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또는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네트워크에 연결하면 원격으로 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TV나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네트워크에 연결하면 원격으로 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아이콘이나 위젯이 화면 하단에 나타나 컴퓨터의 위젯이나 아이콘과 상당히 유사하며 장치와 함께 제공되는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진을 보는 값비싼 방법들 중 하나이다. 케이블 제공자들은 온라인 비디오 미디어당 약 5달러를 청구한다.

그리고 그것을 다시 대여해야 한다.

이것은 일주일에 10달러 미만으로 온라인 영화를 빌릴 때 수입 낭비다. 케이블로 된 두 편의 영화만이 더 많은 것이다.

당신은 이 경우 블록버스터가 벽돌과 박격포 타입의 상점을 가진 몇몇 회사들 사이에서 이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상점에서 영화를 임대/반환할 수 있는 대안적인 선택권을 원한다.

TV쇼와 특별한 장르 나는 이런 종류의 것이 선택에 해당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하지만 사실은, 대부분의 작은 비디오 가게들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TV 교육의 계절을 비축하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학습 영화, 다큐멘터리 또는 더 모호한 개봉물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다.

온라인 스트리밍이나 다운로드가 훨씬 쉬워지더라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대여와 함께, 당신은 당신이 준비되었을 때 보기 위해 영화들을 PC에 다운로드하고 있다.

보통 이런 종류의 장비를 보기 위한 진정한 킥 제한이 있다.

추가 장비는 중요하지 않다.

영화를 보는 것은 결코 이렇게 즐거웠던 적이 없어요!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낼 개인. 바쁜 한 주는 너무 피곤해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를 인터넷에서 보는 것 안에서 주말을 보내는 것이 이상적인 것이다.

일부 웹 숍은 최신 영화와 함께 비싼 태그를 배치합니다. 대량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하는 온라인 DVD 상점이 있습니다. 최신 출시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인정된 최신 출시를 위해 구매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을 구입하면 이전 출시물 컬렉션에서 특정보다 적은 가격으로 DVD 2개를 더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 영화 출시물에서의 클리어런스 판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흥정을 위해 두 가지에 대한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Netflix와 같은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사례들 중에서, 블록버스터는 온라인에서 영화를 빌리고, 그것에 대항하는 혁명적인 방법을 보여주면서, 고객들이 매장에서 임대하고 돌아오는 것, 그리고 온라인 영화 대여 기금에서 온라인으로 영화를 빌릴 수 있는 능력을 선택할 수 있는 독특한 선택권을 제공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DVD로 개봉될 영화를 얻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가 그것을 볼 수 있도록 몇 주를 기다리는 경향이 있을 때 얼마나 비참한지 이해한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고객보다 먼저 빌리고 있기 때문이다. 좋은 소식은 영화를 볼 수 있을 때마다 더 이상 줄을 서거나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영화를 볼 수 있는 좋은 이점을 살리는 것은 협회에서 최대한 많은 영화를 볼 수 있는 반면, 영화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은 이 구체적인 것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장르에 따라 영화를 검색하는 것을 선택한다.

로맨틱 코미디를 선호하는 사람은 그 범주에 속하는 코미디를 검색 주소모음 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탐구를 더 좁힐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또한 많은 다른 필터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액션영화를 보는 것을 즐긴다면, 극도의 돈을 쓰지 않고도 좋아하는 영화를 볼 수 있는 시설을 얻는 것에 확실히 관심이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인터넷보다 영화를 더 많이 볼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알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이 시간 동안 영화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그들이 출판되는 즉시 쉽게 새로운 영화를 볼 수 있다.

원산지 내의 나라들에 따라 영화를 볼 수 있다.

보통 온라인 영화를 보는 것은 많은 이점들이다. 첫째, 합법적으로 다운로드하고 둘째로 탄수화물은 높은 DVD로 시청할 수 있다.

영화뿐만 아니라 텔레비전도 제대로 볼 수 있다.

즉시 시계 옵션을 제공하는 온라인 대여 서비스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가? 즉시 감시할 수 있는 모니터를 좋아하는 사람의 수가 정말 많다. 대여할 수 있는 타이틀의 양은 각 웹사이트에 따라 다르다.

또는 LG BD300 네트워크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얻을 수도 있다.

이것은 또한 넷플릭스 회원들이 월별 유료 구독료에 추가적인 증가 없이 장착된 단위를 통해 약 12,000개의 표준 정의 TV와 영화를 스트리밍할 수 있게 해준다. 회원들은 넷플릭스를 웹사이트를 통해 영화나 TV를 그들의 개별 즉석 대기열에 추가하기 위해 사용할 것이다. 영화들은 사용자가 검색, 선택, 시놉, 레이트 영화, 그리고 빠른 속도로 시청할 수 있는 텔레비전에서 선택될 때 30초 안에 재생되기 시작할 것이다. BD300s 시골지역을 이용한 영상 스트림의 방향/복사

PC, TV 또는 인터넷 준비 장치에서 즉시 볼 수 있는 많은 타이틀도 있다.

최종 결과는 우편으로 DVD를 다시 기다려야 한다.

비록 이 범위가 우편으로 이용할 수 있는 범위보다 작지만, 수요로 인해 정말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