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관한 문제들

담배를 끊는 사람에게 절대로 (농담으로라도) 주지 마세요! 수많은 브랜드의 패치가 있으며, 그 중 몇 가지는 니코틴 의존도를 꾸준히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강점이다. 패치와 어떤 패치를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는 약사에게 문의하십시오. 흡연을 연상시킬 수 있는 장소나 조건은 피하도록 하세요.우리의 피험자들은 당신이 마침내 담배를 끊고 지금 당장 더 건강한 삶을 시작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일부 사람들은 무연 담배, 파이프, 시가가 담배의 보호된 대안이라고 생각한다.

무연 담배는 대부분의 담배해외배송 구강암과 췌장암을 유발한다.

사람이 담배를 끊으면 신체는 자연스럽게 치유되기 시작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비흡연자의 활력을 되찾게 된다. 불과 1개월 만에 사람의 폐 수술은 향상되기 시작한다.

폐가 치유되고 폐활량이 증가함에 따라, 이전 흡연자들은 기침과 호흡 곤란을 덜 발견할 수 있었다.여러분이 태우는 칼로리는 또한 여러분이 담배를 끊을 때 체중을 줄일 것입니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여러분이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비록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더라도, 갈망과 니코틴 금단 현상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직장, 거주지 또는 공공 장소에 해당하는 확실한 위치나 상황에서 담배를 줄이거나 피우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관상동맥 심장병, 뇌졸중, 당뇨병, 폐기종, 대부분의 폐암 및 기타 암에 걸릴 위험을 줄입니다.당신이 빨리 멈출수록, 당신은 당신의 위험을 더 줄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담배를 끊으려고 하는 몇 번의 일차적인 시도에서 성공하지 못한다.

만약 여러분이 다시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다면, 여러분 자신에 대해 건강하지 않다고 느끼지 마세요. 실수나 재발은 방법을 그만두는 것으로 바꿔야 한다는 신호일 뿐이다. 그나 그녀는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 약과 니코틴 대체 요법의 계획을 세우는 것을 도울지도 모릅니다.담배를 끊고 싶다면 혼자가 아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에 따르면 미국 흡연자 10명 중 7명이 금연을 원한다고 보고했다. UT 사우스웨스턴의 내과 의사인 데이비드 발리스는 흡연을 포기해야 하는 네 가지 중요한 이유를 공유한다.

미국 암 협회의 그레이트 아메리칸 스모크아웃은 매년 11월 셋째 주 목요일에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