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 mac의 ree 파노라마 디자인 소프트웨어

집 주변의 입구 마당 조경에 대한 그의 개념은 많은 하얀 키의 장미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 장미들은 그 지점의 초점을 유지하기 위해 상록 관목들에 의해 “강화”된다. 당신은 여러 종류의 덩굴 식물을 심을 수도 있고, 같은 종을 여러 가지 색깔로 사용할 수도 있다.

식물의 밑부분 사이의 틈을 메우려면 덤불이나 장식용 풀을 사용하세요. 이 조경 사상은 집 주위에 높은 뒷마당을 만들기 위해 곧은 콘크리트 블록을 사용한다.

미국에서 야생 식물-자연 경관은 많은 주에 원주민 지부가 있는 전국적인 단체이다. 뉴잉글랜드 야생화 협회, 그리고 레이디 버드 존슨 야생화 센터. 토종 작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자연 조경을 촉진합니다. 이 단체들은 토착 식물에 대해 연구하고 얻는 가장 좋은 자료가 될 수 있다.

많은 회원들이 지역 식물을 재배하거나 지역에서 덤불 산책을 하며 수년 또는 오랜 시간을 보냈다.더 시원한 날에 태양의 열기를 이용하는 지역을 만드는 것은 추가적으로 좋습니다. 게다가, 여러분이 어떻게 마당의 한 공간에서 다른 공간으로 물을 공급하는지 이해하세요. 태양의 각도를 지도로 그리고 어떻게 그리고 무엇을 심을지 이해하기 위해 물을 주는 기술을 기르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월별 경관 유지 비용은 주로 마당의 크기와 필요한 작업에 따라 50달러에서 300달러까지 다양합니다. 지식이 풍부한 조경가가 수행하는 일상적인 정원 관리 서비스는 주택 소유자가 공통적으로 30일당 150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테라스가 높아지고 정원이 낮아져 다목적 오아시스가 된 것은 물론 다양한 수준의 정원이 시각적인 흥미를 더해줍니다. 최소한 한 종류의 꽃으로 자신을 제한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마당 일을 절약한다.

만약 당신이 최소한의 외부 주택이 있는 번화한 이웃에 살고 있지만 옥상으로 들어갈 수 있다면, 이 베니스 비치 다락방에서 힌트를 얻으세요. 나무 뚜껑은 화려한 빛의 충격을 만들어내 모자이크별장 고 짜여진 펜던트는 우주 휴가의 느낌을 줍니다.마당 전체를 덮는 대신, 당신은 일부 지역을 그냥 내버려 둘 수 있다.

순수한 잎들이 자라서 흥미로운 초점을 만들 것입니다. 이렇게 귀엽고 편안한 안뜰이 있으면 집 밖으로 나갈 때마다 정말 휴가를 떠나는 기분이 들 것이다. 단순한 나무 울타리는 장식적인 곡선의 높은 트렐리스가 더해져 세련되고 높은 느낌을 준다. 한편, 야생 라벤더를 포함한 길들여지지 않은 다양한 초원 식물들은 프랑스의 시골을 상기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