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토니 파커 7위 토니 파커

7) 토니 파커– 7번에는 토니 파커입니다. 당신의 이름이 에바 롱고리아나 브렌트 배리가 아니라면, 당신은 이 사람이 쇼 “Three time NBA Champion and 2007 Finals MVP”를 진행하게 하고 싶을 때 파커는 우리에게 그가 추가 장비를 가지고 있는 챔피언 레벨에서의 포인트 플레이를 할 수 nba중계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그는 점수를 얻을 수 있다.

그들중 가장 훌륭한 그의 사격능력은 약간 수준이하이고 28세의 나이에 이 리스트의 선배이다.점수를 위해, 나는 심판들이 디지털로 가서 점수 덩크슛에서 5초를 활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별도의 점수를 보조하고 이상적인 점수에 걸맞지 않은 덩크슛을 위해 지속적으로 불리한 10개의 카드를 제거한다.

그들은 현재 높은 점수를 받을 가치가 있는 몇몇 훌륭하고, 훌륭하고, 심지어 훌륭한 덩크슛이 있다.

es, 하지만 당신은 빈스 카터스 360 윈드밀이나 마이클 조던과 같은 진정한 10을 가질 수 없다. 무료 토스 라인 텅 덩크슛은 우리가 실제로 100만번 봤던 다리 덩크슛과 같은 범주에 든다. 우리가 단지 5개의 10진수를 제공했을 때, 이것은 덩크슛 점수 정확성에 도움이 될 것이다.오늘날, 도박꾼들의 대부분은 플러스 포인트 혹은 불리한 예측이 될 수 있는 NBA 약자들에게 의존하고 있다.

많은 입찰자들은 그들이 특정 팀이나 선수에 돈을 걸 때 곤혹스러워 한다.

그 이유는 새로운 지불자들이 곤혹스러워하는 것은 인정된 사실이다. 그들은 또한 새로운 개인들이 돈을 걸었던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어느 팀이 더 이익이 될 것인가? 그들이 돈을 걸 때, 경험 있는 도박꾼들은 그들 자신의 전술과 전략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NBA의 약자들에게 의존한다면, 당신은 몇 가지 규칙을 따를 필요가 있다.

통계적으로 Wilt Chamberlain은 이 리스트에서 1위임에 틀림없다. 단 한 게임에서 그는 혼자서 100점을 득점했다. 또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그는 58점을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줄였다. NBA 비디오 게임에서 반칙을 하자마자, 그의 가장 놀라운 지위는 301 PPG, 229 RPG, 540 FGP Chamberlain이 7피트 이상의 높이에서 완전히 벗어난 적이 없다는 것이고, 가젤처럼 뛰어서 달릴 수 있다는 것이다.2피트의 가장 강한 남자들 단점 윌트는 단지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고 악명높은 자유투 슈터였다.답은, 분명히, 4등급은 처음 세 가지 선택에서 따라오기 힘들다. NBA에서는 컴백이 자주 일어나는 동안, 그룹들은 끊임없이 달리기를 한다.

각 시즌은 그룹이 10,15,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졌고 우승하기 위해 돌아온 게임들로 가득 차 있다.

많은 다른 비디오 게임들과 비디오 게임들이 있다.

단지 몇점 차로 지기 위하여 NBA와 함께 , 당신은 일반적으로 게임의 완료까지 바로 행동안에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스포츠에 대하여 말할 수 있습니까?존슨은 로스엔젤레스의 쇼타임에 쇼를 넣었다. 그의 백패스 뒤에 환상적인 샷과 스타일은 모두 그의 게임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다.전성기의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들은 몇몇 타이틀을 따기 위해 무력으로 계약을 했다. 현금이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자아는 문 앞에서 검사되었다. 그러한 자아가 그룹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의 시간들은 결국 NBA 상위 3명의 선수 중 마이애미 히트 해브 2의 성공을 알아낼 것이다.이전 그룹에서 유사한 역할을 만족시킨 후 동일한 팀에 동의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