 단지 더 적은 수의 사람들이 유 튜브에 대해 제안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해 논의해보자.

하지만 먼저, 왜 더 적은 수의 사람들이 유 튜브에서 제공하고 싶은지 논의해보자. 소셜 네트워킹이나 소셜 마케팅이라는 용어 중에서 확실히 들어봤을 것이다. 유투브는 소셜 사이트인 비디오 사이트에 관한 것이고, 매일 많은 사용자 상호작용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소셜 마케팅의 아이디어를 경멸한다면, 유투브는 완벽한 해답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사실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이기 때문이다.

상자 이론의 진짜 목적은 자신의 정보를 뒷받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카드에 있는 이 모든 훌륭한 비디오들이 추가적으로 연구하기 위해 새로운 것과 다른 말의 오류를 시각화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유튜브에 업로드했다면, 당신은 1번으로 되돌아갔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둘째, 그들은 순전히 경험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당신의 비디오에 들어왔다. 왜 그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시도했던 행동을 취해야 하는지 말해라.

Brian Tracy 비디오를 클릭하고 시간 관리가 제목에 속하지 않으면 개인 시간 관리는 해당 태그 섹션의 특정 태그입니다. 키워드를 먼저 순위에 넣은 다음 각 키워드를 쉼표로 구분하십시오.

당신은 단지 사람들에게 주고 싶은 많은 훌륭한 정보를 가질 수 있고,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그것을 할 수 있다; 유투브 유튜브를 제외하고, 사람들이 약간의 대답으로 보상을 원하는 곳이 있다.

많은 정보를 가지고 사람들의 주의를 길게 하는 것은 어렵다. 만약 시청자들이 더 원한다면, 그들에게 그것을 줄 수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짧다면, 그리고 당신은 그것에 대한 정보에 대해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관련 정보를 아주 작은 조각으로 잘라내고 전체적인 내용을 더 많이 담는다.

좋은 유튜브 마케팅을 위해서는, 여러분의 클립이 여러분의 채널에 참여하거나 여러분의 클립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다루고 있는 주제들 안에서 관심이 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그 콘텐츠에 갑작스런 변화를 일으키지 마라. 커버하기 위해 다른 것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새로운 방법을 만들어라.

당신이 그것을 받고 그들의 네트워크 웹 페이지와 공유하는 것에 대해 이것들을 여기에 내놓는 것은 구글이 콘텐츠 소셜 증명 순위를 매기는 것에 대해 듣는 것이다!사람들은 무엇을 공유하는가? 그것을 당신의 특별한 추진력으로 삼자! 활용으로부터의 힘!따라서 리트윗, FB likes & share, Pins from Pinterest, +1(Google Plus), Linkedin Offer, 네트워크에서 트래픽이 발생하는 링크딘 제공, 그리고 그 네트워크는 자신의 네트워크를 공유한다.

당신이 당신의 계정에 비디오를 게시할 때마다, YouTube는 계정 채널을 만들고 Avid 시청자가 특정 채널의 일부가 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에 가입하면 기업은 이메일을 통해 뉴스레터를 그 가입자들에게 보낼 수 있다.

이러한 유투브 마케팅 팁을 통해 효과적인 YouTube 비디 밤알바 오를 만들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Reliviance는 또한 당신의 재료를 만들 때 당신의 비디오가 당신의 주제나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어느 정도 고려한다.

사람들은 당신의 틈새를 참조하여 질의에 핵심을 둘 것이다. 그러니 사람들이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정보를 가지고 관련 있는 비디오를 만들고 반드시 가져가라.

구글이 유튜브에 대한 권리를 소유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구글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PageRanking People이 구글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PageRanking People에서 우선순위를 얻는 것은 가상 대중에서 사이트 가시성을 극대화하는 좋은 방법일 것이다.

Digg에는 종종 완전히 다른 개인 커뮤니티가 있다.

Quantcast 데이터를 기반으로 YouTube는 평균 1억 4천 3 백만 명의 사이트 방문자를 가지고 있다.

즉, 1억 4천 3 백만 명의 사람들이 30일마다 사람이 필요로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무료 MLM 네트워크 마케팅 리드를 생성하는 데 있어 강력합니다.

비디오에서 자금을 조달하고, 최적화 요청을 낮추어도, 서브 표준 비디오를 가질 수 있다고 해도, 구글 검색 요구 사항에 따라 최적화함으로써 여전히 훌륭한 검색을 할 수 있다.

따라서, 언젠가 당신의 dvd를 최적화하는 기술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라.

이 비디오에 포함된 링크에 대해 클릭하거나 이 비디오 아래의 실제 세계 설명 상자를 클릭하여 이 보고서를 즐겨찾는 전자 메일 주소로 보낼 수 있습니다

유튜브 트래픽은 계속 급증하고 있으며, 비디오 마케팅은 방송의 행락과 함께 개선되고 있다.

최근까지, 당신이 그들의 시청자들에게 비디오 클립으로 다가가기 위한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마케팅 담당자들

이 상자 이론에 대한 진정한 설명은 여러분 자신의 정보를 뒷받침하는 데 유용하다. 카드에 있는 이 모든 훌륭한 비디오들은 물론 그것을 보기 위해 추가적으로 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다이아몬드 링이 허리 강화되었을 때 걱정하는 동료, 가족 또는 친구들을 보여주기 위해 유튜브에 그것들을 업로드해야 한다면, 여러분은 오류라고 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