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은 시간, 스트레스, 그리고 돈을 절약해 줄 것입니다.

13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면, 프랑스의 여관들은 빵, 치즈, 베이컨, 구운 음식, 수프, 스튜 등 다양한 종류의 식사를 제공했다. 파리 사람들은 구운 고기 요리를 준비한 로티세르와 고기 파이와 가끔은 특별히 공들인 요리를 함께 만드는 페이스트리 요리사로부터 본질적으로 테이크아웃 음식을 살 수도 있다.

지방자치단체는 품목당 공식 비용을 입구에 게시하도록 규정했는데, 이는 메뉴에 대한 공식적인 언급이 처음이었다. 북한의 전통 음식인 평양냉면은 세련되고 맑은 육수 강남달토 와 쫄깃한 메밀국수로 서울에서 가장 사랑받는 쌀쌀한 음식 중 하나로 밝혀졌다. 몇몇 고전적인 평내 집들이 수십 년 동안 서 있었지만, 진미는 가장 상징적인 평내 식당 몇 곳에서 20년 동안 전문성을 가진 요리사 임세권 덕분에 강력한 새로운 경쟁자임을 증명했다.서촌 골목을 지나 바참이 살고 있는 소박한 한옥을 만날 때까지 돈을 휘감아라. 그곳에서는 수상 경력이 있는 임병진 바텐더가 독특한 한국 특유의 칵테일을 제공하는데, 각각 음료 안에 특징적인 토속정신을 생산한 지역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참나무(한국어로 “참”이라고도 함)로 지치는 실내는 아늑하고 스트레스가 없다. 바 참은 2022년 아시아 최고의 50대 바 목록에 올랐으며, 알코올 중독자만큼이나 다양한 무알코올 칵테일 선택이 있다.

환영받는 독일 태생의 카타리나 린넨브링크와 그녀의 노르웨이 파트너인 조아킴 닐슨이 운영하는 이 클럽은 그들의 야간 저녁 클럽의 성공에서 성장했다.우래옥은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두 가지 냉면을 제공합니다. 고추장을 주재료로 한 매운 드레싱이 얹혀진 훨씬 덜 국물적인 모델이다. 신기하게도, 그들은 또한 냉면이나 냉 메밀국수를 시도하기에 서울에서 가장 좋은 음식점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한 움큼의 요리를 먹어보고 얼음처럼 차가운 태국 맥주나 샴페인과 순수한 와인 중에서 선택한 것과 함께 그것들을 쫓아보세요. 강남에 있는 자매 식당 소이 연남 마오는 툭툭의 최고 히트작들을 특징으로 하는 더 작은 메뉴와 함께 또 다른 멋진 선택이다. 황생가 칼국수는 평양식 칼국수의 명물이다. 여름에는 콩국수, 콩을 갈아 만든 차가운 육수의 국수, 참깨, 그리고 다양한 견과류를 먹어보세요. 일년 중 어느 때라도, 식탁에 올릴 부드럽고 육질이 풍부한 만두를 주문하세요. 강변이 보이는 곳에서 건배를 하고, 주방장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오버브런치를 즐기거나, 거주지에서 즐길 수 있는 전 세계의 맛을 선택하십시오.인부들은 모르타르로 으깬 찹쌀과 자줏빛 된장을 각각 손으로 쳐서, 쌀 머핀에 손가락 자국이 가득한 촌스러운 미관을 준다. 워크인은 환영하지만, 매일 생산되는 제한된 수량 중 일부를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전화로 예약하십시오. 2022년 아시아 최고의 50대 바 기록에서 한국 최고의 바로 선정된 찰스 H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낮은 층에 은밀하게 숨겨져 있는 연설가이다. 비밀 통로를 지나자, 손님들은 한국의 전통적인 금속 장식에서 영감을 받은 장식이 있는 호화로운 오두막집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내부를 발견한다.

칵테일 목록에는 고전적인 칵테일 책 신사의 동반자를 쓴 유명한 천재 찰스 H. 베이커에 의해 영감을 받은 고전과 진정한 창작물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