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인생에서 잘못될 수 있는 모든 중요한 것들에 대한 상황을 발전시킬 수 없다는 것이다. 단지 하루아침에 나쁜 일들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을 뿐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 모두를 준비할 수 없다. 보험 적용의 요점은 보험 적용 보험료가 그들의 일을 하게 하고 나쁜 것들에 대한 시간을 잃지 않게 하라. 만약 그렇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우울증, 낮은 에너지 수준, 공황 상태에 빠지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러한 우려가 도움이 되거나 현실화되지는 않는다.

스포츠, 특히 무술은 우리에게 자신감을 준다. 자살률은 자신감이 없어지고, 슬픈 개인들은 은둔하고 과체중이 되고, 텔레비젼, 컴퓨터 시스템, 우리는 본질적인 것과 연락이 끊겼다. 분명히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반대편에 있고, 스포츠는 폭력적이다. 아마도 몇몇 사람들은 그들이 어렸을 때 단순히 얻어맞아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입을 열었을 때 몇 백년 전에 잊어버린다. 당신은 법 뒤에 숨지 못했어요

JJ: 나는 젊은이들이 좋은 트레이너와 함께 무술에 머물러야 한다고 믿어. 뒷마당 복싱이 아니라, 어떤 엄마들과 아빠들은 그들이 가르치는 것에 정말 부주의해. 너는 아이에게 총을 제공할 수 없고, 그가 총을 쏠 것을 예상할 수 없어. 너는 그에게 적절한 무기 보안과 일련의 지침을 가르쳐야 해. 무술과 같은 거야. 누군가에게 주먹을 날리는 법과 학교에서 할 첫 번째 일을 가르쳐줘. 기술 외에 지침과 사고를 이해하는 것

이 아이디어는 1998년 전 UAE 회장 셰이크 자이드 빈() 술탄 알 나얀의 아들과 주짓수 트레이너 넬슨 몬테이로가 이 개념을 시작했다.

카타 내의 움직임은 정보에서 가르쳐 https://mt-report.com 지고 카타의 라이브 스파링 지역에서 탐구되고 평가되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가르쳐지고 전체 훈련 세션의 핵심을 형성할 것이며, 특정 자세는 처음부터 훈련될 수 있도록 분해될 것이다. 자세가 강하고, 몸 구조가 적절하게 정렬되어 있고, 운동 경기 시작에서 최대 힘을 어떻게 만들 수 있는가, 이동의 중간과 끝. 이 결과의 결과가 내 훈련 파트너에게 있다(따라서 나는 그것이 실제 시나리오에서 어떻게 작동할 것으로 예상할 것인가).

경쟁에서의 성공은 공격적이고 싸움 지향적인 사고방식을 필요로 한다.

가라데 키드 기억하는가? 코브라 카이는 전투, 공격성, 난이도에 관한 모든 것이었다. 트레이너는 무술의 신체적 측면에 너무 집중된 말썽꾸러기 학교와 트레이너를 배출한 말썽꾸러기였다. 균형 잡힌 무술가는 트로피와 경쟁 순위를 얻는 것이 아니라 기술과 인격을 확립하는 것이다.

강인하고 컨디셔닝적인 코치이자 전투 스포츠 전문가로서, 나는 개인, 특히 혼합 무술가들을 시작하거나 목표로 삼아야 하는 가장 도전적인 과제는 그들이 현재 얼마나 많은 움직임을 만들지 대체할 투자를 하지 않고 어떻게 강화할 수 있는지를 그들에게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말할 수 있다.

심지어 가장 작은 움직임들조차도 그것의 타격, 잠금, 던지기 또는 방어적인 가능성에 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각 동작은 많은 응용, 아마도 혐의에 대해, 그것의 회피, 그것의 던지기, 그것의 반대 공격에 대한, 그것은 지상에서 활용될 수 있을까? 그들은 배우게 됩니다

JP: 사실, 더 젊은 전투기(어떤 종류의 경쟁적인 전투 스포츠)에 관한 주제를 가지고 있는 동안, 그것을 홍보한다고 말할 수 있을까? 젊음을 시작하는 사람들(5세 때 싸우는 사람들까지)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무엇인가?

샌드백 훈련의 이점은 전투 전문가 운동선수, 스포츠 단체, 소방서, 군대에 의해 빠르게 이해되고 있다.

크로스 피터와 씰 피터 외에 샌드백 훈련으로 리프트는 결코 절대 직접적이지 않다. 예를 들어, 깨끗하고 프레스에서는 바벨을 올리는 것이 무게 중심과 잘 균형을 이루며 훨씬 더 쉽다. 이것은 움직이는 샌드백과는 그렇지 않다. 운동 스포츠는 하중이 진정으로 근육이 되어야 한다.

작은 지지근육과 함께 큰 근육을 자극하고 있다.

모래는 넓은 지역에 펼쳐져 있다.

이 점을 보여주기 위해, 다음에 철물점을 확인하고, 50파운드의 모래 봉지를 잡고, 머리 위로 올려라. 그것은 50파운드의 바벨에 거의 두 배나 되는 느낌이다.

상대를 걷어차고, 때리고, 도전자를 쓰러뜨리는 기술과, 상대를 던지고, 고정시키고, 보내는 방법을 제대로 알아내는 것은 정말로 매우 중요하다.

훈련자들은 그들이 무엇을 가르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하며, 무술은 전 세계적인 중국 속삭임 비디오 게임에서 모든 세대를 잃어버리는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고통을 받아왔다.

모든 스포츠에서 그렇듯이, 실제로 가장 큰 수준에서 경쟁하지 않았지만 높은 수준의 아틀을 가르치는 훌륭한 강사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