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간단한 조치로 드러난 축구를 위한 속임수

빅터 오르타 축구감독은 20일(현지시간) 이라올라가 제시 마르슈 감독의 뒤를 이을 것으로 예상되는 리즈팀 선수단의 일원으로 마드리드를 방문했다. 코베란이 웨스트 브로미치에 머물기로 결정하고 새로운 장기 계약의 신호를 보낸 후 이적이 성사되었다. 리즈는 이라올라 회담이 결렬될 경우를 대비해 계속해서 다른 선택을 평가하고 있으며, 페예노르트 아르네 슬롯도 화요일에 구단에 제안했다.윌스는 홍보와 사적인 접촉을 통해 멜버른의 축구 경기를 조율할 수 있었고, 1858년 7월 31일에 진행되었다. 일주일 후, 윌스는 멜버른 그래머 스쿨과 스카치 칼리지 사이의 남학생 경기를 치르게 되었다. 이 경기 이후, 멜버른의 조직적인 축구는 인지도가 급격히 증가했다. 19세기에 행해진 레크리에이션은 중세 유럽에서 발전한 몹 축구와 비슷했으며, 대학 캠퍼스에서 일반적으로 올드 디비전 풋볼로 알려진 인기 모델과 함께 19세기 중반에 많은 다른 지방 자치체들이 플레이를 금지했다. 20세기에 이르러서는 럭비 스타일의 스포츠로 발전하였다. 역사의 많은 이슈들과 마찬가지로, 여성들은 게임에 참여하는 것을 배제한 채로 오랜 시간 동안 있었다.하산 살리하미지치 바이에른 뮌헨 스포르팅 디렉터는 포르투갈 스타 주앙 칸셀루의 임대료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다. 칸셀루는 시즌 종료 후 페프 과르디올라 시티 감독과 불화를 겪으며 £6100만의 이적료를 지불하기 위해 독일 거함으로 슈어맨 보상 임대되었다. 그리고 이제 칸셀루가 바이에른과 함께하는 순간적인 주문에 대해 분데스리가 챔피언들이 단 한 푼도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밝혀졌다. 내셔널 리그의 측면은 샤프가 이후 샌더 베르게가 토트넘을 상대로 5라운드 경기를 수립하며 챔피언십 하이플라이어 진출을 확정지을 때 종료 시간에 앞서 무대에 올랐다.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가 우려했던 경기는 0-0으로 끝났고 해밀턴 크레센트에서 4,000명이 채택했다. 레크리에이션은 일반적으로 학부에서 행해졌으며, 럭비와 이튼이 주요 학교 중 두 곳이다. 럭비에서는 팔로 공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규칙에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우리가 럭비라고 알고 있는 경기는 여기에서 유래한다.

이러한 다양한 종류의 축구는 공통적인 기원을 다양하게 공유하며 종종 축구 코드로 인식된다. 전통적, 역사적, 또는 선사시대의 구기 게임에 대한 다양한 언급이 있으며, 이는 세계의 많은 대안적인 요소에서 원주민들에 의해 수행된다. 예를 들어, 1586년에 존 데이비스라는 이름의 영국 탐험가가 지휘하는 배의 수컷들이 그린란드에서 이누이트와 축구를 하기 위해 해안으로 갔다. 나중에 얼음 위에서 행해진 이누이트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 아크삭투크로 알려져 있다.

각각의 경기는 두 그룹이 서로 평행하게 긴장하면서 시작되었는데, 먼저 서로의 팀 라인을 통과하여 공을 차는 시도를 하기 전에 골을 넣었다. 1610년, 버지니아주 제임스타운의 식민지 개척자 윌리엄 스트래치는 파사헤만으로 알려진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하는 게임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