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을 정말 “팝”으로 만들 수 있는 다른 것들은 방 안에 있는 모든 깁스에 백열등을 더하고 있다.

거실 팝을 정말로 만들 수 있는 다른 것들은 방 안의 전체 캐스트에 백열 전구를 억양 베개에 붙이고 있다.

빅 에어리어 양탄자에 불꽃을 일으키는 몇 가지 색상을 추가하면 대부분의 방이 함께 묶일 것이다. 그것은 완전한 거울로 보일 것이다. 그리고 창문과 인접할 때 어떤 방이든 더 크게 보이게 할 것이다. 신선한 꽃으로 방을 휘감아라. 하지만 실제로 우아해 보이지는 않을 것이다. 냄새 좋다

자, 가능한 한 많은 디자인 잡지를 배우고 당신이 선호하는 방의 사진을 찢어라. 당신은 아마도 사진을 찍기 위해 정확히 안전 측정하기 위해 필요한 방, 시간과 돈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그 모든 노트에 표시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이 벽의 색칠을 좋아한다.

이 소파는 스타일을 구성한다.

나는 이 커튼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을 꽤 좋아하고 나는 그것이 좋다.

벽에서 벗어나면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산한 장소를 활기차게 할 수 있다.

추상, 프레임 지도, 일본 스크린 프린트를 걸어보는 것은 어떨까?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방과 함께 있는 색깔과 다음의 예술이 소파와 일치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을 명심하라. 큰 조각 하나 또는 많은 것을 선택하든 방의 다른 비율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작은 것, 예술은 당신의 방에 개인적인 손길과 관심을 제공하는 이점을 줄 수 있다.

앉아서 부엌의 어떤 부분이 더 강화되어야 하는지 결정하라.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더 많은 비용이 들수록 더 많이 들 것이다. 함께 어떤 비용을 지불하면 경력 개설을 끝낼 수 있을지 알아내라.

인테리어 디자인 룩과 관련된 명확한 설치를 시작합니다.만들어보려는 각 항목에 대해 너무 구체적이지 않도록 하십시오.그러면 모든 디자인에 창의적인 라이센스를 적용하려는 그들의 욕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방의 크기와 치수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다음 개인으로 흘러 들어가는 길뿐이다.집을 돌아다닌다면, 골치 아픈 느낌 없이 가 편백나무침대 구와 방마다 쉽게 걷고 싶어해야 한다.

다른 팁은 흰색 또는 밝은 색의 매트를 사진에 사용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예술과 그림 벽 걸이에 중점을 두는 이유 때문이다. 그러나 이미지 품질 자체에 따라 달라지는 것은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주된 것이다. 페이딩을 방지하고, 햇빛의 광선에 사진을 펀치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손톱과는 반대로, 사진을 지지하기 위해 후크를 훨씬 더 잘 사용하라. 만약 여러 개의 사진이 더 좋은 효과를 제공한다면 작고 큰 그림 프레임을 번갈아 가며 시도하라. 배치하려면 중심 또는 주 그림으로 사용할 사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내장식 경력은 말할 필요도 없이 중요한 디자인 공급업체에서 고객과 장비 면에서 더 중요한 기회를 필요로 한다.

큰 디자인 회사에서는 당신의 재능을 훨씬 더 잘 연마할 수 있다.

작업 환경은 더 쉽다. 장비는 더 현대적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화장실은 당신의 상태를 할 수 있고 당신의 이벤트를 죽일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기분 좋아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을 검사하고, 다른 욕실 고정장치에 불을 붙이고, 그 재구성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 인형, 큐리오,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건물의 전반적인 인테리어 스타일을 화나게 하지 않고 당신의 컬렉션을 전시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창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고치는 경향이 있다.

실제로 그것들을 거의 프레임을 위해 당신의 꼭대기에 부착한다!커튼 밑부분은 천장이 줄어들고 방은 작아질 것이다!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방법들을 제공해야 하고,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서 이것들 중 하나를 제공해야 한다!

사랑받고 발전된 집들은 이미 만들어진 행사다. 60분짜리 텔레비전 쇼에 속지 마라. 당신이 보지 못하는 것은 몇 시간, 몇 주, 몇 달간의 준비다. 전문가들이 그것을 모두 함께 배치하고, 매끄럽게 갈라졌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어떤 색을 좋아하는지 알고, 실제로 당신에게 적절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가구를 찾아라, 전통적으로 계획된 것이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거실을 꾸미고 있지만 큰 부피가 큰 소파를 원하지 않고 의자를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구에서 볼 때 당신이 얼마나 즐거운지 장식하는 것은 당신이 노트를 꾸미고 주인과 함께 측정할 때 당신이 구매하는 모든 것을 측정하라.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공간에 적합할 것이다. 당신은 추가로 당신의 공책을 사용하여 가구 배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혼자만의 경우 적어라.

소매 수수료 또는 이익 공유 소매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에 더 적용 가능합니다.이 특정 방법에서 스타일 회사는 판매되는 제품의 양을 사용하여 수수료 또는 이익을 얻습니다.

풍수는 에너지에 관한 것이다. 그 이유로, 물건을 가지고 자신을 둘러싸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