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대신, 그것은 모범적인 새로운 고객을 회사에 보내는 것에 대한 보상을 얻는 것과 같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의 성공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에 의해 결정된다.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는 청중의 요구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세 가지 운동 루틴을 제공합니다. 상당히 쉽고 수익성이 높은 기업 모델이지만 제휴 마케팅은 매우 공격적일 수 있습니다. 사업 내에서 번창하기 위해서는 전환하는 제휴 전략이 있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아는 것이 그 방향으로의 한 걸음이다.첫 번째 단계는 스타벅스와 스포티파이가 했던 것과 매우 유사한 보완 모델과 그 계열사들과 함께 단기 캠페인을 만드는 것이다. 리드당 가격 또는 자금 수익률과 같은 실행 가능하고 정 오피스타 량화 가능한 측정 기준을 설정합니다. 항상 최종 결과를 검토하고 이전 캠페인에 대해 평가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성공적이었는지 아닌지를 가늠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전반적으로, 그것은 서비스와 제품을 광고하고, 브랜드 의식을 성장시키며, 구매자 기반을 확장하는 저렴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더 복잡한 시스템인 리드 제휴사 웹 마케팅 패키지는 주로 리드 전환에 기초하여 제휴사를 보상한다.

만약 고객이 물건을 산다면,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 받는다. 제휴사 수수료는 1달러당 센트에서 의뢰당 많은 달러까지 다양할 수 있다.

적절하게 행해진다면, 온라인 마케팅은 당신이 현재 직업보다 더 많이 벌거나 현재 콘텐츠 사업의 수입을 다양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바운티 프로그램은 유료 계정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달러의 일회성 보상을 제공해 제휴사가 제품을 추천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빠르고 간단한 방법을 제공한다.

인터넷에서의 온라인 마케팅 아이디어는 William J.에 의해 구상되고, 실행되고, 특허를 받았다. PC Flowers & Gifts의 설립자인 토빈. 1989년 프로디지 네트워크에서 출시된 PC Flowers & Gifts는 1996년까지 서비스에 남아있었다. 1993년까지 PC Flowers & Gifts는 프로디지 서비스에서 12개월에 6백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성공하기 위해서는 위의 것들 중 일부 또는 많은 부분에 큰 재능이 필요할 것이다. 지금부터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진실과 현실을 밝혀봅시다. 실제로 이것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부분 과학, 절반의 예술작품, 그리고 수많은 결단력과 끈기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그것이 사람들이 쇼 광고보다 토종 광고를 53% 더 많이 보는 이유이다. 그들은 거슬리는 팝업과 산만한 배너 광고에 지쳤다. 네이티브 광고는 개인들이 새로운 제품과 콘텐츠를 그들의 브라우징 경험을 방해하지 않는 보다 순수한 방법으로 발견하도록 함으로써 이러한 장애를 극복한다.

마찬가지로, 동료들은 다른 동료들과 경쟁하고 있으며, 자신을 군중으로부터 떼어놓기 위해서는 혁신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주요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 중 하나 또는 전부를 당신의 주요 효율성 광고 플랫폼으로 사용하기로 선택했다면, 당신이 상호작용하는 반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의 모니터를 유지하라. 게시물과 링크를 공유하기 위해 연결할 수 있는 친구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무시하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이 다른 고객들에게 표류하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