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집에 개를 들여오는 것은 쉽다.

고양이 집으로 개를 데려오는 것은 쉬운 일이다. 개도 처음 소개를 위해 끈에 묶여 있어야 하고 절대 지켜지지 말아야 한다.

대부분의 동물들이 함께 지어졌을 때 그들의 멋진 행동에 대해 츄르 칭찬을 받도록 하라. 앞서 논의된 것처럼, 개도 일단 그들이 볼 수 없게 되면, 그 개는 나무상자가 될 수도 있고, 아마도 곤충 고양이도 침실에 남겨질 수도 있다.

고양이는 이미 그 영역을 특징짓는 친숙한 개이고, 개는 새롭고, 복잡하고, 매우 다양한 관계이기 때문에 종종 고양이들에게 유리하게 변하기 때문에, 실제의 변화는 그리 어렵지 않다.길짐승과 관련된 또 다른 한가지는 여러분의 소유인 중력이 없는, 밤에 돌아다니고 있는 애완 동물들일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들은 그들의 자유를 필요로 한다고 믿어야 하고, 또한 그들을 교환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믿는 사람들이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밤새도록 계속 나가서 번식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말이죠.자신을 위해 일어서야 할 필요 이상으로 가치가 낮은 곳에 사는 것을 절대 받아들이거나 허락하지 말라. 자신의 가치관과 자기 사랑을 고양이처럼 행동하라. (그래도 자신을 핥을 필요는 없다.)고양이들은 아마도 노는 시간에 더 만족하고 고양이들은 집 밖의 정원을 사용하는 것이 더 행복할 것이다. 고양이들은 그들이 선호하는 음식으로 여러분의 관심을 얻고 따라서 고양이들의 변덕에 따르도록 강요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고양이들이 이런 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아마도 그들은 별로 우울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다시 잠을 잔다. 그들은 다시 씻는다 그들은 고양이일 것이다. 그들은 슬픔에 면역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은 수많은 애완동물들보다 훨씬 더 감정적으로 관용적이다. 꽤 단순하다.내가 내 고양이를 입양했을 때 나는 몇 마리의 킬링 센터를 갔다. 그곳엔 집이 필요한 약 50마리의 고양이가 있었다. 결국 인베스트가 마루를 위해 가운데 앉아 몇 마리의 친근한 고양이과 동물들 사이에서 무작위로 두 마리를 고르기가 매우 힘들었다. 그들 중 많은 고양이들이 냄새를 맡으며 내게 다가왔다. 그리고 나서 12월에 검은색과 흰색 턱시도 고양이 한 마리가 왔다.내 입으로 내 손가락을 씹기 시작했어 고양이에게 물어보면, 손님들은 스커드 꿈을 꺼내서 스커드 사진을 찍고, 작은 거북이 고양이(니테리)가 달려와 주물럭거리는 것을 보고, 나는 그 후 두 번씩이나 네 개 보호소로 돌아갔는데, 똑같은 고양이 두 마리가 나를 맞이하고 나를 주는 행동을 반복하곤 했다.지속시간.개: 개에 관한 전형적인 비용은 다양하며 보통 크기에 의존한다 독일 셰퍼드와 같은 큰 개들은 더 많은 음식을 필요로 하는 반면, 말티푸와 같은 작은 강아지들은 훨씬 더 적은 수의 음식을 필요로 한다.

더 많은 음식을 살수록, 다른 개들의 비용은 전기 보호를 위한 벼룩 약, 씹는 장난감, 코드 커버를 포함할 수 있다.

배선, 그리고 만약 그것들이 씹힌다면 당신의 반짝이는 발레 슈즈! 개가 야외에서 똥을 싸는 훈련을 받지 않은 경우, 오줌 패드도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스타는 엄청난 추격전을 벌였고, 스타는 얼굴에 거의 영구적인 미소를 지으며 사랑과 기쁨을 발산했다. 그녀가 매 세션마다 나에게 말하는 내내, 나는 바이올렛 바이올렛이 사랑으로 성공하는 것에 관심이 없는 것 같았다. 그녀는 실망스럽게도, 스타가 좋은 선생님이 되고 싶어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매우 도전적인 학교고양이에게 맞는 분수 선택 고양이들이 수도꼭지나 수도꼭지를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면 분수대 찾기 고양이들이 사발처럼 생긴 바깥에서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면 중요한 수영장이 있는 분수 찾기 고양이 친구를 위해 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

치명적일 때는 말할 것도 없고 오히려 위험할 수도 있다.

고양이 벼룩 제품, 특히 개 벼룩 제품은 고양이에게 치명적일 수 있다.

개를 치료한 후, 대부분의 시간 동안 더 멀리 떨어져 있도록 한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고양이를 들여다본다고 생각했다면, 고양이가 사랑스러운 맛을 보기 위해 그런 것을 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