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해 모두가 표현하고 있는 모자

오세아니아협력연합(OCU)과 통일대륙국가(U.C.S.)가 유일하게 육지 국경을 공유하는 곳인 우프만 섬은 전쟁터다. 로이드 클리브 대위가 이끄는 O.C.U. 정찰 소대가 미국의 군수 공장을 조사하도록 배정되었다. 그들은 U.C. Wanzers에 의해 매복당했고, 섬 전체를 투쟁에 빠뜨리는 일련의 사건들을 촉발시켰다. 로이즈의 약혼자인 캐런 머어 중위는 움직임이 부족하다. 제대한 로이드는 카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조사하기 위해 부대를 파견한다.

함께, 당신 모바일바둑이 과 당신의 배 동료는 스톰스트라이더를 타고 바다를 항해할 것입니다. 대포를 배치하고, 돛을 준비하고, 바다 괴물로부터 배를 보호하십시오. 전능한 아쿠아포칼립스로부터 당신의 집을 지키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비에 젖은 메가 도쿄의 네온 거리를 상상해 보세요. 당신과 당신의 충실한 카타나 그리고 미친 야쿠자 무리들. 아카네(Akane)는 원히트 원킬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한 잔혹한 아레나 아케이드 슬래셔이다. 잠에서 깨어나 잃어버린 동료와 잘못된 욕망을 찾는 기술자 레피카 엘스터 역으로 초현실적인 리트레치 세계를 탐험합니다.Editors Choice 기사는 전 세계 MDPI 저널의 과학 편집자들의 추천을 기반으로 합니다. 편집자들은 독자들의 관심을 상당히 끌거나 각각의 연구 분야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저널에 최근에 인쇄된 소수의 기사를 선택한다.

목표는 저널의 다양한 분석 영역에서 발표된 가장 흥미로운 작업의 스냅샷을 제공하는 것입니다.세계적이고 공격적인 무대에서 패션과 경험을 혼합하십시오. 날카로운 총성과 전술적 재능을 활용하여 측면을 공격하고 방어할 수 있는 13라운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라운드당 하나의 생명으로, 당신이 살아남으려면 상대보다 더 빨리 가정해야 할 것이다.우리 포트폴리오에는 150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이 있으며, 그 중 80개는 현재 운영 중이다. 20개의 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이 큐레이션한 예술작품을 통해 14개의 상징적인 장소를 탐험해보세요. 단독 또는 협동에서는 피에 굶주린 괴물들과 본능적이고 폭발적인 전투에서 스타일과 씨름하십시오. 번개 연료의 건틀렛으로 흡혈귀 무리를 처치하고 와일드 웨스트 슈퍼히어로로 변신하십시오. 소닉 더 헤지호그의 최신 모험에서 세계가 충돌합니다. 새로운 높이로 가속하고 속도가 과도한 개방 구역 자유도를 경험하십시오.