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에 대한 가장 큰 환상이 드러나다

작곡은 음악, 기악곡, 노래와 악기를 모두 갖춘 작품, 또는 다른 종류의 음악을 만드는 행위 또는 연습이다. 많은 문화권에서 서양 고전 음악과 함께 작곡하는 행위는 악보와 같은 음악 표기법의 창조를 포함하며, 이 악보는 작곡가나 다른 가수나 음악가에 의해 연주된다. 스타일 음악과 전통 음악에서, 작곡 행위는 종종 작곡으로 언급되며, 리드 시트로 알려진 트랙의 주요 윤곽을 만드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클래식 음악에서 작곡가는 때때로 자신의 작곡을 조율하지만, 뮤지컬과 대중음악에서는 작곡가들이 편곡자를 고용하여 오케스트레이션을 할 수 있다.

낭만주의 시대의 고전 음악(약 1820년부터 1900년까지 작곡)은 일반적으로 재즈, 특히 40년대의 비밥 재즈와 같이 여러 개의 키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트랙의 중요한 것이나 거주 노트가 네 개의 바와 심지어 두 개의 바마다 바뀔 수 있다.

숙련된 재즈 훈련을 제공하는 캐나다의 두 개의 필수 학교는 맥길 대학과 험버 대학이다. 헤비 스틸 음악, 컨트리 음악 또는 블루스에 해당하는 어떤 종류의 음악에서 경력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은 학교나 대학에서 학위나 졸업장을 마침으로써 전문가가 될 가능성이 훨씬 적다. 대신에 그들은 때때로 많은 밴드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반을 참여시킴으로써 그들의 음악 스타일을 공부하고 CD, DVD, 인터넷으로 녹음을 공부하며 비공식적인 멘토링이나 일반적인 음악 수업을 통해 이미 확립된 음악 스타일의 전문가들을 상대한다 강남어게인 .

2000년대 이후로 인터넷 보드와 유튜브 하우투 비디오의 증가하는 인기와 이용 가능성은 메탈릭, 블루스 및 유사한 장르의 많은 가수와 음악가들이 그들의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게 했다. 많은 팝, 록, 컨트리 가수들은 보컬 코치와 노래 강사들과 비공식적으로 연습한다.

이 단계에서 이 분야에 대한 분석은 여전히 이루어져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인지음악학()은 각 음악과 인지를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음악 데이터를 계산적으로 모델링하는 것과 관련된 인지과학의 한 분야이다. 컴퓨터 패션의 사용은 이론을 공식화하고 테스트하는 정확한 상호작용 매체를 제공하며 인공지능과 인지과학에 뿌리를 두고 있다.

동굴 곰의 대퇴골에서 조각된 Divje Babe 플루트는 40,000년 이상 된 것으로 생각되지만, 그것이 정말 악기인지 동물에 의해 형성된 물체인지에 대한 상당한 논쟁이 있을 수 있다.

일곱 개의 구멍이 있는 플루트와 라바나하타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현악기들은 인더스 계곡의 고고학 웹사이트에서 발견되었다. 소니와 그 전신인 CBS는 잭슨의 완전한 솔로 직업과 잭슨 5에서의 경력 후반을 위한 녹음된 음악 카탈로그의 유일한 거주지였다.바그너와 브람스와 같은 낭만주의 작곡가들은 그들의 음악에서 더 깊은 진실이나 인간의 감정을 설명하기 위해 감정 표현과 힘을 확장하려고 시도했다. 교향시로, 작곡가들은 기악 음악을 사용하여 이야기를 전하고 그림이나 풍경을 환기시키려고 노력했다. 일부 작곡가들은 민족음악에서 영감을 받은 애국적인 관현악에 대한 민족주의적 만족을 증진시켰다. 음악의 감정적이고 표현적인 특성은 전통보다 우선시되었다. 일부 음악적 맥락에서 공연이나 작곡은 어느 정도 즉흥적일 수 있다.

1960년대부터 서양의 팝과 록은 종종 운문과 코러스(합창) 섹션의 시퀀스를 포함하는 운문-합창의 종류로, 많은 구절을 위한 새로운 가사와 합창을 위한 반복 가사를 포함한다.

대중음악은 보통 12바 블루스의 측면에서 스트로픽 형식을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음악 소매 시스템 또는 방송 시스템을 통해 녹음 및 배포될 수 있도록 스튜디오에서 수행되는 음악과 스테이 시청자를 위해 수행되는 음악 사이에 구별이 이루어진다. 그러나 관객 입장에서 라이브 효율성을 기록하고 배포할 수 있는 경우도 많다. 라이브 콘서트 녹음은 각 클래식 음악과 록에 해당하는 인기 있는 음악 형태로 인기가 있으며, 불법 테이프로 녹화된 라이브 쇼는 음악 애호가들에게 귀하게 여겨진다. 잼 밴드 장면에서 상주하는 즉흥 잼 세션은 스튜디오 녹음과 가장 잘 어울린다.2009년 5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으며, 그의 재산에 대한 엄청난 오락 활동은 그의 오랜 법률 전문가인 브랑카와 공동 집행자인 존 맥클레인에 의해 확고하게 처리되었다. SUSS, Marisa Anderson & William Tyler, Chuck Johnson과 같은 지하 예술가들은 우주 아메리카나의 개념을 꽤 많은 예술적 각도에서 탐구하는 급증하는 지하 하위 문화의 선봉장을 상징한다.

7시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