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이 당신이 알기를 원하지 않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실제 이야기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잠재 고객은 하루 중 언제든지, 일주일 중 매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제품 보관이나 유통을 위한 물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Hotmart는 교통수단을 필요로 하지 않고 그 코스를 배달하는 것을 통제할 것이다. 다른 문구로, 수영복과 넥타이 또는 판매대에 관한 것을 무시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얻는 것은 여러분의 전략적인 노력과 즉시 연관이 됩니다. 즉, 여러분이 제대로 계획을 세울 때, 여러분은 시간제로만 그것을 하더라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광고는 일반적인 텍스트 기반 광고보다 더 자세한 데이터를 표시하여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합니다.또한 이 회사는 극도로 과도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강력한 협력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들이나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은 언바운스를 이용하여 처음 3개월 동안 20%의 할인을 받고, 그들에게 거래를 가치 있게 만든다. 만약 당신이 쇼핑객들이 랜딩 페이지에서 전환을 늘리는 것을 돕기를 희망하는 마케터라면, 이 파트너십은 당신들 각자에게 윈-윈이 될 수도 있다.

제휴사들은 하이퍼링크를 통해 생성된 각 구매에 대해 1-5%의 수익을 얻는다. 이 브랜드는 링크와 배너, 현대 블로그 콘텐츠 자료, 계절 광고 및 쿠폰 코드에 액세스하여 전환에 대한 추천을 유도합니다. 만약 당신이 더 부유한 독자층을 위해 봉사한다면, 세포라는 당신을 위한 협력 프로그램이다. 이 소매점은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향수 등 다양한 고급 뷰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 나은 효율성을 위해 프로세스를 자동화함으로써 지루하고 반복적인 핸드북 업무를 없앱니다. 또한 결과 기반 가격 방식을 사용하여 최종적으로 더 큰 수익 개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LeadDyno는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휴 소프트웨어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것을 이메일 플랫폼, 수수료 처리기, 관리 시스템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결합하는 데는 한두 번의 클릭만으로 된다.리드와 총 매출을 관찰할 수 있는 능력이 더 높아지면 그들이 어떻게 상품을 향상시키거나 더 잘 포지셔닝할 수 있는지에 기여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조직이 제휴사의 광고 방식으로 만들어진 기업에 대해 동반자에게 보상하는 광고 제도이다. Healthish는 백만 달러 브랜드를 구축하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했다. 표준 제휴 루트를 택하기보다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키스톤 제품인 WB-1 보틀 출시에 대한 의식을 구축했다.대신 제출의 시작, 중간 및 끝 근처에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만약 독자들이 그것을 놓치거나 계속 스크롤을 하거나, 다시 스크롤을 하려고 하고, 다시 스크롤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당신은 잠재적인 커미션을 잘못 가져간 것이다. 이것은 청중들에게 판매 수준에 맞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그들이 필요로 할 때 도움을 줄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전환이나 판매를 시작하기 전에 파이프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정확한 피치 또는 프로모션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어떻게 그들의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는지 볼 필요가 있다.

특정 형식에 관계없이 하이퍼링크를 참조하면 기업가들이 프로그램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정보와 통찰력이 생성된다. 금융 제공업체인 웰스 파고는 금융 기관의 기존 고객보다 신용 카드 취득을 늘리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라쿠텐 광고는 출판사와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고 제공되는 상품에 대해 교육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제휴 탐색 프로그램을 설계했다. 이 방법은 출판사의 시청자들에게 끌릴 수 있는 매력적인 소비자 대면 선물을 만드는 것과 일치했다. 그것의 민첩한 소프트웨어는 당신의 웹사이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간단히 준비할 수 있다.

한 번에 많은 파트너십을 처리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 가능성은 신입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매력적일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이 아마도 얼마나 많은 제휴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가능성은 무한하다. 이제, 대부분의 제휴 애플리케이션은 리드를 창출하기 위한 수단에 대해 엄격한 문구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제품에 대한 모든 검색 쿼리를 제휴 페이지로 리디렉션하는 애드웨어 또는 스파이웨어 설치와 같은 특정 금지된 방법이 추가로 있습니다. 일부 온라인 마케팅 패키지는 제휴 링크가 검증되기 전에 컨텐츠 내에서 제품이나 서비스가 어떻게 언급되어야 하는지를 설명하기까지 한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주요 홍보를 시작하기 전에 그들에게 전화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한 좋은 감각을 제공할 것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에게 수수료 인상을 제공할 것이다. 두 제품 모두 매우 유사한 제품이 있고 개인이 하나 또는 그 반대를 생각할 때 잘 작동합니다.당신의 상품은 모두 멋지고 항해하기 쉬운 온라인 상점 앞에 나타날 것이다. 이 게시물은 제품 평가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수익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