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진행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나 아이들의 대학 교육과 학습으로 이어진다고 느낀다면 당신을 키워라. 그럼 손을 들어라, 만약 너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너의 특별한 대학 교양비를 지불했다면.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진행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나 어린이 대학 교육과 학습으로 이어진다고 느낀다면 당신을 키워라. 그럼 손을 들어라, 만약 너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너의 특별한 대학 교양을 위해 돈을 지불했다면, 지난 세대에 걸쳐 우리는 보조자가 아니라 지원자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책임이다. 물론 그들은 부모가 도울 수 있다.

그들은 이런 종류의 능력이 있는 정도를 도와야 한다.

그러나 기억하라. 대학 교육을 받기 위해 빌려야 한다.

당신은 은퇴를 위해 돈을 빌린다.

수년에 걸쳐, 논쟁의 모든 측면을 지지하는 수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반드시 숫자 감소 수명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다음 요소들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내야 한다.

과음 – 대학을 다니면서 학년 평균과 직결되는 관계가 있을 수 있고, 학생들이 일주일 안에 소비하는 철저한 음료수가 많을수록, 학년 평균이 적을 수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다면, 단지 마시고 미래까지 일을 미루어라. 분명히, 분별 있는 사람은 그것이 선택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수익률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새로운 포트폴리오 리스크에 자주 의존하는 것은 결정된다.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보다 보수적인 접근방식으로 공격적일 수 있다.

해결책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째, 주와 함께 529개의 대학 계획처럼 개방된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529개의 계획에 대한 정보를 발견하지만, 기본적으로 그것들은 대학 목적으로 아이에게 세금이 없는 대학 교육을 위한 돈을 추측하는 방법이다.

가난해지는 것은 영광의 장애물이 될 수 있다.

오바마 대통령, 텍사스 주지사, 텍사스 주지사, 대통령 후보 등 몇몇 사람들이 그 위에 올라갔지만, 그는 서부 텍사스의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의 어머니가 대학에 갈 때까지 옷을 꿰매게 했다.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비롯될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다른 사람들이 먹기 때문에 그것을 초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종종 낮은 위험 투자인 선불 대학 계획이 하와이 주에서 처리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이 정부로부터 보장되기 때문에 잊을 수 있는 걱정을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 돈이 어떻게 이 날부터 앞으로 교육대학으로부터 학비 수년에 걸쳐 그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확신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투자 박람회는 돈 증명서와 같은 다른 안전한 투자 기회보다 훨씬 더 잘 열린다.

개인과 가족을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고 싶다면, 집에서 쉽게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필요한 것은 컴퓨터와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능력이며, 여전히 당신의 일과 가족 과제를 돌보면서 온라인으로 학교 교육을 받을 수 있다.

529 계획을 탐구하라. 이것은 교육 기간보다 더 높은 한도와 함께 저축 계획이며 교육 관련 항목에 대한 금액은 쉽게 가져갈 수 있다.

대학상담소의 상담사 간판에 대해 토론하고 새로운 시험을 치르게 되면 상담사는 당신의 결과를 검토하여 어떤 직업 영역이 시사하는지 확인할 것이다. 어떤 결과는 우리가 이미 꿈꾸고 있는 것을 확인할 것이다. 다른 때는 새로운 영역이 제안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것은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그 옆에 있는 날짜를 메모해라. 당신은 그 코스가 보통 1년 또는 2년 이상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될 것이다. 대학이 무료로 강좌를 제공하고 웹사이트 방문객들에게 학습을 청구하지 않는 이유가 있다.

대학생이 모든 것을 수행해야 하는 수준에서 공부하고 수행하도록 스스로를 단련하기 시작할 수 있는 지역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방과후지도사자격증 좋을 것이다. 이것은 대학이 당신을 위한 것인지 본질적으로 알아내고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그것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만약 2년제 대학에서 시간을 보낸 후에 당신은 당신의 공부와 작업 습관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당신의 교육을 계속하기 위해 몇 개의 4년제 대학을 절대적으로 이전할 수 있을 것이다. 대학과 학습

그리고 실제적인 이유는 우리가 성인이 된 초기에 많은 돈을 빌려서 우리가 대학과 비교할 수 있는 많은 것을 갇히고 보존할 수 없다고 느끼는 주택, 자동차, 보석, 휴가, 문제들에 대한 빚을 졌기 때문이다. 몇 년 후 우리는 그와 내가 가지고 있는 합리화되고 또한 제품 정보가 현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단순한 진실은 빚을 지게 될 보험 계획이 없는 사람들은 여전히 깊은 빚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아이들이 대학에 들어가도

보조금을 받으세요. 모든 종류의 장학금을 잘 받을 수 있는 많은 장학금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대학 지원을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