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 상품명 THE CHRONICLES OF SNS MARKETING

광고는 매우 구체적인 대상 고객 및 인구 통계 학적으로 지정된 커뮤니티에 배치 될 수 있기 때문에 쿠키 및 브라우저 과거를 통해 선택된 광고보다 방문자 시대에 훨씬 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이 웹 사이트 중 일부는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페이지에 표시할 광고를 투표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고객과 더 관련이 있는 광고를 만드는 조치를 수행했습니다. 방대한 인스타 팔로워 구매 양의 인터넷 트래픽과 특정 목표를 리디렉션할 수 있는 능력은 소셜 북 마킹 웹 사이트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에게 유용한 자산으로 만듭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귀하의 노력이 귀하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수익성이 있음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각 채널의 모든 게시물을 계속 관찰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스를 검토하고 관리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브랜드에 대한 나의 첫 번째 팁은 시장 조사를 먼저하는 것입니다. 참여하는 것은 청중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Morgan은 말했습니다. 시청자가 무엇을 좋아하고 알아야하는지 알면 이러한 관심사에 종사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비디오 콘텐츠가 확실히 투자 가격임을 보장하기 위해 각보고 기간마다 다양한 비디오보기를 목표로하십시오. 건전한 진행 가격을 보장하기 위해보고 간격마다 확실한 수의 새로운 추종자를 확보하는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유료 캠페인과 자연 캠페인을 계획하고 있다면 두 가지 형태의 결과를 별도로 추적하십시오. Natural과 Pay Likes에 대해 별도의 KPI를 설정하여 두 가지 접근법을 적절하게 안정시키십시오. 구매자의 참여를 관리하는 것이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꼭 그렇게 할 필요는 없다. 선행연구를 바탕으로 SNS 마케팅은 콘텐츠 광고, 이벤트 등 3차원으로 나눌 수 있다.

틱톡은 현재 가장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로 현재 15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로 어린이와 청소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알고리즘은 플랫폼이 매일 변화하는 효과와 과제를 많이 선택하기 때문에 TikTok 고객들 사이에서 창의력을 장려합니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대규모 또는 소규모 콘텐츠 제작자는 TikToks for you 페이지에 표시되어 바이러스에 감염 될 확률을 높입니다. For you 웹 페이지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고객이 이전 시계, 좋아하는 동영상 및 공유를 기반으로 동영상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모양, 특히 특정 개인 소셜 캠페인 내부에서 콘텐츠 자료가 필요하지만 동일하게 보이기 위해 모든 소셜 콘텐츠 자료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따라 매력적인 이미지, 재미있는 영화, 심지어 매력적인 텍스트 사본의 조합을 좋아합니다. TV 광고는 종종 시청자에게 제품 웹 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도록 요청하는 대변인으로 끝납니다. 이 QR 코드는 휴대 전화와 컴퓨터로 스캔하여 시청자를 제품 웹 사이트로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문과 함께, 수년간의 독자층은 감소세를 보였다. 그러나 신문 독자층은 여전히 인쇄 매체에 맹렬히 충성하고 있다.

신문 독자의 51 %는 인쇄 종류의 신문만을 배우므로 잘 배치된 광고를 귀중하게 만듭니다.결국 목표에 도달한다는 것은 효과가 있는 것을 더 많이하고 그렇지 않은 것을 적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고유 한 선택을 고려할 때 최상의 결과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nstagram이나 Twitter에서 사용할 수없는 Facebook에 동영상을 게시 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원시 지식은 항상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잘 번역되지는 않지만 인포 그래픽은 시각적으로 더 흥미롭고 이해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귀하의 모델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소셜 미디어의 기능으로 인해 몇 초 만에 귀하의 삶에 대한 업데이트를 공유하거나 인터넷에 가입 한 사람과 체크인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등록하고 잠재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가지고 어디에 있든 잠재 고객을 만나기 시작하십시오. 나는 내가 제출하는 데이터가 위에서 설명한 제품 및 / 또는 제공 업체 및 그와 관련된 통신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전망을 찾는 대신, 현재의 전망을 활용하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